영감의 세계 > 인생 감정

싫어하는 것보다 사랑하는 것이 낫습니다.


인도 동부의 바라나시 (Varanasi) 기차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불과 3 ~ 4 개의 기차가지나갑니다. 1968 년 9 월 24 일이 작은 역이 "유명한 하룻밤"이되었습니다.

오늘 저녁에 열차가 곧 막을 것입니다. 이때 운전사는 꿀벌로 교통 신호를 받았다는 신호등 스탠드를 발견했습니다. 신호를보기 위해, 운전자는 창문 밖으로 몸을 기울여 조심스럽게 보았다. 예기치 않게 벌이 날아 들어 그의 얼굴에 떨어졌습니다.

운전자는 저주하는 동안 smirked했다. 그는 아무런 노력도없이 꿀벌을 쐈다. 그러나 죽은 꿀벌들이 상륙하기 전에는 수천 마리의 벌이 흑인들에 맞서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즉시 그의 노출 된 피부는 복수심에 가득 찬 꿀벌로 덮여있었습니다. 운전자는 참기 힘들었지 만 의식을 잃기 전에 브레이크 레버를 당겨 내려했습니다. 그러나 강한 관성은 여전히 ​​열차를 역으로 유도하고 같은 선로에 주차 된 다른 열차에 충돌합니다. 재해가 발생하여 5 대의 차량이 밀려 났으며 3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하거나 다쳤습니다.

비극이 발생한 인도 철도는 즉각적인 조사를 위해 전문가를 모으기 위해 운전수가 사망 한 꿀벌이 특별한 냄새를 가진 호르몬으로 사망하고 그 주변의 꿀벌이 가장 빠른 속도로 정보를 받았다고합니다. "팀"을 준비하고 치열한 공격을 시작하십시오.

이를 위해 철도 부문에서는 사회에서 효과적인 구제책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관련 부분이 아직 실현 가능한 계획을 확정하지 않았 음을 입증하는 주장. 이 문제는 천천히 보류되었다.

바라나시 사건 4 학년 때, 어린 소년의 움직임이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습니다. 매년 봄, 어린 소년은 꽃 씨앗 한 봉지를 들고 바라나시 철도 선에서 백 미터 떨어진 곳에 뿌린다. 여름에는 꽃과 화려한 벌이 먹는 사람들이 과거에 매료되었습니다. 더 놀랍게도, 그 소년은 또한 경고 기호를 세웠다 : "이봐, 치지 마."과거의 운전자들은 그것이 꿀벌을 가리킨다는 것을 알고있다. 어린 소년은 꿀벌들이 협박을 당할 때만 "적"을 공격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감로주고 사랑합니다. 우리를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 소년은 또한 그의 아버지도 교통 사고로 사망했으며 결코 그를 열 수 없다고 말했다.

그것을 죽이는 것보다 피난처를 피하는 것이 낫습니다. 증오하는 것보다 사랑하는 것이 낫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진리를 이해하지만, 종종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