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세계 > 인생 감정

사람들은 개미처럼 태어날 수 있고, 아름다움은 하나님과 같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지, 더 많은 수입을 얻는 지, 나는 여전히 삶에 대해 감사하며, 나는 여전히 선하고 친절하며 뜨거운 것을 기꺼이 믿고 있습니다.

좋은 것이 든 나쁜 것이 든 운명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나는 하나씩 받아들이거나 웃거나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인생을 계속해야하고, 일을 계속해야하며, 결과를 바꾸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나는 더 차분하고 침착해야합니다.

나는 이미 내 자신의 삶의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엑소시스트를 찾고 악마가 스스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한다! 나는 내 자신을 보았고 내 감정은 내 삶의 약점이었습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의 원래 의도에 따라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다소간 현실에 대해 타협했습니다. 태어나고, 세상을 발전 시켰으며, 나는이 진리를 이해합니다. 단지 그것이 하나의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은 또 다른 일입니다. 또한, 왜 당신은 저에게 그런 삶을 주겠습니까, 이해할 수는 없지만, 그것이 하나의 것임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수용은 또 다른 것입니다.

어리석은, 바보 같은, 바보 같은, 겉으로는 무식한.

나는 한마디도 매우 좋아한다 :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물 한 잔을 주셨다. 그래서 너는 내면에서 생명을 마 셨다."

사람들은 추구 할 수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하지만 삶의 본질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인생은 원래 물, 가난하고 부유하고 강력하고 겸손한 물 한 잔이지만 사람들이 자신의 정신력과 능력에 따라 삶에 추가하는 풍미 일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풍성한 삶을 자극하고 여러 가지 맛의 소스에 섞어 쓰고 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커피에 섞어서 삶에 더 많은 꿀을 넣고 설탕으로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삶을 거품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차의 단맛은 훌륭합니다. 평범한 삶은 물처럼 아무 것도 첨가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삶을 쓴 약, 독약으로 쳐서 자신의 목숨을 묻었습니다.

그만, 여러 번 우는.

나는 방귀, 살아있는, 황금 열쇠로 태어난 것이 아니라, 꿈은 아마도 매우 사치스러운 것입니다.

매달려 가로등이 흔들리고 바람이 흔들리고 시간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나는 외침을 들었다. 세상은 정말로 크고, 크고, 또 다른 세계 다!

나는 이전의 하늘과 땅이 사라지고 바다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천국과 새 땅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개미처럼 태어날 수 있고, 아름다움은 하나님과 같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