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세계 > 인생 감정

아직도 피곤하고, 여전히 울고 웃고있다.


때때로 우리는 피곤하지만, 우리는 오래 지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씁쓸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미소 지을 수 있습니다. 인생이 우리에게주는 것은 모든 행복, 슬픔이 아니며 대부분은 평범하고 절망적입니다.

평범한 삶에는 피로감이 없으며 평범한 삶에서 우울한 모습을 보게됩니다. 삶의 어려움 때문에 가족의 추구와 책임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피곤하거나 쓴 경우, 우리는 여전히해야 할 일을해야합니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조용하고 느리고 무의식적 인 변화가있었습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은색 머리카락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뒤를 돌아볼 때 부드럽고 침묵하며 침묵하며 변화가 가득한 느낌이 있습니다. 시간은 물과 같습니다. 우리는 젊고 젊었을 때 얼마나 많은 물을 씻어 냈습니다. 몇 년은 마치 우리가 가진 신선한 열정을 약탈하는 셔틀과 같습니다. 바람이 불 때, 비가 내리고, 셔틀의 년은 점차 젊음을 잃었고, 낡은 몸과 마음이 삶의 황혼을 맞았습니다. 인생은 매우 서둘 렀습니다.

인생에는 항상 어려움이 있으며,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때때로 그것을하기가 어렵습니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어쨌든 가야합니다. 인생은 우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되지 않을 것이며, 삶은 우리의 바램에 따라 조직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적응하고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인생이 내 자신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중등 교육이며, 사람들을 치료하고, 일을 배우고, 천천히 삶에 적응하는 법을 배웁니다.

달콤한 인생에는 쓴 인생이 있는데, 여러 해 동안 감정이 다르게 채워져 있습니다. 단맛이 있으면 쓴 맛이 나고 단맛에는 신을 넣을 수 있습니다. 괴로움의 시대에는 즐거움이 있고, 시간은 다른 색깔로 번지며, 흰색은 또한 붉고 두껍고 가벼운 색을.니다. 삶의 과정에서 씁쓸하고 즐거운 것이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더 씁쓸하고 행복하지 않으며, 어떤 사람들은 무엇이든 더 달콤하고 더 적습니다. 인생은 힘든 일이고, 인생은 추구이며 희망은 쓴맛에서부터 달콤함까지입니다.

나는 내 몸처럼 언제나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솔과 마찬가지로 수년 동안 필자가 자유롭게 쓸 수 있다고 생각했다. 천천히, 나는 많은 것을 느낍니다. 우리는 무기력하고, 점차적으로 우리가 무기력 함을 여러 번 이해합니다. 복잡한 사회에서 십자가에 못 박히는 삶, 단 하나의 노력, 혼자만의 삶은 사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자신을 잘하는 것 외에도 사회에 적응해야합니다.

인생에서 모든 힘이 사실이 아니며 모든 미소가 진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강하게되고 싶지 않지만 강해 져야합니다. 우리는 미소를 짓고 싶지 않지만 미소를 지어야합니다. 때로는 행동이 영혼의 진정한 모범이며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흐린 날에는 비가 내릴 수도없고 모든 눈물이 울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는 언제나 무력감이 있습니다. 항상 위선이 있습니다.

어떤 것은 항상 우리 마음에서 사라져 흐리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우리의 시야에서 사라져 낯선 사람이됩니다. 시간은 항상 브랜드의 삶에 많은 것을 넣습니다. 경치는 여전히 동일하지만 모호합니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삶의 거리를 쓰는 데까지 거리가 있고, 의사 소통은 삶의 친밀감을 결정합니다.

인생은 언제나 기복이고, 무엇에 대해서도 불평하지 않고, 다시 행복 해지고,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운이 없다면 당신은 운이 좋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생이 비극이나 코미디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비극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결국 코미디입니다. 코미디에 빠지면 결말은 종종 비극입니다. 울고 웃으며, 치아가 비틀 거리고, 슬픔과 기쁨의 때가 환생입니다. 울음을 잊을 때 배우고, 웃을 때 사람들과 나누며, 아무도 울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웃지 않기를 거부합니다.

싸우고, 싸우며, 삶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나가 다가 감에 따라 인생에는 많은 시큼한 것이있었습니다. 삶의 길에서 우리는 지칠 줄 모르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고 추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냥 꿈은 여전히 ​​같고, 사물은 여전히 ​​있고, 영광은 마음으로 덮혀 있지 않으며, 단맛은 가슴을 채우지 못합니다. 어쩌면 인생은 이것처럼, 인생은 따뜻하고 아프다. 그러나 무엇을 선택 하든지, 우리는 수 년 동안 가치가 있고 우리 자신의 삶에 합당합니다.

때로는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린다. 때로는 그것이 틀렸다고는하지만, 여전히 열심히 찾고있다. 인생에는 항상 유혹이있어 우리가 발전의 방향에서 벗어나게합니다. 삶의 욕구가 항상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는 구별하려는 욕망을 잃게됩니다. 우리는 유혹과 욕망에 고심하며 따뜻하고 고통의 흔적을 가라 앉혔습니다. 나는 고난과 책임감, 책임감을 잃지 않고 살아 왔으며, 사람들은 종종 탐닉합니다.

오랜 세월의 강가에서 행복은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고 고통은 우리로 하여금 인내심을 이해하게합니다. 우리는 행복과 고통 사이에 매일 걸어 다니며 삶의 과정을 계속하고 삶에 대해 계속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은 기쁨과 분리 될 수 없으며 고통이 없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를 기억할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워 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고통의 과정에 서서히 점차 강해지고 자신감을 갖기 때문에 우리 마음을 완고하게하는 것이 고통입니다.

이것은 종종 삶의 경우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머물기를 원하며 숨길 수 없습니다. 인생은 항상 이와 같고, 희망은 종종 가능하지 않으며, 실망이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망하고, 슬프고, 고통스럽고, 왜 인생이 그렇게 불만스럽고, 왜 그렇게 불공평합니까? 조심스럽게 생각하면 실망하지 마세요. 머물고 싶지 않다면 앞으로는 얻을 수 없으며 기회를 잃으면 기회가됩니다. 인생은 때로는 매우 피곤하지만 때로는 지속될 것입니다. 때로는 인생이 씁쓸하고 미소 지을 것입니다. 그냥 놓아두면 멋진 인생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