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일기

심장


키보드가 세게 치고 소리가 났으며 화면에 따뜻한 단어가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모두 기분 좋게 웃었습니다.

그는 8 살이나 9 살짜리 아이 였지만 그의 동료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부모의 이혼 때문에 아무도 기꺼이 키울 수 없다. 그는 결국 아버지에게 수여되었지만 여전히 삶의 어려움에서 벗어나십시오. 그는 변화하고 말문이되었습니다. 아무도 그의 마음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는 매우 외롭습니다. 아무도 그와 친구가 될 의사가 없습니다. 그 결과, 그는 점차 인터넷에 중독되어 다양한 대화방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마치 이것이 마치 안도감과 편안함 인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60 세의 그는 자기 아내가 죽었 기 때문에 자녀의 효력으로 인해 인생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 버렸지 만 혼란 스러울 때 소식이 달라졌다. 그 당시 노인 컴퓨터에 대한 인터뷰. 그것을 보면, 희미한 눈은 실제로 빛을 내 보냅니다. 그 이후로, 노인들은 컴퓨터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후, 그는 인터넷에서 수영을 할 수있었습니다. 그의 삶은 서서히 색깔이되었습니다.

한 번의 사고로 그는 대화방에서 만났습니다. 이것은 고의적으로 하나님에 의해 준비된 것으로 보인다. 두 명의 외로운 사람들은 서로의 마음의 역사에 의지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었다. 아마 두 사람이 같은 상황에 처해있을 때 인터넷에서 연락하기 시작합니다. 노파는 자신의 학업이나 아버지의 부주의 때문에 길을 잃었을 때 그를 위로하고 깨우칠 것입니다. 노인이 인생이 끝나기 시작하고 삶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버린다고 느낄 때 그는 노인을 어린 아이와 같이 느낄 것입니다. 행복합니다. 인생은 여전히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게하십시오.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 격려하면서도 영적으로 위로를주었습니다.

마침내 언젠가 만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예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만났습니다. 눈이 섞여있을 때, 그 느낌은 놀랄만 한 것이 아니라,이 순간에 두 개의 마음은 이미 끓었습니다. "할아버지 -"그는 마침내 외쳤다. 그리고 노인. 그러나 도울 수 없었고, 눈물을 흘렸다.

그 날, 그 둘은 정확히는 아니지만 정확히 공원의 모퉁이에있는 벤치에 앉아 두 손자라고 불 렸습니다. 산들 바람이 불었습니다. 고리 버들이 약간 흔들렸지 만 두 마음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키보드는 여전히 두드러 지지만 혼자가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