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상상

나도 못생긴 새끼 오리 야.


오늘 저는 앤더슨의 동화 인 "추한 오리"를 어머니와 함께 읽었습니다. 어렸을 때 들었던이 이야기는 마침내 추한 오리가 마침내 하얀 백조로 변한 것을 기억합니다. 이번에는 두 사람 모두 큰 소리로 읽어 보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정말 멋집니다. 이야기가 아주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단어가 있습니다.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함께 즐기십시오!

나라의 농장에는 오리 가족이 있으며, 오리의 어머니는 6 마리의 황금 오리 아기를 부화 시켰습니다. 작은 아이들은 얼마나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다른 오리 계란보다 큰 계란은 깃털 같은 회색 추한 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의 어머니는 태어난 아이들과 함께 닭 농장에 왔습니다. 다른 오리들은 새로 태어난 오리 가족이 매우 비우호적 인 것을 보았고, 그들은 모두 추한 오리를 괴롭혔다. 하지만 어머니는 항상 그것을 지켜 주시고,조차도 여전히 조롱과 괴롭힘을 겪고 있습니다. 결국, 심지어 어머니는 그를 사랑하지 않았고, 더 멀리 가게했습니다. 슬픈 추한 오리가 집을 떠나 와일드 오리의 늪지로왔다. 그는 단지 늪에서 물을 마시고 싶었지만 야생 오리는 그를 몰아 냈다. 그는 늙은 농부 여인에게 집으로 데려 갔고, 거의 조림을 받아서 먹었습니다. 그는 빨리 도망 쳤습니다.

가을이 다가오고, 잎이 노랗게 변하고, 날씨가 더 추워지고, 가난한 추한 새끼 오리 만 혼자서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저녁, 해가 뜨기 시작하면 아름다운 새들이 덤불에서 날아 왔습니다. 추한 오리는 그런 아름다운 새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깃털은 흰색으로 광택이 아름답고 목은 길고 부드럽습니다. 이것은 백조입니다. 못생긴 오리 새끼들은 결혼하지 않으며 자신이 꿈꾸던 것처럼 아름답다는 것을 꿈도 꾸지 못합니다. 다른 오리들이 그와 함께 살도록 허용하는 한 그는 이미 만족합니다.

겨울이오고 날씨가 더 추워지고 못생긴 새끼 오리가 얼어 붙어 깨어 났을 때 그는 따뜻한 방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겁에 질려 우연히 농부의 탁자 위로 뛰어 오릅니다. 나와라. 이렇게하면 못생긴 새끼 오리가 겨울을 뛰어 다니게되었습니다. 따뜻한 태양이 땅에 비치면 아름다운 봄이 조용히옵니다. 못생긴 새끼 오리가 갑자기 날아 다니는 모습을 보았고, 그는 무의식적으로 아름다운 연못으로 날아 갔다. 추한 오리 새끼는 3 마리의 거대한 새를 우아한 하얀 백조로 인식하고 마음 속에 슬픔을 느꼈다. "나는이 고귀한 새들에게 날고 싶다. 그러나 그들은 나를 내려다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들이 나를 싫어하더라도, 그들은 닭에 의해 물속에 잠겨지고, 무리를 짓는 것보다 훨씬 낫다."그래서 그들은 이것들을 향했다. 아름 다운 백조 수영. 그가 머리를 내리자 그는 갑자기 그의 반사 - 하얀 하얀 백조를 보았습니다! 못생긴 새끼 오리는 기절했다. 그는 아이들이 행복하게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었다. "새 백조를보고, 그는 여기에서 가장 아름다운 백조입니다!"

추악한 오리는 그 칭찬을 듣고 전에는 가질 수 없었던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전혀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그의 마음 속에 그는 행복하게 목소리를 냈다. 나는 여전히 추한 새끼 오리 일 때, 그렇게 큰 행복을 꿈꾸지 않았다.

못생긴 새끼 오리의 이야기입니다. 못생긴 오리는 추한 것 같지만, 그의 마음은 매우 친절합니다. 그는 몸에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는 아름답기를 원하지만 자신의 아름다운 동물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백조가 된 후에도 그는 여전히 겸손했고 전혀 자랑스럽지 않았습니다. 배우는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못생긴 새끼 오리라면, 나는 그와 함께 많은 어려움을 극복 할 것이라고 내 어머니에게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그를 괴롭히면 나는 그와 함께 싸울 용감하게 일어나야 만한다. 그가 도망 가면 나는 그와 함께 방황하고 싶어한다. 겨울이 올 때 우리는 가까이 있어야한다. 얼어 붙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함께 하얀 백조가되면 나는 겸손하고 자랑 스러우며 서로 격려하고 영원히 행복하게 함께 살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