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2 학년 구성 > 상상

피피 앤 빌리


작은 곰이 꽃 공을 차고 걷어차 며 달리고 웃으며 웃으며 즐거웠습니다.

하지만 누가, 긴 피부 꽃 구슬 큰 곰을 알고있다. 큰 곰이 돌아 서서 화를 내며 소리 쳤다. "누가 나를 때렸는가? 이봐 요! 네가 좀 빠르다는 것이 밝혀졌다. 빨리! 공을 가지고 멀리 가라."

곰도 큰 곰을 따라 갔다. "큰 놈, 나는 그것을 작게 부르지 않는다! 내 이름은 빌리 야!"곰은 더욱 화가났다. "나는 큰 남자를 부르지 않는다! 내 이름은 피피이다!"

Feifei는 말했다 : "좋아, 나는 배고프다! 나는 물고기를 잡을거야!"Feifei가 말했다. 그녀는 그 옆의 작은 강으로 뛰어 올라 물고기를 잡기 시작했다.

Feifei는 낚시의 주인이며 잠시 후 많은 생선을 잡습니다.

빌리는 말했다 : "Fifi, 정말로 나는 배고프다, 너는 물고기가 너무 많아, 물고기는 추천하지 않니?"Feifei는 인색으로 말했다 : "내가 너를 왜 줘야 하느냐? 너 자신을 강가에서 먹어라. 그것을 잡아! 어이! "

빌리가 외쳤다. "네가 포기하지 않으면, 포기하지 마라! 작은 가스가 뭐니? 네가 볼 물고기 몇 개 잡아라! 훌륭해, 헤헤!" "이봐 요! 능력 있어요?"페 이피는 분명히 빌리를 내려다 보았다. .

빌리가 강으로 뛰어 올랐다.

Feifei는 기다렸다가, 기다렸고, 여전히 빌리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고, Fifi의 위쪽 눈꺼풀과 아래 눈꺼풀이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후, "hhh ~ hh ~"Feifei의 코가 울렸다.

Feifei가 잠들었을 때, 그녀는 Billy가 물고기를 잡으려한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실수로 물고기보다 더 큰 물고기를 먹게 만들 때, Feifei의 "嗖"은 깨어나 강으로 서둘 렀습니다. 호출 : "빌리 빌리!"Feifei 강에서 움직임을 보지 못했고, 그는 "fluttered"빌리를 찾기 위해 강으로 뛰어 올랐다.

"빌어 먹을 물고기 한 마리가 먹 혔어. 이봐!"피피는 슬프게 말했다.

"이봐, 그게 뭐야?"피피 (Fifi)는 작은 집의 굴뚝에서 담배를 피우며 작은 집을 보았다.

Feifei는 작은 집에 걸어 문을 두 드렸습니다. 문이 열리자 빌리의 작은 둥근 얼굴이 드러났다.

Feifei는 흥분하게 빌리를 키우고 행복하게 소리 쳤습니다. "Billy가 발견했습니다!"

Xingyuan Guoxiao, Yuyang District, Yulin City, Shaanxi Province의 3 학년 3 학년 : Guo Jingy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