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말

성경의 고전 인용문 (4)


1. 관용, 인내와 인내심으로 고통 받는다. - "뉴 루오"

2, 누구든지 악을 행하면 빛이 싫어 질 것이다. - "새 언약"

3. 현자의 입은 은혜의 말씀을 전한다. 자신을 삼키는 어리석은 사람의 입. - "오래된 전기"

4, 와인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으며, 돈은 모든 것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 "오래된 전기"

5. 구름이 비가 내리면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 "오래된 전기"

6. 바람을 바라 보면 자고하지 않을 것이다. 구름이 수확되지 않습니다. - "오래된 전기"

7. 병이 봄에 의해 손상되고 유수 바퀴가 수두에서 부러진다. - "오래된 전기"

8.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였으며, 좋은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는 자르고 불에 던져진다. - "New / too"

9, 양동이 아래가 아닌 사람들은 등잔대 위에 놓여지고, 그것은 가족을 조명합니다. - "New / too"

10. 아무도 새 포도주를 낡은 가죽 가방에 넣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가죽 가방에 균열이 생겨 와인이 새어 나올 것이며 가죽 가방조차 깨질 것입니다. - "New / too"

11, 헛되게, 또한 헛되게. - "New / too"

12, 비둘기 같이 길들인 뱀처럼 기민한. - "New / too"

13, 일몰에 ​​화를 낼 수는 없습니다. - "New Eve"

14, 불결한 단어, 한 문장을 내보낼 수 없습니다. - "New Eve"

15. 헛된 사람들에게 속지 마십시오. - "New Eve"

16. 모든 것이 비난받을 때, 그것은 빛에 의해 드러납니다. - "New Eve"

17, 취하지 마라, 와인은 사람들의 방탕을 만들 수있다. - "New Eve"

18, 허리를 묶는 벨트로 진실을 사용하고, 정의를 가슴을 덮을 보호용 거울로 사용하십시오. - "New Eve"

19.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일에 관심을 두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보아 주어야한다. - "New · 페어"

20, 노력 뒤에 무엇이 잊어 버려. - "New · 페어"

21, 모든 것이 검사되고 선하고 아름다워야합니다. - "새 게시물"

22, 학생들은 신사보다 높을 수 없습니다, 하인은 마스터보다 높을 수 없습니다. - "New / too"

23. 은폐 된 것들은 밝혀지지 않았다. 숨겨진 것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New / too"

24. 은밀하게 말하면, 당신은 그것을 빛에서 말해야한다. - "New / too"

25. 생명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잃을 것이다. - "New / too"

26. 죽이는 사람은 누구나 판단하기 어렵다. - "New / too"

27 눈에는 눈, 치아에는 치아. - "New / too"

28 일 누군가가 당신의 오른쪽 얼굴을 때렸고, 그의 왼쪽 얼굴조차도 그를 향했다. - "New / too"

29, 누군가가 당신을 고소하고, 코트를 가져 가기를 원합니다, 심지어 코트가 그를 잡습니다. - "New / too"

30, 어떤 사람이 너에게 마일 걸을 강요했다면, 너는 그 사람과 2 마일을 갈 것이다. - "New / too"

31. 선한 사람들에게 해가 비치고 의로운 사람들에게 해가 비치고 비가 의롭다. 불의한 사람들에게도 비친다. - "New / too"

32. 자선을 베풀어달라고하는 행위는 어둠 속에 있습니다 - "New / Too"

33. 사람들의 빚을 갚은 것처럼 우리의 빚을 갚아주십시오. - "New / too"

34, 눈은 몸의 빛입니다. 눈이 밝으면 몸 전체가 밝아집니다. - "New / too"

35. 눈이 희미하면 몸이 어두워 질 것입니다. - "New / too"

36. 하루의 어려움은 하루 - "New / Too"

37. 너를 심판하지 않도록 사람들을 판단하지 마라. - "New / too"

38. 사람들이 낮에 걸을 때 넘어지지 않습니다. - "새 언약"

39. 어두움이 너희에게 오기 전에 빛으로 행해야한다. - "새 언약"

영리하다고 주장하는 40 세는 무지로 바뀌었다. - "뉴 루오"

41.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자신을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은 사람들이 도둑질을 할 수 없다고 말 했어요. 아직도 훔치고 있습니까? - "뉴 루오"

42. 희망에 만족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면 인내하십시오. - "뉴 루오"

43. 사람들을 판단하는 방법 때문에 그들은 어떻게 판단 될 것입니까? - "New / too"

44. 왜 네 동생의 눈에는 가시가 있느냐. 그러나 네 눈에는 들보를 원하지 않느냐? - "New / too"

45. 만일 당신이 당신의 눈에 들보가 있다면, 어떻게 당신의 형제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눈에서 가시를 제거하겠습니다. - "New / too"

46. ​​먼저 눈에 보이는 나무 껍질을 벗긴 다음, 분명히 볼 수 있고, 형제들의 눈에서 가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New / too"

47. 강아지에게 신성한 물건을주지 마시고 진주를 돼지 앞에 던지지 마십시오. - "New / too"

기도를 한 모든 것이 얻어 질 것이다. - "New / too"

49. 누가 케이크를달라고 요청하고 그에게 돌을주는 아들이 있습니까? 물고기 한테 물어보고, 뱀을 줘? - "New / too"

50. 멸종으로 이끄는 문은 넓고 도로는 크며 많은 사람들이 들어갑니다. - "New / too"

51.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도로는 작으며 그것을 찾는 사람이 적습니다. - "New / too"

52, 양의 피부 밖에 있지만 잔인한 늑대입니다. - "New / too"

53. 그들의 열매로 그들은 그들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New / too"

54. 가시들은 포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무화과 따기를 할 수 있니? - "New / too"

55. 지혜로운 사람, 집을 바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 "New / too"

56. 무지한 사람이 집을 모래 위에 집어 넣었다. - "New / too"

57. 죽은 사람들이 그들의 죽은자를 묻게하십시오. - "New / too"

58. 신랑과 동반자가 동시에있을 때, 동반자는 슬퍼 할 수 있습니다. - "New / too"

59. 두 사람의 간증이 사실입니다. - "새 언약"

모든 범죄는 죄의 노예입니다. - "새 언약"

61, 좋은 목자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렸습니다. - "새 언약"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