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 관한시, 비를 묘사 한 고대시


1. 칭밍 (Ching Ming) 기간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도로에있는 사람들은 영혼을 꺾기를 원합니다. (뒤 뮤 : "청나라")

2, 좋은 비는 봄이 언제 일어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Du Fu : "봄비"

3, 비가없는 산길 위안, 빈 녹색 사람들의 옷, (왕 웨이 : "산")

4, 좋은 비는 봄이 언제 일어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 (Du Fu : "봄비"

5, 비가없는 산악 도로 위안, 빈 녹색 사람 옷. - (왕위 : "산속의 산들")

6, 비의 도시도 가벼운 먼지, 게스트 하우스 녹색과 버드 나무 색상입니다. - 위 원, "원 2 세를 안시로 보내라"

7, 남부 왕조 480 사원, 비가 내린 건물 수. - 두 뮤의 "Jiangnan Spring Quatrain"

8. 좋은 비는 봄이 언제 일어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 Du Fu의 "봄비"

9, 밤 올빼미, 바람과 비를 듣고, 꿈에 철 말 빙하. (루 유 : "11 월 4 일의 바람과 비")

하늘 이외의 10, 7 또는 8 별, 비가 오기 전에 2 ~ 3 점. - Xin Qiji, Xijiang Yue

어제 밤 11시, 바람과 비. 술을 마시지 않고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테스트 설문지는 시각 장애가 있지만 바다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아십니까? 아십니까? 녹색과 빨간색이어야합니다.

12, 비어있는 산 새 비 후에, 날씨는 늦은 가을입니다. (왕위 : "가을의 산들")

13, 바람과 밤의 소리, 꽃은 얼마나 많은지 압니다. - 멩 Haoran "봄 샤오"

14. 칭밍 (Ching Ming) 기간 동안 비가 많이 내렸고 도로에있는 사람들은 영혼을 꺾기를 원했다. - 두 뮤 "청밍"

15, 녹색 보리, 녹색 코트, 기울어 진 바람과 비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장 지희 : "물고기 송")

16, 바람과 비에 누워 밤 올빼미, 꿈에 철 말 빙하. (루 유 : "11 월 4 일의 바람과 비")

17. 칭밍 (Ching Ming) 기간 동안 비가 많이 내렸고 도로에있는 사람들은 영혼을 꺾기를 원했습니다. (뒤 뮤 : "청나라")

18, 차가운 비 Lianjiang 밤 사람들 우, Pingming는 Chu Chuan을 혼자 보냈습니다. (왕 Changling : "신화를 점차 보내"Furong 빌딩)

19, Yucheng 비와 가벼운 먼지, 게스트 하우스 녹색과 버드 나무 색상. (Wang Wei, "Anxi에 Yuan II 보내기")

20, 물은 밝고 맑습니다. 산은 비와 비가 있습니다. (Su Shi : "첫 비와 비를 마시 며 호수에서 마시는 것")

21, 산 강은 바람을 부수고 떠 다니고, 삶은 떠 있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 Wen Tianxiang "Over the Ocean"

22, 빈 산 새 비 후에, 날씨는 늦은 가을입니다. - (왕 웨이 : "山居 秋 瞑")

23, 산악 도로 위안 비, 빈 녹색 사람 옷. - (왕위 : "산속의 산들")

24, 차가운 비 Lianjiang 밤 사람들 우, Pingming는 손님 Chushan을 보냈습니다. - (왕 Changling : "Furonglou에서 Xinfang")

25, 바람과 밤의 소리, 꽃은 얼마나 많은지 압니다. - (Meng Haoran : "Spring Xiao")

26, 빈 산 새 비 후에, 날씨는 늦은 가을입니다. - (왕 웨이 : "山居 秋 瞑")

27, 녹색 보리, 녹색 코트, 기울어 진 바람과 비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장 지희 : "물고기 송")

28, 젖은 옷, 젖은 살구 비, 얼굴을 부는 것은 춥지 않다, 버드 나무 바람. - Zhennan 수도사의 4 중주

29, 차가운 비 Lianjiang 밤 사람들 우, Pingming는 Chu Chuan을 혼자 보냈습니다. (왕 Changling : "신화를 점차 보내"Furong 빌딩)

30. 물은 밝고 맑다. 산들은 비어 있고 비오다. (Su Shi : "첫 비와 비를 마시 며 호수에서 마시는 것")

31. 떨어지는 꽃은 독립적이고 샤오 양 (Xiaoyuyan)은 날고있다. - 몇 마디 "Lin Jiang Xian " 출처 : www.geyanw.com

32. 물은 밝고 맑다. 산은 비어 있고 비오다. - 수시, "첫 번째 비가 내린 후 호수에서 마셔 라"

33, 그것은 이미 황혼 혼자, 더 많은 바람과 비.

34, 녹색 보리, 녹색 코트, 기울어 진 바람과 비는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35. 빨간 건물은 차가운 비드 호일에 의해 비로부터 분리됩니다.

36. 작은 건물은 명나라의 봄비와 깊은 골목에서 살구 꽃을 파는 것을 들었습니다.

37, 6 월은 일정 기간으로 돌아가라고 Bashan 밤 비가 가을 풀 장미. 왜 서양식 창문을 자르고, 산에서 비가 내릴 때입니까?

38. 도시는 비가오고 있으며,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과 초록색입니다.

39. 나는 양, Yiliu Yiyi에 갔었는데, 이제 나는 생각하고, 비를 내리고, 눈으로왔다.

40, 가을 커튼 커튼 수천, 일몰 타워 플루트.

41. 물은 밝고 맑다. 산은 비어 있고 비오다.

42. 녹색 귀뚜라미, 녹색 예복, 경사지는 바람과 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43. 십대는 위층의 비가 오는 노래를 듣고 붉은 초는 실신했다.

44 우우로 차가운 비가 Lianjiang 밤, Pingming는 혼자 추 Chuan을 보냈습니다.

45. 구름과 초목은 비와 같고 물은 타오른다.

46. ​​일출의 동쪽은 서쪽에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도로는 양지 만 맑음.

47, 콜드 컷. 긴 파빌리온의 밤, 샤워가 일찍 중단되었습니다.

48, 춤 노래, 바람은 항상 smothered, 비가 날려.

49, 분노와 크라운에 서두르고, 술집, 비, 휴식에 의존.

50 세의 청년은 보트에서 비를 들으며 지앙 쿠유 (Jiang Kuoyun)의 낮은 기러기들은 서풍을 불렀습니다.

51, 어젯밤의 바람과 비. 술을 마시지 않고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테스트 설문지는 시각 장애가 있지만 바다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아십니까? 아십니까? 녹색과 빨간색이어야합니다.

52, Wutong 조금 저녁, 더 많은 drizzle입니다.

53. 봉황 나무 .3 개 더 비. 떠나기가 어렵습니다. 한 잎, 한 소리, 빈 단계가 명나라에게 떨어진다.

54. 비와 비와 함께 계곡에서 바람을 연습하십시오.

55 밤에 올빼미는 바람과 비를 맞으며 꿈 속의 철 말 빙하를 잔다.

56, 파삭 파삭 한, 잔디 색깔처럼 Tianjie 라이트 비는 가까이 있지만 아니야.

57. 작은 건물은 밤새 봄 비를 듣고, 깊은 차선 명나라는 살구 꽃을 팔았다.

58. 봄철 조수가 저녁에 비를 내렸고 야생 페리는 무인이었다.

59, 젖은 옷, 젖은 살구 비, 얼굴을 부는 것은 춥지 않다, 버드 나무 바람.

60, 비와 바람의 광기 3 월, 문은 황혼에 덮여 살기 위해 봄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61. 요즘에는 비를 듣고 이미 별이 있습니다.

62. 기쁨과 슬픔은 항상 무자비하며, 첫 번째 단계는 새벽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63, 단풍 나무 다리 위의 연기가 자욱한 봄비 만 잊지 마세요.

64, 비가 미쳤고 바람은 악하지 않습니다. 잔디를 싫어하지 마십시오.

65 유 Yufang 잔디 경사 태양, 살구 꽃 얀 머드 향을 흩어져.

66, 남부 왕조 480 사원, 비가 내린 건물 수.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