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유명한 단어

겸손한 사람을 경멸 할 수 없다.


1. 어렸을 때 나는 예의 범절을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자랐을 때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이가 들면 쓸모 없어졌지만 여전히 죽을 수 없었다. 나는 음식을 낭비했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도둑이라고 부를 수있다.

2, 강력하고, 단호하고, 간단하고, 언어가 수출하기 쉽지 않다, 그의 품질은 Rende에 가깝다.

3, 신사의 작품은 도덕성을 기반으로, 예의에 따라 행동하고, 겸손한 언어로 표현하고, 성실하게 사물을 사용합니다.

4. 사람이 부자이거나 강하다하더라도 악의적 인 사람이라 할지라도 항상 그를 비판하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이있다. 그를 비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사람이 가난하고 권력이 없다면 그는 존경심과 신중함에도 불구하고 불의로 간주 될 것이다. 소수의 사람들이 그를 칭찬합니다.

5. 부유하고 힘있는 사람들을 대할 때, 새로운 지인들조차도 점점 더 가까워지고, 가난하고 무력한 사람들을 대할 것입니다. 그들이 오래된 지인이라 할지라도, 그들은 점점 더 소외 될 것입니다.

6.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다루는 사람들은 사회에서 좋은 평판을 얻기 쉽고, 사적으로 물질적이고 돈으로 예측할 수 있으며, 가난하고 낮은 사람들을 다루는 사람들은 큰 곳에서 이야기하기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면 돈을 지불해야하며, 작은 관점에서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야 돈을 빌려야합니다.

7. 귀중한 사람들은 반드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으며, 가난한 사람들은 그들을 경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즉, 부자와 부자의 미덕과 재능의 수준을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8, 덕의 고귀한 사람들은 중상 모략으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9. 사람을 찬미하고, 자신의 공로를 과장하지 말고, 듣는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며, 사람을 파괴하고, 자신의 결점을 과장하지 말고, 사람들이 듣지 않을 것을 경청하십시오.

10. 사람에게는 이기적 욕구보다 위험이 없습니다.

11. 다른 사람들에게 속임수를 공개하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멀리 찾고, 적은 양의 자선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감소 할 것입니다.

12. 소문이 들리면 행복하다, 권면을 듣는다면 망하게 될 것이며 의무를 지킬 수있는 사람들은 안전 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 탐욕하는 사람들은 손실과 상처를 입을 것이다.

13. 같은 유형의 사람들은 서로 의존하고 같은 성질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 가깝게 될 것입니다. 동등하게 어려운 사람들은 서로 도울 것이고, 똑같은 것을 믿는 사람들은 서로 공헌 할 것입니다.

14. 인간의 감정 변화에 대한 여섯 가지 이유와 사정이 있는데, 만일 사람의 소원이 만족 스러우면 행복하게되고, 허락하지 않으면 재발 할 것이고 다른 사람 앞에서 스스로 선언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미워하고 행복하게 살 수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할 것이며, 부족한 것을 얻지 못하게 막을수록 더 완고하고 선호도가 높아지고 다른 사람들의 역겨운 태도는 상호 부러움과 증오로 이어질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