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5 학년 작곡 > 동화의 우화

새에게 자유를 주자.


일요일 아침, 나는 좋은 친구들과 함께 모여 숙제를했습니다. 갑자기 작은 새가 창문에서 날아 들고, 방안에 날개가 퍼졌다.

"문 열어!"나는 누가 전화했는지 모른다.

"哐 魁"문은 즉시 닫혔다. 학생들은 소름 끼치는 새를 보았을 때 즐겁게 놀랐습니다. 짧은 시간에 우리는 새를 잡았습니다. 나는이 가난한 새를 가져다가 조심스럽게 바라 보았다 : 회색 깃털과 뾰족한 입의 노란색 끝, 그리고 눈은 나를 아무렇지 않게 바라 보았다.

모두는 그물에서이 새를 다루는 방법을 토론하는 것을 시작했다. 샤오밍 (Xiao Ming)은 "우리는 피부를 때리고 맛을 보았습니다." "아니, 아직 갈색 잎이 묻어 나서 더워지고 향이 좋으며 맛이 좋다"고 말했다. 빨간색 고 말했다. "나는 먹거나 놀 수 없습니다! 발을 밧줄에 올려 놓고 괴롭 히고, 더 높이 날아 내려서 고양이와 마우스 게임을하는 것과 같습니다. 더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육군은 학급 친구들이 관심사로 말하면서 바빴다. 나는 가난한 새를 구할 방법을 찾고 싶어했다.

나는 소리를 지르지 않았고 천천히 창으로 걸어 갔다. 창문을 열고 손에 작은 새를 흔드는 바람에 새가 날개로 날아 갔다. 학생들은 경보를보고 넓은 눈으로 나를 보았습니다. "나는이 작은 새를 모두와 즐겁게 놀고 싶다. 나는 이해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우리는 교사의 교육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인간의 친구를 임의로 해치지 마라. 우리는 심지어 우리 자신에게 행복 할 수도 없다. 새의 고통과 관계없이 ... "반 친구들은 웃으며 얼굴을 후회했습니다. 푸른 하늘에서 새들이 자유롭게 날아가는 것을보고, 나는 편안함을 느끼고 매우 위로 받았다.

새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푸른 하늘이 필요하며 자유가 필요합니다.

Zi Yan은 5 학년 Xu Yu를 마쳤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