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나는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아주 유능한 사람이고, 자동차와 비행기와 싸우는 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지만, 내가 가장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내가 간단한 램프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어느 날 밤 숙제를 쓰기 위해 집에 갔지만 책상 램프를 켜 자마자 여전히 흑인의 압력이었습니다. 나는 정전이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으나 밖으로 나가서 밝게 빛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이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탁상용 램프가 고장났습니다. 처음 생각한 것은 어머니가 책상 램프를 사도록하는 것이었지만 책상 램프를 사기에는 너무 비쌌습니다. 책상 램프를 사용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들지만 어머니는 돈을 더 많이 벌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책상 램프를 직접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고 바로 책상 램프로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거실로 갔다. 나는 책상 램프의 모든 재료를 거실로 가져 갔다. 나는 소매를 감았을 때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다. 먼저 재질을 찾은 다음 케이블을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배터리를 연결합니다.

괜찮아.하지만 배터리를 집어들 때, 내 일은 계속할 수 없다. 어디서 데려 올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내 자신의 약속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나는 진지하게 생각한다. 희미하게 기억 된 아빠는 말했다 : "두 극은 다를 수 있습니다 ..."나는 나중에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평평한 끝을 다른 배터리의 납작한 끝 부분에 연결했는데 전구가 켜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뒤로 물러 설지 않았고, 나는 울퉁불퉁 한 두 개의 머리를 집어 들었다. 그리고 전구는 여전히 밝지 않았다. 나는 매우 당황 스럽다. 머리를 긁적이다. 갑자기 아우라가 번쩍이고, 거기에있었습니다. 나는 납작한 머리와 울퉁불퉁 한 것을 낀다. 하! 전구가 켜져 있습니다! 나는 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이것들을 놓아줬고, 불빛은 사라졌다. 나는 그 (것)들을 빨리 줍고 빛은 계속되었다. 밝고 눈부신 빛을 보면서 나는 내 마음이 자랑 스럽다. 나중에, 엄마와 아빠가 돌아 왔을 때, 저의 걸작이 저를 칭찬 한 것 같습니다.

내가 램프를 만들었을 때, 나는 나 자신을 자랑스러워했고, 나 자신에게 엄지 손가락을 줬다. 이 시험은 내 자신의 지혜로 만들었습니다.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그런 작은 문제에서 나는 약간의 이득을 얻었습니다 :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으며, 내 마음 속에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두뇌와 인내가 있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5 학년 : qhm020830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