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 분류 > 내러티브

내 세 번째 날


주말이 있더라도? 포도주에 관하여 오래된 종류를 요구해서, 나는 광대 한 학교가 몇 해인지 모른다? 나는 학교를 그만두고 싶지만 세상이 어렵고 사소한 일이 너무 성가 시며 학교를 그만 두는 것 같아 걱정된다.
Lu Xun과 Newton, 밤에는 잠을 자지 못하면서 왜 불평합니까? 왜 항상 한숨을 쉬니? 나는 편안하고 편안해지기를 원하며 결과를 이끌어 가고 싶습니다. 이것은 고대와 어려운 것입니다. 모든 학생들이 목록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 번째 날, 문제와 행복 모두 컴퓨터, 휴대 전화, 폐쇄 된 과외 도서에 대해 생각하고 뒤돌아보고 많은 학습 자료를보고 내 마음 속에 형언 할 수없는 걱정이 있습니다. .
3 일째를 배우는 것은 바다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해 경험이없는 선원처럼, 바다 위를 배를 타고, 등대가없고, 나침반지도가없고, GPS 위성 위치가 없습니다. 바다를 잃었습니다. 중학교 입학 시험은 멀리에서 오는 쓰나미와 같습니다. 어떻게 대면 할 수 있습니까? 탈출인가요? 아직도 용감스럽게 향하고 있니?
당신이 돈을 지불하고 열심히 일하더라도,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포기하는 한, 당신은 실패 할 운명입니다.
셋째 날에는 과외 활동이 숙제로 가득 채워져 있었고 점심 시간에도 숙제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망상 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후에는 잠도 잘 수가 없었습니다.
항상 시계를보고, 포인터의 슬라이딩을보고, 피어싱과 즐거운 벨소리를 기대하고, 시간이 지나가고, 뒤돌아보고 창을 바라 보았습니다. 하늘은 이미 어둡습니다.하지만 나는 두 가지를 고집해야합니다. 시간, 2 시간, 수학, 외국어, 물리학, 화학, 표면에 돌진, 미친, 마침내, 종소리를 마침내 달아서 자신의 머리를 묻어 야했다 ~, 달콤한 울리는 마침내 들리 찻집에 행진 주전자에 넣어 물은 기숙사로 돌아와서 놀이터에 가서 놀기 위해 몇 명의 친구들에게 물었고, 피곤하고 졸린 채로 기숙사로 돌아가서 씻고 침대에서 자고 잠 들었다.
아침에, 5.30, 즉시 일어나서 옷을 입히고, 씻고, 2 랩 동안 놀이터로 간 다음, 외국어와 싸우기 위해 교사 건물로 돌아가십시오.
매일 이것을 반복하십시오, 끝은 무엇입니까.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