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사랑의 슬픔에 관한 문장


1. 지나가는 몇 년 동안의 기억은 먼지가 많은 비밀에 묻혀 깊게 바다의 중심부에 묻혀 사람을 남기고 떠돌아 다니는 향기를 계속 되풀이하며 전면이 매우 혼란 스럽다는 것을 알고 열심히 일하며 청소년도 사라지게한다. 후회는 없지만 모든 길을 걷기가 매우 어려울지라도 작은 발자국은 지우지 말고 계속 슬픔을 완전히 감수해야합니다.

2, 진정한 사랑이 있다면, 사랑은 흐름과 같습니다. 진정한 사랑이 있다면, 사랑은 태양과 같습니다. 동정이면 왕조에서, 여자의 희미한 애정, 깊은 사랑, 깊은 사랑, 그의 사랑을 마신 꿀의 말은 그의 의도를 취했다.

3 걱정되는 슬픈 행복, 당신이 사람에 대해 우려 할 때, 그는 또한 당신에 대해 우려한다면 당신은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걱정하고 걱정하기 때문에 나는 상대방의 걱정을 느낍니다. 걱정되는 것은 썩은, 깊은, 순수한 아름다움, 단순한 것입니다.

4, 시간은 나를 기다리지 않았다, 당신은 나를 데려가는 것을 잊었다, 나의 왼손 잊혀지지 않는 반딧불, 오른손은 10 년 동안 긴 명상이다.

5. 시간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지만, 신화가 사라 졌다는 것을 믿지 않도록 가르쳐 주었고, 일을 단순하게하고, 사람들을 친절하게하고, 아이처럼, 다시 시작합니다.

6, 짐승이 부상을 입었고, 동굴에 숨어 숨어 상처를 핥았다고 주장하지만, 일단 따뜻해지면 참을 수 없습니다.

7, 상처는 나처럼, 완고한 아이, 치유를 거부, 왜냐하면 심장은 따뜻하고 습한 장소, 성장하는 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8. 당신이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줄을 줄 것이지만 너무 멀리 날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9. 어느 날 나는 소리없이 당신에게서 소리없이 떠날 것이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다, 나는 항상 슬프다.

10, 스매싱의 스매싱에서 순간, 피부의 레이어를 철저히 찢어 고통, 철저히 심장과 폐, 많은 나비가 부수기의 순간 고통스럽게 죽었습니다.

11.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우리는 같은 시간에 머무를 수 있고, 결코 늙지 않고 천천히 목을 베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12. 당신이 정말로 무언가를 사랑하면 언어가 얼마나 약하고 약한 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단어와 감정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있습니다.

13. 시간 척도 앞쪽에 묻혀있는 신선한 채소가 부패하기를 원하는 잎을 기억하지만 압도적 인 부패 냄새는 시간 척도의 끝에서 머물러있게됩니다.

14, 당신은 내게 눈물을 흘리고, 나는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모든 바다를 보았습니다.

15, 사랑은 불꽃 놀이와 같지만 사랑에 빠졌지 만 사랑은 꿈과 같지만 마음의 펜으로 사랑의 색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봄 장면을 그린 여자는 술에 취해이 아름다운 사랑, 그녀의 손가락 끝을 즐기고 싶어한다. 사랑의 흔적과 함께, 그녀는 잉크를 흔들어 부드러운 버드 나무, 아름다운 기분, 스타일과 같은 모든 종류의 감정을 부드럽고 부드럽게 썼습니다.

16. 인생에는 항상 안전한 곳에 와서 조용히 기다리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와인과 같은 어떤 사람들은 술에 취한 듯 미친 사람이지만 깨어나지도 않고 바람처럼 오락가락합니다. 흔적. 무수한 만남, 무수한 별거, 많은 슬픔, 어쩌면 실망, 어쩌면 기대감, 아마도 무력감과 같은 가장자리의 깊이는 얕습니다. 결국 마음을 맑고 가벼운 미소로 유지하는 것이 낫습니다. 꽃과 꽃, 구름과 구름, 그리고 운명을보십시오.

17. 모든 사람은 왕 이시며, 당신 자신의 세계에 계시 니, 내 말을 들으시 고, 들으려고하지 마십시오.

18. 주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너무 많이 줄 수 있습니다.이 작은 동그라미 안에는 어떤 사람들이 들어 와야하고 어떤 사람들은 떠나야 만합니다.

19 세의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잠시 캐주얼 한 순간에 잊어 버린 것들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20, 모든 노력이 추수 할 것은 없지만 모든 수확은 열심히해야합니다. 이것은 불공평하고 돌이킬 수없는 제안입니다.

21. 그 순간 나는 세상의 붕괴의 소리를 듣는 것처럼 보였다.

22, 나는 용감하다. 너 혼자서 살기로 결심했다.

23, 너무 오래 서서 너무 길게 말하면 피곤해. 어떻게 아직도 이해할 수 있니? 나는 너무 많이 썼고 너무 오래 글을 썼어 피곤해 어떻게 아직도 이해할 수 없니?

24, 공항에서의 폭동은 잠시 멈췄다. 여기 사람들은 자기 방향을 가지고 서둘러서 떠났고, 서둘러 내려 갔고,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빼앗아 자신의 기억을 남겼다.

25, 일몰과 같은 슬픔은 날으는 새와 같고, 날으는 새는 일몰과 같은 슬픔 속으로 날아갑니다.

26,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을 떠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 편이 될 것입니다, 지옥이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있습니다.

27 일, 어느 달에 어느 벽, 내가 얼굴을 새겼고, 미소 지으며, 슬픈 얼굴을 빤히 쳐다 보았다.

28, 우리는 미소 지으며 말하기를, 우리는 원래 시간의 장소에 머물 렀습니다. 사실 홍수에 의해 조용히 휩쓸려 왔습니다.

29.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잊어 버리고 자신의 미소를 잊어 버리고 얼굴을 잊어 버리지 만 자신이 생각할 때의 느낌이 결코 바뀌지 않을지라도 항상 기억에 새겨 넣을 것입니다.

30. 분리되어서는 안되는 사람들은 이미 수평선에 흩어져있다.

31, 당신은 내가 가장 외롭다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만, 나는 가장 외롭습니다.

32.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너의 눈이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에 오히려 하늘에있는 모든 별들을 손상 시키려한다.

33.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이다. 당신은 나의 이야기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당신의 이야기가 아니다.

34, 또는 경기가 좋다, 그녀는 남자가 하체 동물이라고 말했다. 남자들의 목소리는 당신의 나머지 인생의 행복에 대해 말해줍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하체에서 행복을주는 것입니다.

35, 손을 잡고, 그것이 어디에 있든 나는 천국에서 뛰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36. 삶의 주인공, 삶의 주인공, 과거의 먼지,이 세상의 바람, 끝이없는 슬픔의 영혼은 누구입니까?

37.이 도시에는 풀이 길어지고, 현실에서 영원히 살며, 빠르게 드럼 소리가 난다. 눈을 감고 눈이 감고, 거짓 미소를하고, 나는 동화되고있다.

38. 눈물이 남았고 밑에있는 부드러운 풀이 관개되었습니다. 내년이 기억과 슬픔을 열어 줄지 모르겠습니다.

하늘에있는 새들은 내 외로움보다 더 강하다. 그렇지 않으면 내 슬픔이 너보다 더 크다. 남은 시간에 너는 나와 동행한다. 알았어, 네가 외롭지 않다면 나는 슬퍼하지 않을거야.

40. 당신이 기적을 기다릴 수 있다면, 나는 오히려 1 년 또는 평생 동안 기다리고 싶습니다!

41, 기억은 손의 손바닥에 떨어지는 물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퍼 뜨리 든, 단단히 붙 든다해도, 결국 그것은 손가락 끝에서 흘러 나옵니다.

42. 우리는 표면의 바늘처럼 끊임없이 돌아 서서 옆으로 돌며 서둘러 멀리있는 시간을 보지만 힘이 없다.

43. 저는 항상 노숙자와 햇볕이없는 사람들의 슬픔을 봅니다.

44, 당신은 한 번 웃으면 며칠 동안 행복 할 수 있고, 한 번 울면 나는 몇 년 동안 슬프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5 세, 외로운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삶에 등장한 모든 사람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모든 별이 빛나는 밤에 당신이 여전히 외로움을 반복해서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46. ​​특정 시간에 숨어서 특정 시간의 손바닥 지문을 놓치고 특정 장소에 숨어 도중에 서서 도중에 서 있던 사람을 놓치면 나를 보살펴주세요.

47.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걷는다면,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48. 언젠가 우리가 함께하지 않으면 우리는 함께 있어야합니다.

49. 본문 상단에 있던 어린이들은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 그들의 행복은 장난기 어린 아이처럼 하늘을 헤매다가 하늘을 헤매다가 돌아 오지 않았다.

50. 의자 뒤쪽에 새겨진 사랑은 콘크리트 바닥의 꽃과 같을 것이고, 바람이없는 숲이 열릴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