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친구에게 인사, 친구의 말을 축복하다.


1, 당신에게 100 % 순수한 사랑 사탕을 보내십시오 : 재료 = 진정한 심장 + 놓치기 + 행복, 효과적인 기간 = 삶, 영양 = 따뜻한 + 행복 + 이동, 제조사 : 진정한 친구.

2, 나뭇잎으로 향기로운 축복과 함께 저녁 차 한 잔, 꽃을 만들기 위해 부드러운 가래와 함께, 그리고 물로 끓는 열정, 컵으로 관대 한 관용을 사용! 너의 좋은 기분과 너의 삶의 행복을 마셔!

3. 당신의 바쁜 삶에서 당신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편하게 해주고, 행복과 차분함이 자연스럽게 자라게하고 언제 어디서나 깊은 숨을 쉬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으며, 행복은 당신의 손끝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너에게 멋진 날을 빌어!

4, 친구는 꽉 차있는 친구, 내가 도울 수 없을 때 전화하고 싶은 번호입니다. 한밤중에 앉아있는 차 한잔입니다. 내가 여유롭게있을 때 가장 원하는 인물입니다. 내가 바쁠 때 가장 걱정스러운 것입니다.

5, 하늘이 너무 늦었어요, 밤은 안전하고 집에 갈 길은 깊습니다. 그 사람은 피곤하고 몸이 부족합니다. 자기야, 자기야. 감기에 걸리지 마세요. 좋은 꿈을 꿔주세요.

6, 햇빛, 두 바다 바람, 수제 몇 축복, 몇 가지 행복을 사려고 미국에 수탁자, 프랑스 로맨스의 두 병을 구입, 당신을위한 선물로 심장의 깊이에서 몇 가지 치료를 잘라 가방을로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오랫동안 찍은 꽃, 잃어버린 채 시들고 꺼리는, 오랫동안 우산은 멈추었고받을 여유가 없었고, 길은 오랫동안 걸었고 어둡고 머리에 갈 수 없었습니다. 단어,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 좋은 삶을 수반하는 꽃의 봄, 삶의 로맨스와 함께 여름 해변, 평생의 꿈을 수반하는 가을 푸른 하늘, 겨울 따뜻한 태양, 친구의 평생을 동반.

9. 행운의 태양이 당신의 창에 들어 오도록하십시오. 행복과 행복이 당신 편으로 조용히 날아가 행복의 행복선을 그려 주시고, 행운을 비네하는 옷을 짜내십시오. 그리고 행복의 행복한 삶을 갈아 입으십시오. 니들이, 네게 영원히 못을 박으 라!

10, 슬픔은 다르다, 행복은 현 재이다, 무한한 무한의 시대에, 행복은 계속되고, 당신에게 축복은 0보다 커질 수 있으며, 나는 행복과 행복의 복합적인 기능으로 매일 당신에게 소망한다. 최대는 절대 없다! 친구에게 가장 아름다운 친구의 따뜻한 소원을 친구에게 보내십시오.

11에서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은 편평한 길이 아니지만 거친 길에는 고통스럽고 공통된 친구가 있으며 가장 큰 행복은 눈물이없는 삶이 아니라 눈물을 닦는 친구입니다. 친애하는 친구, 행복과 행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12, 유성이 얼마나 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 가치는 추구할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나는 벚꽃이 얼마나 오래 열릴 수 있는지 모르지만 가치는 기다릴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우정이 벚꽃처럼 아름답고, 별처럼 영원하며 내 사용에 합당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생 동안 간직하십시오.

13. 나는 화려한 꽃, 낭만적 인 구절, 귀중한 선물, 특별한 놀라움, 온화한 축복, 좋은 기분을 매일 갖고 있지 않습니다.

14, Tianya 친구가있다, 심장이 날 것이다, 심장에 희망이있다, 웃음은 상쾌하게 될 것이며, 인생은 운명을 가지고, 꿈은 길고, 종종 인사를 가지고, 우정은 항해를 설정합니다.

15. 피는 꽃이 피는 계절에 바람이 불고 맑은 계절에 길조가 있기를 바랍니다. 기분에 향기가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평화 롭고 평화로운 시간, 조국의 행복, 밤낮의 건강, 건강하고 섹시한 영원한 행복, 언제나 바람과 빛, 삶과 세속적 인 삶을 기원합니다. !

16. 친구가있는 날에는 해가 항상 밝고 꽃이 밝습니다. 친구가 생기면 이미 모든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우리는 많이 잃을 수는 있지만 친구를 잃을 수는 없습니다. 친구는 영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는 평생 동안 방문자가 될 수도 있지만, 운명 때문에 인생은 더욱 아름답고 친구의 감정은 더욱 생생하고 소중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17. 우리가 자유로울 때, 우리는 인터넷에 삽니다. 아름다운 봄 같습니까? 모두 아름답고 아름다운 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은 현실과 같습니다. 진정한 감정과 침묵이 공존합니다.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이 서로 간의 거리를 막지 않는 것 같아요, 인터넷이 너무 마술 같아요. 우연히 클릭 한 茫方 网海은 너와 나의 깊은 사랑과 우정을 만들었다! 나는 너에게 행복을 빌어!

18, 사람들이 연의 이순신, 청소년, 인생 친밀감이 실행됩니다 너무 작습니다! 아버지는 하늘을 아주 좋아하고, 어머니는보고하기가 어렵고, 열광하는 연인들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피 묻은 파도, 영웅적인 야망은 바다에서 한 번 웃었다! 고통을 잊어라, 흉터가 좋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대단히 잘 아는 것이 좋다!

19, 친구도없고, 사람들의 흐름도 외로움을 느끼고 있으며, 당신 없이는 친구가 더 이상 기쁨을 느끼지 못합니다. 친구는 입에 매달려 있지 않고 마음 속에 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저에게 많이 연락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여름 시즌을 기원합니다!

20, 친구, 이것은 정보통, confidant, 아주 많이 놓친 놓친 일, 이틀은 놓치지 않는다, 며칠은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평소의 행복을 자주 기쁘고 행복하게 좋겠다!

21, 인생 길은 반드시 지구가 산산조각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행복은 좋다, 우정은 항상 소중하며, 항상 묶여있는 것은 아니며, 생각은 좋으며, 손과 발 같은 친구는 전세계에 없다. 나는 너에게 최고의 것을 원한다. 친구는 항상 행복합니다!

22, 산의 선택은 거친를 선택했습니다, 고독한를 선택하는 조용한 선택, 위험을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선택, 고난을 선택하는 검색을 선택 평생 친구를 선택하십시오!

23, 매일 기분이 있지만, 여전히 단순하지만, 일종의 경험, 평범하지만 여전히 향수가 있습니다. 분명하고 희미하지만, 진지한 인사말이 있습니다. 우정의 종류가 있으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마음은있을 것입니다!

24, 크리스탈 이슬 방울은 투명한 분위기이며, 모든 꽃은 서정시의 노래이며, 모든 부드러운 바람은 따뜻한 인사말이며 모든 이슬비가 심장 필드의 습기, 모든 메시지는 진정한 감정의 묘사입니다! 태양이 나를 강하게 축복하게하고, 달빛이 나를 조용히기도하게하십시오. 별들이 빛나거나 태양이 비치고있을 때, 모든 별빛과 모든 햇빛이 나의 좋은 소망을 지니게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5, 운명의 인생은 매우 흥미 진진한, 우정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진실한 주입을 사용하고, 우리는 우리의 사랑에 전념하고, 진정한 감정으로 미래를 짜며, 몇 년을 머물게합니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내 생각, 인터넷 하늘, 내일의 배려가 축복에있다. 누락 된 주제는 끊임없이 계속됩니다. 하늘을 날고, 당신의 마음을 넘어서고, 당신이 행복하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행복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6, 친구, 여기에 사랑의 속삭임이있다, 여기에 사랑의 고백이있다, 여기 기쁨의 공간이있다, 여기에 사교 클럽의 세계가있다, 여기에 영혼이 달려있는 항구가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쳤을 때 앉아서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끼십시오. 나는 너에게 온화한 차 한 잔을 건네고, 네가 신선한 바다 백합의 줄기를 뻗을 것이다. 성실한 축복의 말씀이 당신의 마음 속에 머물게하십시오. 아름다운 음악과 멋진 노래가 당신을 바다 끝까지 따라 가게하십시오!

27, Shaying, 물 Yiyi, 당신에게 날아 거위와 잔디처럼 놓치다, 달, 별들은 희미한, 구름을 가로 지르는 인사, 주위를 보낼 축복.

28, 와인, 적은 전채를 마시고, 물건, 덜 결절의 편안함, 연기, 폐 펌핑 덜 단어, 회피에 대해 적은 이야기, 친구, 그들이 바쁘고 덜 접촉 때문에, 상호 이해가 가장 가치가있다! 몸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9, 너 자신을 돌보고, 너 자신에게 친절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행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고난 후에 만 ​​우정의 소중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너를 낳는 것이 좋다. 나는 너와 네 가족의 건강을 영원히 바란다.

30. "최신 친한 친구 헌장": 언제든지 연락을 취하고, 한 달에 한 번, 최소한 한 권의 뉴스 레터를 소지해야합니다. 둘째, 염두에 두어야 할 염려, 차가울 때는 추위에, 더운 때는 뜨겁게. 셋째,이 뉴스 레터는 "가장 많은 친구들"에게만 발송됩니다!

31. 졸업 헌장 : 첫째, 놀지 말고, 사라지지 말고, 자신을 돌 보아라. 둘째, 우리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때때로 저희에게 연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자랑스럽고 좌절하는지 말해주십시오.

32. 가장 움직이는 순간은 친구가 기억하는 데서 오는 것이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친구를 생각할 때입니다. 동의는 없지만 암묵적인 이해가 있습니다. 최우선 네트워크가 우리의 기분에 흘러 들고 있으며 기분에 따라 마음의 흔적이 펄럭이고 우정이 서로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 영원히 행복하게 축복하십시오!

33, 멀리 따뜻한 마음 따뜻한 아름다운 순간이 영구적 인 것입니다,이 상황은 여전히 ​​오랜 역사이며, 슬픔은 더 이상 행복하고 서두르지 않으며, 인사말은 영원히 머물 것이다, 나는 내 축복도 당신을 행복한 마음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바람은 내 관심사, 구름은 내 비행의 생각, 비가오고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태양은 내 따뜻한 축복이다. 나는 당신이 밖으로 나가서 내 축복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장래에 행복의 꽃을 열어서 향기롭게하십시오. 이 아름다운 날에, 나는 당신에게 영원한 행복과 기쁨을 모두 기원합니다!

34. 행복한 기분을 가져다주고, 행복을 기원하며, 감미로운 날을 보내고, 진심 어린 축복을 보내십시오. 축복을 받고 당신의 친구 행복을 기원하십시오.

35, 잊을 수없는 것들이 항상 있으며, 내 주위에 항상 어떤 사람들이 있으며, 회의가 너무나 아름답고, 인생이 너무 아름다워서 일은 중요하고, 기분을 조절해야하며 때로는 축복의 뉴스 레터를 보내서 행운을 비네기를 바랍니다.

36, 바람과 비, 연인, 사랑, 당신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은 일반적인 얼굴이 아니지만, 당신도 그리워 할 것입니다, 당신과 이야기 할 수있는 메시지를 보내, 다리를 놓치지 마세요, 당신을 보내지도, 하나만 그리워!

37. 인사는 봄, 간호 여름, 모든 친구가 진정으로 당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온화한 가을, 로맨스는 겨울, 모든 행복은 당신을 따를 수 있습니다.

38, 너는 원하고, 너의 범죄는 : 친구, 충성, 젊음의 얼굴, 화려한 미소에 너무 좋다. 법원은 이제 다음과 같이 판결합니다. 당신은 내 인생의 친구가 될 것이며, 항의하지 않아야합니다!

인생에서 희소 한 친구, 성실함을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삶의 모든 감촉을 소중히 여기며, 우리가 만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만나고, 서로를 모르고 서로 사랑하며, 건강한 친구가되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복! 항상 행복! 소중한 우정은 항상 조금씩 응축되어 있으며 많은 웃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0. 내 인생에서 많은 행복한 만남이 있습니다. 가장 행복한 만남은 당신을 아는 것입니다. 내가하는 모든 것은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보다 더 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41. 친구는 조각 그림 맞추기와 같아서 결합하면 아름다운 그림을 만들고, 조각이 보이지 않는다면 결코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잃고 싶지 않은 것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42. 몇 년이 지났고, 당신은 나에게서 멀어 질 수 없습니다! 나는 행운의 새를 신뢰하고 깊은 인사를 가져올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43. 친구 란 외로움을 없애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램프입니다. 친구는 차, 충동을 걸러 내고, 조용하게 저장하도록 도와줍니다. 친구는 물로 잠시 동안 보습하고 신선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친구들은 설탕이고 단맛이 가득한 쓴 맛을 묽게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44, 당신은 슬픈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행복을 찾을 수있는 방법을 알고 편안하고, 잊어 버린 사람들을 알고 자유를 찾는 방법을 알고, 친구를 찾는 법을 알 수 있습니다.

45. 수천의 봄 장면을 보내면 봄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당신에게 아름다운 봄, 우정 기사로 가득 봄 봄을 보내십시오! 우정의 세계는 순수하고 사심 없습니다! 너 때문에 인생 길은 혼자가 아니다! 내 공간은 당신의 존재와 함께 훌륭합니다! 우리가 함께 할 수있는 인터넷, 우리가 의사 소통을 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그것은 나를 만지는 당신의 성실함입니다! 매일 친구들이 행복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46, 바람이 투명하다, 비는 똑딱 거리고, 구름은 흐르고, 하늘은 영원하다, 사랑은 의도적 인 것이고, 당신은 잊을 수 없다. 별들이 내 눈을 돌리고 밤새도록 너를 지켜 보며 산들 바람이 내 미소로 바뀌고 네 마음이 부드럽게되며 모든 좋은 것들이 내 축복이되고 언제나 너와 동행하게하라. 달이 당신에게 따뜻함을 주며, 별들은 당신에게 로맨스를, 바람은 당신에게 상쾌함을, 비는 당신에게 영양을, 눈은 당신에게 완벽을, 서리는 당신에게 크리스탈을 주며, 나는 당신을 축복 할 것입니다!

47. 결코 사라지지 않는 색, 날아갈 수있는 자유의 날개, 불멸의 삶, 인생에 행복한 미소, 친구에게 진실하고 아름다운 우정을주는 색깔에 대한 추억을 남기십시오. 물론 그것은 인생의 축복입니다!

48. 인생은 포도주와 같고 미소로 와인은 유혹과 유혹을, 인생은 노래와 같은 미소로, 움직이는 멜로디가 있고, 삶은 책과 같고 미소가있는 책은 번쩍입니다. 테마는 삶이 그림처럼 아름답고 그림이 미소지며 밝은 색상이 추가됩니다.

49 절대로 절도범이 아니고, 당신에게 행복한 선물을 훔치고 싶다. 나는 결코 사람이 아니지만, 나는 너에게 거짓말하고 싶다. 나는 아무에게도 상처를 입히지 않았지만 나는 너에게 행복한 것을 돌려주고 싶다. 나는 아무에게도 의지하지 않았지만 나는 당신을 위해 평화를 잡고 싶다.

50, 강도, 움직이지 마! 이해하니? 당신의 슬픔을 버리고, 슬픔을 포기하고, 곤경을 털어 내고, 슬픔을 벗으십시오. 이것에 넣어, 나는 행복하다!

51. 계절이 바뀌면서 당신을 그리워하지 말고, 길 때문에 당신을 그리워하지 말고, 바쁘기 때문에 당신을 멀게하지 말고, 시간 낭비 때문에 너를 잊지 마라. 당신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친구가 될 것입니다.

52. 미래가 무엇이든 관계를 맺고있는 친구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멀리 여행했고 과거의 친구 인 장기간의 친구입니다. 사람들은 별들이 깜박이고, 사람들이 걷고 있고, 별들은 또한 자고 있습니다.

53. 꿈처럼 꽃이 핀다. 바람의 흔적도 없다. 길을 따라 가다. 나와 함께 행복하게 나를 동반한다. 이것은 진지한 우정이다. 내 평생을 소중히 간직 할 것이다.

54. 생각은 일종의 정신이며 행복은 일종의 행복이며, 소극은 일종의 지혜입니다. 단순한 것은 행복의 종류입니다. 감사는 미덕이며 친구는 필요합니다! 친구에게는 너, 인생에는 후회가없고, 날씨는 뜨겁다.

55, Zi Yan : "새로운 것을 알게되면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나는 말했다 : "새롭고 따뜻하게, 친구는 잃어 버리지 않는다."새 친구는 끊임없이 당신의 우정을 결코 깎지 않았다, 나의 오랜 친구 현재 상황은 무엇입니까?

56, 혼자 사람, 당신이 그리워 할 수있는, 외로운 사람, 향수에 갈 수 있습니다. 혼자 있고 독서하기를 원할 때, 외로운 영혼은 암묵적인 파트너입니다. 친구, 나 혼자있을 때 나를 생각해!

57, 매일 바쁜, 애정, 인생은 성실하고 가치있는, 우정 가격이 높습니다 돌아 오지 않으려면 오직 당신이 웰빙되고 싶다, 당신은 만날하지 않지만, 항상 당신의 마음에, 당신이 볼 수있는 편지를보고, 나는 당신에게 행운을 빌어.

인생의 길은 길다. 나는 너의 삶이 이렇게되기를 바란다. 힘든 일이 있겠지만 열심히 일하는 것은 씁쓸하지 않다! 어려움이 있긴하지만 더 많은 꿈을 꾼다면 좋겠지 만, 종종 마음이 아프다! 친구, 나는 너에게 좋은 여행이 되었으면한다!

59. 우정은 사막에서 자라는 선인장으로 시간의 시험을 경험하며 시간은 서로의 관심사를 반영 할 수 있으며 오늘날 사막화와 싸우는 날이며 우리는 우정이 항상 녹색이되기를 희망하며 항상 더 활기차고 흥미 진진합니다. !

60, 친구가 사람들의 그런 그룹입니다 ------ 사람들을 잊을 쉽지 않다, 당신이 통증이있을 때 당신이 생각하는 첫 번째 사람입니다, 당신이 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움이됩니다, 방해 후 방해되지 않습니다 창피한 사람은 당신을 마이 헨으로 데려다 주며 다르게 보지 않습니다. 당신의 이름을 바꾸지 않은 사람입니다.

61, 친구들은 많이 알 필요는 없으며, 인사는 좋고 안락한 것이 가장 좋으며 햇빛은 따끈 따끈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많이 말하고 싶지 않고 단지 알려주고 싶습니다. 당신을 알면 좋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