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동화의 우화

반딧불


옛날 옛적에 그때 반딧불이라고 불리는 그런 반딧불이있었습니다 - 그것은 단지 조금이라 불리는 평범한 버그로 간주 될 수있었습니다. 평범한 검은 색 코트를 입고 다른 가족과 마찬가지로 풀밭에 눈에 띄지 않게 숨어서 조용히 일합니다. 그러나 작은 성격은 형제 자매 들과는 다르며 주변을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날씨가 맑을 때마다 항상 풀잎 뒤에서 꽃을 피우며 꽃을 피우는 나비들과 열정적 인 꿀벌들을보고 있습니다.

조용한 밤에는 멀리서 가벼운 웃음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는 전혀 자지 못했습니다. 나는 귀를 세우고 조심스럽게 들었습니다. 나는 너무나 매혹되어 침대에서 나와 빛을 비추 었습니다. 작은 등불은 조용히 웃음쪽으로 날아 갔다.

향기로운 히비스커스 브랜치 아래를 약간 돌아 보니 하늘과 땅이 넓어지고 꽃이 잠 들어 있고 얼굴이 부드럽게 낮추어 진한 녹색 잎에 묻혔다 고 느꼈습니다.

웃음이 더 분명 해지고 나는 실크와 풀의 흔적을 지나쳐 앞으로 나아가고 날아간다. 거울과 같은 부드러운 호수 위에서 빛과 아름다운 꽃 요정, 점프, 그리고 날아 다니는 광경을 보았습니다.

약간의 놀람, 나는 도울 수 없다. 그러나 나의 날개를 펴고, 그것을 부드럽게 뽑는다. 밤하늘에는 등불이 형광등의 녹색 빛으로 비추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꽃 엘프들은 서로 열렬히 인사하고 환영했다. 호화로운 작약 요정과 교활하게 묻는 질문 : "너 누구야? 그런 ​​귀여운 곤충을 본 적이 없어!"

"귀여워?"조금은 이것이 자신을 말하는 것이라고 믿을 수 없다. 그것은 시체를 보았고 녹색 빛의 표지 아래에있는 거친 검은 색 코트가 거즈의 층으로 덮여있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바꿨다!"조금 외쳤다. 조금 수줍어하고, 어색하며, 활기 차고, 명랑한 작은 비트로 바뀌 었습니다!

거만한 실크 복숭아 요정은 동정심을 가지고 그것을 보았다. "반딧불이되자!"

"반딧불, 좋은 이름입니다!"Flower Fairies가 동의했고 기쁨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날, 나는 작은 친구에게이 비밀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그때부터 조용한 밤에 등불을 연주 한 반딧불이가 아름다운 이야기를 불렀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