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동화의 우화

동화


"소녀 판매 일치."

나는 그 텍스트를 쳐다 보았다.

세어 봐, 1, 2, 3, 3면.

그것은 암송되어야합니다.

한숨 쉬면서 지쳐서 읽었습니다. 큰 일치가 강한 빛을 만들어 주었고, 그 날만큼 밝았습니다. 할머니는 지금처럼 크지 않았고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할머니는 어린 소녀를 데리고 팔에 쪼그리고 앉았다. 그들은 추위가없고 굶주림도없고 고통도없는 곳으로 날아 올라 빛과 행복 가운데 날아 올라 높이 올라갔습니다.

슬프고 아름다운 동화! 예술적 개념, 빛과 열이 경기의 각기를 감염 시키며, 죽음 앞에서 어린 소녀의 미소는 눈물처럼 떨리며, 신년에 얼마나 훌륭한 경험을했는지. 판타지. 선생님의 애정 어린 독서와 분석, 시간의 흐름, 희미한 슬픔, 내 마음의 따뜻한 구석으로.

그러나 교사가 그 본문이 낭송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교실에서 소동이 있었고, 부드러운 불평이있었습니다. 내 마음은 갑자기 춥다. 그래서 긴 텍스트와 아름다운 동화가 지루한 텍스트가된다. 지루한 낭독 속에서, 이것은 단지 텍스트 일 ​​뿐이며, 우리는 매우 단단하다고 말할 필요가있다. 막연하게, 나는 우리가 영혼의 구석을 조용히 잊어 버렸다고 생각한다. 침묵 속에서, 바람과 불이 경기가 시작되는 순간에 가볍게 사라진다.

이 백서의 명확한 단어를 보면, 그들은 단지 하나의 단어입니다.

"이튿날 아침, 어린 소녀가 벽의 구석에 앉아 있었고, 그녀의 눈은 빨갛게되었고 그녀는 입술에 미소를 지으며 그녀는 노년기에 죽어서 죽었다. 새해의 해가 뜨고 그녀는 빛났다. 시체에는 어린 소녀가 앉아서 손에 탄 성냥개비를 들고있었습니다. "

유성이 날아가고, 경기가 끝나고, 흰색입니다. 나는 갑자기 미소 지었고, 생각도없이 웃음은 자연스럽게 소리를 냈다 : 선량은 항상 무고한 십대에 영원한 애정을 남긴다. 여전히 아름다운 동화이다. 나는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가 정말로 아름다운 곳으로 가서 행복한 삶을 살았다 고 믿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