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짧고 훌륭한 고전 철학적 인용문


1. 사람들이 평범한 이유는 그들이 능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2, 낮은 지위 때문에 흔들리지 않는 가난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의 성실성을 바꾸지 마십시오.

3, 숭고한 세상을 세우려는 야망이 없다. 세상에서 할 수있는 일이있다.

4, 방향없이 배와 같은 큰 목표를 설정하지 않은, 끝 지점을 모르겠어요.

5, 행동은 두려움에 대한 치료제이며, 망설임, 지연은 두려움을 키우는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6. 사람이 재능을 가지기 란 어렵지 않습니다. 재능을 발휘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합니다.

7. 현명하고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종종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8, 창조적 인 부자가되기 위해시의 에세이를 작성하십시오.

9. 공부에 집중할 수 없다면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10, 쓰기시는 융통성 있고 유연하며 매일 지나갈 때마다 바뀔 수 있습니다.

11. 학습이 성장할 수없는 이유는 책의 요점을 이해하기 위해 마음을 쓰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12, 인내는 인내와 능력의 약어이며, 학습은 어려운 학습과 근면의 일반화입니다.

13. 세상에서 가장 영원한 행복은 평범한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긴 소유는 소중합니다.

14. 똑똑한 사람들은 건강을 관리하고, 이해하는 사람들은 건강에 좋으며, 일반 사람들은 건강을 이해하지 못하고 혼란스런 사람들은 건강을 무시합니다.

15. 생명은 살아 있으며 영혼, 내성, 자기 비난, 자기 실현, 자기 존중을 위해 끊임없이 먼지를 제거해야합니다.

16. 내일을 기다리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17. 인생이 여행이라면, 행복과 슬픔은 나를 뒤 따르는 두 개의 긴 철도 트랙입니다.

18, 실패를 포함한 고마운 태도로 모든 것을 직시하면 인생이 실제로 매우 흥미 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9.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있는 곳이 아니라 우리가가는 곳입니다.

20. 바다의 넓이는 크고 작은 시내의 집합에있다. 생명의 바다는 깊고 얕은 운명에 놓여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