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고맙게 여기는 것을 배우십시오.


감사함은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Roosevelt 미국 대통령의 집이 도난 당했고이 건물은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친구가이 메시지의 냄새를 맡을 때, 그는 편지를 써서 위로하고 그 일을 마음에 새기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루스벨트 대통령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편지에 감사 드리며 나를 위로하십시오. 나는 모두 좋습니다. 나는 하나님 께 감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나는 재산 만 잃고 사람들은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둘째, 나는 내 소유물 전부를 잃어 버렸지 만 내 재산 전부를 잃어 버리지 않았다. 셋째, 가장 운 좋은 점은 도둑이 아니라 나야 ... "

누구든지 집에서 훔치는 것은 축복이 아닙니다. 그러나 루즈 벨트 대통령은 감사의 세 번째 이유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인생에서 우리는 감사해야한다는 것을 배워야한다고 이야기합니다.

감사함은 삶에 대한 중요한 철학이며 인생의 위대한 지혜입니다. 인생이 살아있을 때, 모든 것을 통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종류의 실패와 불행에 대해 우리는 개방적이고 용감하며 대면해야하며 해결책을 찾아야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불평하거나, 좌절하거나 절망적이거나, 인생에 대해 감사하고, 낙오 후 올라가십니까? 유명한 영국 작가 윌리엄 새 클리 (William Sackley)는 "인생은 거울이고, 당신은 웃으며, 당신을 비웃을 것이고, 당신은 그것에 울부 짖을 것이다. "네가 평생 동안 감사한다면, 너의 삶은 밝은 햇살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실패 이건 불행 이건간에 모두 삶에 감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실패 할 때 우리는 자신의 단점과 결점을 발견 할 수 있으며 불행히도 여전히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용기를 찾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강력한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혼돈의 물에 명반의 작은 조각을 넣으면서, 우리는 물이 빨리 분명 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사람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격렬함과 불안을 많이 낳을 것이고, 많은 불만과 불행을 녹여 버릴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