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딜레마는 시야를 차단하는 벽과 같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Tom과 Jerry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 캐릭터입니다. 이것은 세상에 웃음을 가져다 줄 운명의 가족에게 자연스러운 출생입니다. 그러나 Joseph Barbera와 William Hannah가 함께 그들을 만들었을 때, 그들은 뒤틀리고 뒤틀리고 거의 죽었습니다.

그러나이 보물 중 한 쌍 인 1957 년 MGM은 예고없이 애니메이션 부서를 해산했습니다. 조셉과 윌리엄은 동시에 실업 상태 였고 수년간의 노력은 사라졌으며 MGM은 미완성의 초안과 후회를 남겼습니다. 그것은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어두운시기 일 수 있습니다. 회사에 들어갈 의사가 거의 없습니다. 영화에서 Tom처럼 소유자와 주인이 거리를 헤매고 있습니다.

비판적 상황 속에서도 그들은 당시 영향을받은 결정을 내 렸습니다. 즉, 떠오르는 산업, 텔레비전을위한 애니메이션 제작이었습니다. 그들은 집과 광경 사이를 달렸지 만, 그들은 다시 또 다시 벽을 쳤습니다. 그들이 거의 필사적이었을 때 마침내 TV 방송국이 있었지만 TV 방송국 소유자는 각 에피소드의 예산이 2,700 달러에 불과하다고 답했으며 MGM이 나오기 전에 각 영화의 예산은 4 만 달러였습니다. 카바 밤! 그러나 요셉과 윌리엄은 생명을 구하는 밀짚을 탈취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경제적 구제책은 비용 절감과 애니메이션의 어리 석음 증가 방법을 고려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한된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으로 보통 25,000 - 40,000 이미지의 애니메이션이 그려지고 1200 - 1800으로 압축됩니다. 이 제한된 활동 만화는 그리는 애니메이션의 양을 크게 줄이고 애니메이션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향상시켜 예기치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애니메이션이 출시되면 곧 인기를 얻었고 전 세계로 빠르게 퍼졌습니다.

MGM이 애니메이션 부서를 닫지 않으면 조셉과 윌리엄은 TV 방송국에 가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TV 방송국의 예산이 충분하다면 제한된 애니메이션이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딜레마는 벽과 같고 패자는 영원히 벽을 봅니다. 그리고 우승자들은 그들 뒤에있는 성공을 보았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