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

높은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비방을 동반합니다.


일반적으로 평온과 평온의 날은 너무 길어서 사람들은 도둑질과 쭈그리기 습관을 낳기 쉽습니다.

흔들 리기 쉬우 며 확고하고 혼란하기 쉽고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세계의 일반적인 정신입니다.

쉽게 다른 사람에게 물건을주고, 무작위로 요청하면 다른 사람을 쉽게 신뢰하는 사람도 쉽게 다른 사람을 의심합니다.

고대부터 명성이 높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중상들과 동행 해 왔으며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무리 지으며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사람들은 처음으로 누군가를 의심 할 때 그에 관한 경멸적인 주장을 경청해야합니다.

표면에 깊은 감정을 가진 사람들은 예절의 예의가 거의 없어야합니다.

일반적인 사람의 공통된 감정은 : 동기 부여가되어 있지 않을 때, 당신은 부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이이긴 후에, 당신은 당신의 부를 지키고 당신의 삶을 소중히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에 관한 한, 길이없는 빈약 한 곳으로 갈 때가되면 현상 유지를 바꾸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의 상식에 관해서는 단순함에서 단순함에 이르기까지 사치를 바꾸기는 쉽고 사치에서 단순함으로 바꾸는 것은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정서적으로 감각적이며 감정, 슬픔, 슬픔과 같은 감정이 심장에 채워져 있으며 인간의 본성에 감추어 져 있으며 이물질에 생계를 유지하고 편안함을 느껴야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은 부유 한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아야하며, 지위가 낮은 사람들 앞에서 오만을 보이는 사람들은 강력하고 강력한 사람들을 만나기를 기뻐해야합니다.

고대부터, 대부분의 아름다운 여성들은 좌절했고, 불행에 대해 불평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마 아름다움 그 자체의 슬픔 일 것입니다.

자녀를 교육하는 것보다 돈을 모으는 것이 낫습니다. 재해를 피하는 것보다 자신의 잘못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들 사이에, 대부분은 가족의 재산을위한 경쟁에 기인하는 조작하기 쉽고 통제하기 힘든 것입니다.

사람들이 조롱을 당하면 다른 사람들을 비웃을 것이고 실패하면 다른 사람들이 웃을 것입니다.

권력을위한 전투에서, 성공적인 당은 종종 명예로운 황제가되고, 잃어버린 당은 강간당한 강도가됩니다.

무의식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을 부수기보다는 중상 모략을 피하는 사람들은 대신 좋은 이름을지었습니다.

일을 성취 할 수있는 사람들은 매우 쉽게 일을 볼 수 없으며 사물의 발전을 예상 할 수있는 사람들은 사치스럽지 않습니다.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존중하며, 자기 자신의 백성을 경멸하며, 다른 사람들은 그를 경멸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대방의 이익 또는 손실에 근거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 세상을 면밀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는 데 능숙하고 사물에 무관심한 사람은 위대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악당이 동기를 부여받지 못하면 항상 꼬리처럼 다른 사람들보다 뒤떨어져 있고, 동기 부여를 얻으면 그는 일어 서서 거만하고 무례합니다.

사업에 실패하고 회복 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그 사람을 웃어서는 안되며, 처음에는 위대한 이상을 또한 가졌음을 이해해야합니다. 사업에 성공하고 봄을 자랑하는 사람들에게 맹목적으로 경배하지 말고 그의 마지막 결말에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