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写植

시아 유


시아 소녀는 조용히 와서 그녀가 왔을 때, 그녀는 지구에 약간의 분노를 더했습니다. 태양 아버지는 그의 시체의 열을 과격하게 방출합니다. 날씨가 특히 뜨겁습니다. 나무에서 "뜨거운 죽음, 뜨거운 죽음"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은 증기선에서 구워주는 것과 비슷합니다. 잠시 후 그들은 이미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큰 나무 아래에서 시원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갑자기 하늘이 서서히 어두워지고 거리를 들여다 보면 하늘 전체가 흐려져 큰 검은 냄비처럼 보였습니다. 정말 6 월의 날, 인형의 얼굴, 그것은 바뀌 었습니다. 그것은 맑은 하늘이며, 이제는 흐리게 보입니다. 나는 격렬하게 바람이 불고, "삑"하는 창문을 불고있는 것을 보았고, 나무는 그것에 의해 날아가는 것처럼 보였다. 사람들은 옷을 모으고, 창문을 닫고, 길가에서 집으로 돌아 오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갑자기 날카로운 검처럼 번쩍 거리는 "소리가 나는 소리"는 일반적으로 하늘을 가로막습니다. 심지어 Lei Gonggong는 재미에 참가하기 위해 왔고 그의 "강타"는 천둥과 같았습니다. 참으로 참기 힘들었습니다!

그날이 어두워 지자 콩에 떨어지는 빗방울이 떨어지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노인은 때리는 것과 같이 강했고 쾅쾅 소리가 커지고 점점 커졌습니다. 아직 집으로 돌아 가지 않은 사람들은 "병아리가 됨"이되어 비나 쉼터로 가게의 상점이나 처마에 가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비가 오는 곳이되었습니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집 앞이 작은 물줄기가되어이 둑들이 모여서 "황하"가되었습니다. 집에 돌아갈 수없는 사람들은 그 장면을보고 눈살을 찌푸 리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비가 더 작아지고, 사람들은 비에 돌진하고 집으로 갔다.

비가 마침내 멈췄다. 창문이 열리고 신선한 공기가 진흙 냄새를 맡았고, 나무들은 비가 내렸을 때 매우 깨끗했다.

비가 올 때가왔다. 논에 물을 부어주고, 나무에 샤워를하고, 땅에 묻은 더러워진 흙을 씻어 버렸다.

해설 : 의인화 된, 은유적인, 적절하고, 서로 얽혀 있고, 자유롭고, 감각적이며, 다양한 풍경을 다양한 공연 공간으로 끌어 들여 다양한 여름 비가 내리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매우 독특하고 매우 똑똑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