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写植

고향 과수원


"고향"이라는 단어는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우리 고향에 대해 말할 때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내 고향은 풍경이 아름답고 계절은 봄과 같은 조주에 있습니다. 내 고향에는 야채 밭, 과수원 등 많은 장면이 있습니다 ... 내가 고향으로 돌아올 때마다 나는 처음으로 과수원에 갈 것이며, 나는 도울 수는 없지만 그것을 지켜 볼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왜 그렇게 집착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내가 너에게 말해 줄께!"

봄이되면 과수원에 활력이 넘칩니다. 새들은 과일 나무에서 노래 부르며 작은 풀꽃은 흥분 속에 머리를 흔들고 옆에있는 작은 물고기는 자유롭게 수영하며 과수원은 모두 초록색입니다. 가지 ...

여름이 올 때마다 사람들은 과수원에서 시원함을 느낄 것입니다. 장난 꾸러기 귀여운 아이들이 과수원에서 뛰어 놀고 놀아요 ...

가을이되면 사람들은 다시 바쁘게 지냅니다. 빨간 사과는 어린애처럼 붉어지고, 열매는 분홍색 새 옷을 입습니다. 모두들 과수원에서 꽃을 피우고, 꽃다발을 들고 꽃다발을 들고 있습니다. 모두가 달콤한 웃음을 보였다.

내 소개를 듣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나는 곧 너를 환영한다!

첸 Jiangguo의 여섯 번째 급료 : Cai Zhuof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