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写植

뇌우


비,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리를 뿜어내는 수천 개의 현과 같은 백만 손가락 인 것 같습니다. 봄 비가 부드럽고 여름 비가 거칠다, 가을비는 어두움, 겨울 비가 내리고있다. 계절적 변화로 인해 기분이 달라진다. 나는 뇌우를 혼자 좋아한다.

어느 날 오후, 태양은 불 같았습니다. 날씨는 매우 뜨거웠습니다. 집 밖에는 바람이 없었습니다. 하늘의 큰 구름이 쌓이고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 하늘은 검은 구름으로 덮여있었습니다. 가마솥처럼 바닥에 낮았습니다. 갑자기 바람이 불었다. 바람이 바람을 불었다. 아, 비가 올 것입니다!

잠시 동안, 레이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서로를 쫓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목소리는 커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머리 꼭대기 위의 발톱과 발톱의 번개가 날카로운 검처럼 보이며 어두운 하늘이 열립니다. 뒤이어, 두려운 천둥, 끔찍한 천둥, 하늘이 완전히 날려 버리고, 산산조각이 내리고, 지구가 흔들렸다! 나는 흩어져 서둘러 집으로 다시 달려 갔다. 이 순간, TV "嚓"는 모두 검은 색이었고 주차장의 자동차 경보기는 겁에 질려 비명을 질렀습니다.

폭우가 내렸다. 그리고 콩의 빗방울은 깨진 진주처럼 떨어졌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땅에 떨어지는 비가 곧 개울이되었습니다. "낄낄 거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노래를 불렀다. 뛰어 오르고, 앞으로 돌진하고, 진주처럼 빗방울이 내리 쳤고, 강가에 뿌렸다. 물 표면의 물이 올라오고 영리한 물고기는 진주가 빠져 나가는 것처럼 물 밖으로 빠져 나간다 비, 채찍은 건물과 나무, 아스팔트 도로와 같으며 비는 수천과 같이 지하에서 멈추지 않는다. 바늘 실, 하늘이 밀접하게 함께 바느질.

나는 아래층으로 달려가 비가 커튼으로 달려 들었다. "와우, 큰 비가왔다!"나는 갑자기 자연과 더 가까워졌다. 수많은 빗방울이 뛰어 오르고 뛰어 오르고 있으며, 일부는오고가는 중 일부는 공중에서 수직선을 그리기도하고, 일부는 "길을 건너고", 일부는 단순히 지붕 위에서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그들이 횡단하건 기울어 져 있든간에, 그들의 삶은 단명하며, 그들은 순간적으로 사라지고, 그들의 삶은 영원합니다 .-- 그들은 큰 것으로 완전히 통합됩니다. 자연에서!

아! 내 앞의 모든 것은 동화 같은 나라 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