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ational Archives > 영화 추천

"샤오 홍"영화 이야기 소개


영화 "샤오 홍"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4 명의 재능있는 여성 중 한 사람의 여성 작가 샤오 홍 메이의 사랑 이야기와 전설적인 삶의 경험을 말해줍니다.

"샤오 홍"롤 테이블의 주요 역할

샤오 홍

단무 양리앙

샤오 준

기타 역할

펭 가족 언니

루오 빈지

쑤 광핑

무비 플롯

1942 년 아픈 여성 작가 샤오홍 (Shiao Hong)이 일본 총기 난사로 홍콩에 갇혔다. 북동부의 젊은 작가 루오 빈지 (Luo Binji)가 그녀와 함께했다. 샤오 홍 (Shao Hong)은 루오 빈지에게 루 오빈 지에게 10 년의 작문 경력과 그녀와 작가 샤오 준에 대해 말했다. Duanmu와 Liangliang 사이의 두 가지 비정상적인 감정, 특히 샤오 준 (Xiao Jun)의 잊을 수없는 정서적 경험. 이 삶을 변화시키는 전쟁, 거친 사랑의 역사, 매력적인 여성 작가들로 가득 찬 역사가 루오 빈지를 깊이 만졌지 만, 이때 샤오 홍은 병이 들었습니다. 병원에서 돌아온 Luo Binji와 Duanmu Yanliang은 그녀의 삶에서 마지막으로 그녀와 동행하기 위해 Xiao Hong을 병원에 보냈다.

이 영화는 샤오 홍 (Xiao Hong)의 거친 삶과 단편적인 삶의 모습을 보여 주며, 옛날에는 잔인한 억압, 왜곡, 영웅적 추구를 반영하여 샤오 홍의 국가 정신과 애국심을 재검토하고 그녀는 현실에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의 생계의 창조적 태도와 감히 전통 문학 모델을 깨뜨릴 창의적인 정신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영화 평가

여성 작가 인 샤오홍 (Shao Hong)의 평범하지 않은 평생 과정, 창조 과정 및 정서적 과정을 통해 중국의 샤오 홍 (Shiao Hong)의 사회적 전망은 작가의 개인적인 운명과 국가적인 운명을 반영한 예리한 독특한 인본주의 적 시각으로 처리됩니다. 흥미로운 사람들의 예술적 스타일은 삶의 존엄성, 이념 추구, 고향 감각, 사랑의 책임감 및 책임감과 같은 영원한 삶의 주제를 표현하고 청중의 깊음에 충돌, 감정 및 충격을줍니다. 세계 정서와 인간의 관심의 영화.

"샤오홍"대본은 내용이 풍부하여 일본 침략자 앞에서 중국 어린이의 불굴의 정신을 반영 할뿐만 아니라 여성 작가의 정서적 삶과 창조적 궤적을 보여줍니다. 영화의 모든 측면은 창조적 인 예술가의 예술적 이상에 대한 창조적 인 추구와 사진 및 음악 프리젠 테이션, 탁월한 디자인과 같은 탁월한 창의적 태도를 반영하며 장면과 그림의 디자인은 독특하며 시각 효과면에서 풍부하고 풍부합니다. Hulan, Harbin, Shanghai, Hong Kong, North and South의 자연 경관이 어우러지고 얽혀있어 렌즈의 포착은 미학에서 유화의 우아함을 보여 주며 중국의 인류 풍경을 재현합니다.

해제 메시지

전기 작가 "Xiao Hong"은 3 월 8 일에 발표 될 예정입니다. 이 영화에서 송지아는 중화 민국의 4 명의 재능있는 여성 샤오 홍 (Shiao Hong)의 전설을 썼다. 샤오 홍 (Sha Hong)과 장 애일 링 (Zhang Ailing)은 같은 이름으로, 감정의 길은 똑같이 견고하며, 31 년 만에 강력하고 진실한 사랑과 낭만적 인 인내 또는 무력 함을 경험했다. 중국의 문학과 예술에 대한 젊은 여성들의 사랑의 비극이 상연되었습니다. 어제, 영화는 열정적 인 드라마 사진들을 보여줬다. 송홍은 샤오 홍과 샤오준, 두안 무안 얀리앙, 루오 빈지, 왕 엔지아는 많은 키스와 열정적 인 드라마, 그리고 심지어는 3 인용 침대도 가지고 있었다. 작년 상하이 영화제에서 상영 된 <샤오홍>은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관능미와는 아무런 관련이없는 숭고한 바디 랭귀지와 변함없는 외모를 지니고 있다고 강력히 주장했다. 샤오 홍 (Shiao Hong)의 다른 상황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감정은 샤오 홍 (Shiao Hong)의 만남 또한 어색함을 느끼게하며 그녀는 또한 "가장 감정적 인 열정적 드라마"라고 불리는 자신에 대한 진정한 사랑의 기쁨을 발견합니다.

네 편의 사랑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송 지아는 깊은 고문을 당한다.

샤오 홍의 사랑은 슬픈 듯하고 열정적인데, 그녀의 아름다움과 재능, 연 무의 봄과 같은 무죄와 열정은 그녀에게 만남을주었습니다. 남자 - 그녀를 사랑하지만 포기하지만 짧고 따뜻한 Xiao Jun, 소송을 제기하려하지만 소중히하는 법을 모르는 Xiao Jun, 젊지만 재능과 희망, 열정을 존경하는 Luo Binji는 그녀의 사랑에 빠져 있습니다. 그것은 강하지 만, 그녀의 허약함 때문에 그녀는이 강력한 남성들이 그녀를 일으킨 정서적 인 상처를 견딜 수 없게됩니다.

Song Xiaxiao는 "사랑이있다"고 말하면서 "샤오 홍은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이다. 사랑 때문에 절박하고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비극의 근원이기도하다. 샤오 홍은 한때 한 마디로 말하면서 그녀의 인생에서 고통과 고통은 그녀가 여자가 된 것에 기인한다고 말했다.이 문장은 나에게 깊은 감명을 준다. "이러한 감정적 인 장면을 다루기 위해 송 지아는 한 때 드라마를 너무 깊이 드러냈다. 고통 스러움, 자기 고문, "나는 그녀의 고통, 그녀의 사랑, 그녀의 배신, 그녀의 슬픔에 대해 생각해왔다. 그래서 나를 얽히게하기 시작했다."

샤오홍의 사랑은 너무나 개방적이지만 고통을 겪습니다. 죽음에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은 주변에 없습니다. 실제로, 송 지아 (Song Jia)의 사랑에 대한 개념은 똑같이 확고하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 "나는 의도적으로 요구하지 않고 더 수용 할 수 있고 그것을 의도적으로 피하지 않을 것이다."

3 개의 침대 놀이는 관능적이 아닌 눈을 가라 앉히고 마음에 직접 닿습니다.

어제 노출 된 스틸에는 Xiao Hong Xiaojun의 플랫폼 키스 장면이 있었고, 침대에서 두 사람이 워밍업을하고 있었고, Xiao Hong과 Luo Binji가 침대 앞에서 이마에 키스하는 장면이 있었으며 Duanmu Yanliang과 키스하는 장면도있었습니다. . 가장 아름다운 것은 샤오 홍 샤오 준 (Shiao Hong Xiao Jun)이 열정적으로 눈에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 장면은 가난한 두 명의 샤오 샤오 (Xiao Xiao)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삶의 원천을 얻은 후에 송지아의 선과 같이 미래의 삶과 행복한 감정에 대한 기대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Qingxi가 노래하고, 나뭇잎은 녹색이고, 소녀는 봄이오고있다!"눈 속의 두 사람은 오래지만 장면은 따뜻하다. 그리고 "왕 왕자"의 침대 장면에서 송 지아의 눈은 슬프고 무력하다. 운명을 없애기 위해 그녀는 몸값을 주저하지 않고 슬프다. 그리고 Duanmu Yanliang과 결혼하면 Xiao Hong은 여전히 ​​Xiao Jun의 아이들, 결혼식 키스 장면에서 송 지아는 솔직하고 두려워하지 않았고, 루오 빈지의 추구에 직면하여 샤오 홍의 연기는 당혹 스럽지만 심장은 더 이상 누구에게도 위탁 할 수 없었습니다. 양손과 이마에서 송 지아는 공연을 시작했고 환영하기를 거절했습니다. 정신.

가장 충격적인, 그것은 샤오 홍콩과 샤오 준, Duanmu Yuliang 3 침대의 사진입니다. 쑤저우를 연기 한 황주는 임신 한 송 지아를 안아 본다. 송 지아는 얼굴을 옆으로 향하게하고 샤오준과의 사랑과 옆에 누워있는 나무 사이에 균열이 있음을 시사했다. 세 사람 사이의 감정적 인 관계는 혼란 스럽습니다. 큰 옷을 입은 채로자는 동안 청중은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갖게됩니다. 이 3 인칭 쇼에서 Song Jia는 Weibo에 대해 "이것은 문학과 예술의 젊은 여성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열정적 인 연극이라고는하지만 출연하는 역할이 "꺼져 있거나"드러나지 않았 음을 언급 할 가치가있다. Huo Jianqi 감독은 관능적이지는 않지만 열정적 인 드라마를 찍기 위해 몇 가지 아름다운 기법을 사용했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직접 털어 놓을 필요가있다.

"가장 감정적 인 열정 쇼"를 칭찬했습니다.

연극에는 많은 열정과 키스가 있고, 샤오 홍과 왕의 성, 샤오준과의 만남의 즐거움, 이별의 고통, 두안 무와의 결혼의 솔직함, 루오 빈지의 족쇄, 송 지아 매우 계층화 된. 상하이 영화제에서 '샤오홍'을 상영하는 동안 영화 평론가는 송 지아에게 그의 육체적 언어와 관능과는 관계가없는 다양한 표현 요소를 칭찬했지만 샤오 홍이 다른 상황에서 다른 남성에게 준 감정을 강력하게 지켰다. 나는 샤오홍의 만남이 어색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녀가 진정한 사랑의 기쁨을 발견하는 것을 "가장 감정적 인 열정적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Xiao Hong은 아이들을 임신 할 때 항상 다른 남자와 함께 있고, 그 때 Xiao Jun은 임신 한 여자와 어떻게 사랑에 빠질 수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아주 독특하고 매력적인 매력, 그녀의 솔직함과 사랑에 대한 갈망. 나는 샤오준 (Xiao Jun)과 함께 한 장면을 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첫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샤오 홍 (Shao Hong)의 눈에는 그런 남자가 나타 났고, 그녀의 삶은 점화되었습니다. 그녀는 언제나 사랑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사랑에 타박상을하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사랑을 원하며,이 영화는 샤오 홍의 정신적 여행을 다른 시각에서 보여 주며 많은 것들을 렌즈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외모, 몸짓, 그녀의 마음의 내면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연극에서 송 지아는 아름답고 열정적 인 드라마를 연출했으며 쇼의 바깥에서 그녀는 자신을 괴롭히기 위해 감독을 비난했다. "Huo의 요구 사항은 매우 높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으면 반복해서 촬영할 것입니다. 열정적 인 드라마의 아름다움은 이미 영하 30 도가 넘고 스튜디오는 바람에 둘러싸여 있으며 두 사람은 여전히 ​​따뜻한 감정을 불에 대고 표현해야합니다. 사실 촬영할 때마다 나는 즉시 떨립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