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ational Archives > 영화 추천

"Geocentric Gravity"플롯 소개


Gravity는 George Clooney와 Sandra Bullock 주연의 Alfonso Caron이 감독합니다. 이 대본은 알폰소 캐론 (Alfonso Caron)과 그의 아들 조나스 캐론 (Jonas Caron)이 작성한 것으로, 지구국에서 일하는 남성 우주 비행사와 산책 테스트를 떠나는 여성 우주 비행사 인 위성의 갑작스런 폭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다른 동료들은 목숨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우주 공간에 "닫힌 공간"의 영화 캐릭터는 거의 없으며이 두 별은 우주의 무죄와 인간의 외로움에 직면하게됩니다.

이 영화는 2019 년 10 월 4 일 2D / 3D / IMAX 3D 형식으로 북미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미국 우주 정거장에서 남성 우주인 매트 코왈 스키 (Matt Kowalsky)와 여성 동료 라이언 스톤 (Ryan Stone)이 망원경을 수리 한 기내에서 위성 폭발의 잔해가 우주 정거장을 강타했을 때 오두막을 떠난 두 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사망했다. 그 후, 중력없이 우주 공간에 떠있는 두 사람은 지구로 돌아 가려고 노력해야하며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매트는 라이언을 위해 자신을 희생 시켰고 라이언에게 버려진 러시아 우주 정거장에 탑승하게하고 중국 티앙 옹 1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해 돈을 빌리고 싶었습니다. 여러 번 실패한 라이언은 자살을 거의 필사적으로 저 지르지 만, 죽기 전에 매트를 만난듯한 착각과 함께 그녀는 환호하고 Tiangong 1 번 탑승 할 길을 찾았고 결국 지구로 돌아왔다.

뒷 배경

영화의 60 %는 CGI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며, 20 분 동안 열리 며 컴퓨터 효과는 "아바타"와 비슷합니다.

"지중 - 중력"은 알폰소 캐론 (Alfonso Caron)과 그의 아들 조나 스 캐론 (Jonas Caron)이 지구국에서 일하는 남성 우주 비행사와 산책 테스트를 떠는 여성 우주 비행사의 이야기를 쓴 것입니다. 폭발 이야기. 다른 동료들은 목숨을 잃었으므로 우주 공간에는 거의 닫힌 공간의 영화 캐릭터가 거의 없으며 우주의 무죄와 인간의 외로움에 직면 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영웅과 여장부를 의미합니다. George Clooney와 Sandra Bullock의 연기는 큰 시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Sandra Bullock, Angelina Jolie, Natalie Portman, Rachel Vichy, Kerry Mulligan, Marion Cotillard, 스칼렛 요한슨 나는이 영화에 출연 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 "Gravity"는 2019 년 8 월 28 일 이탈리아 베니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었다. 이것은 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된 최초의 3D 영화이다.

· 영화 감독 Caron과 그의 아들은 2006 년 "The Son of Man"이후 영화를 준비하고 있으며, 배우의 원래 후보자는 Robert Downey Jr.

이 영화에서 Sandra Bullock이 이끄는 라이언 우주 비행사는 마침내 중국 Tiangong-1에 탑승하여 결국 지구로 돌아 왔습니다.

"중력 (Gravity)"은 우주 정거장 매트 코 워스 키 (Matt Kołoski) 우주 비행사와 항공 초심자 라이언 스톤 (Ryan Stone)의 이야기이다. 우주선이 오두막에서 벗어 났을 때 우주선과 우주 정거장이 폭발하여 두 명이 사망했다. 산소, 무중력 및 외부 세계와의 접촉 손실로 지구로 돌아 오는 이야기.

"달"과 같은 공상 과학 영화가 시작부터 끝까지 추운 날씨와 얼어 붙은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면, 클라이맥스는 진실의 마지막 몇 분 동안 관객의 충격에 의존합니다. "중력"의 음모는 작고 위기에 달려 있습니다. 플롯의 개발을 촉진시키는 솔루션으로, 개막 초기에 약간 더한 것 외에도, 90 분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숨어있는 렌즈가 아닙니다.

Alfonso의 테마는 우주의 단단한 공상 과학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렌즈는 사실적이고 현실적입니다. 우주 정거장의 무중력 상태에서의 우주 비행사의 국가 행동 수행인지 또는 우주 정거장 폭발 후 우주 파편인지는 정확하고 신뢰할 만합니다. CG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특수 효과의 시각적 효과도 완벽합니다. 지구의 일출, 수천 피트 높이의 고지대가 지구의 전체 그림을 바라 보도록 우주 공간에 서서 그 장면은 말할 수 없습니다.

George Clooney, Sandra Bullock을 저장하는 간장 만들기

실제로 조지 클루니 (George Clooney)가 합류 했음에도 불구하고, Gravity는 삶이 어떻게 저장되는지에 관한 영화입니다. Sandra Bullock이 영화에서 지구로 돌아가는 단 하나의 명제에 직면했지만 그녀는 처음부터 끝까지 세 번 구원 받았습니다.

사고 직후 처음으로 산드라는 산소 부족으로 인해 의지력이 부족한 상태로 점차적으로 넘어갔습니다. 조지 클루니 (George Clooney)는 산드라 (Sandra)의 승리를 꿈꾸며 깨어있게하기 위해 그녀와 계속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녀가 러시아 항공기에 올라 탈수있게 도와 주었고 탈산 소화의 최후로부터 그녀를 구해 냈습니다.

두 번째 구조는 러시아 우주선이 중국 우주 정거장을 발견 할 때 Sandra Bullock이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했으며 초보자 였기 때문에 항공기의 작동을 이해하지 못했던 Sandra는 한때 자신의 목숨을 포기하려고했습니다. "나는 불가능하다. 항상 길은있을 것이다."어둠보다 더 두려운 것은 아마도 절망과 외로움 일 것이다. "The Fantasy Drifting in the Youth"에서 Ang Lee는 호랑이를 주었다. Gravity에서 Alfonso는 Sandra에게 George Clooney의 환영을 보냈는데, 그는 자신의 생존 욕구를 잃었습니다.

세 번째 구조는 산드라 자신이 한 것이고, 마침내 그녀는 성공적으로 중국 선저우에 승선 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가 중국 제 항공기로 땅에 돌아 왔을 때, 그녀는 매우 흥분하여 중국이 세계와 연결되어있었습니다!하지만 더 행복했습니다. 물론, 산드라의 역할은 구원을 기다리지 않고 자기 구속으로의 전환을 완료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Sandra Bullock이 해변으로 등반하고 중력을 재발견 한 후, 방황 한 어린이처럼 그가 적응하지 않아서 진흙을 걷는 방식은 새로운 삶입니다.

저축과 생존 외에도 Alfonso 감독은 기자 회견에서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우리가 당연시하는 모든 것을 소중히하는 것을 배울 수있는 관객을 상기시키기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1961 년부터 인간이 처음으로 우주 공간에 들어서 자 우주는 무한한 가능성과 희망을 나타냅니다. 중력을 잃으면 빛이 생기지 만 결코 무한한 자유를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어둡다. 베니스 영화제에서 영화를 보러 가고, 소금기있는 바닷 바람을 쉬며 억눌린 삶을 즐기며, 실제로 꽤 좋습니다.

영화 평가

한 문장 주석

중력의 경우, 대부분의 미디어는 기술과 영화의 의미의 깊이를 높이 평가합니다.

영화는 현실감이 떨어지고 상상력이 떨어지지 만 이전의 3D 및 The Boys와 같은 특수 효과 영화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최신 디지털 기술에 의존하는 Gravity는 꿈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열정의 느낌을주는 영화입니다. 영화 평론가와 관객 모두이 영화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 "다양성"

중력은 전통적인 공상 과학 영화가 아니며, 긴장감과 놀라운 다리로 가득합니다. 알폰소 카론은 가장 현실적이고 아름다운 우주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외계인, 성간 우주 전쟁, 그리고 반 유토피아가 없습니다. 남자와 여자 만이 가장 불리한 환경에서 직면하는 문제를 다루지 만, 이것은 매우 컴팩트 한 90 분을 구성합니다.

- "할리우드 리포터"

영국 CineVue 웹 사이트에서는 5 개의 별에 대해 매우 높은 등급을 부여합니다.이 영화는 엄숙하고 위엄을 체험하기 위해 대형 스크린, 특히 IMAX 거대한 스크린에서 시청해야합니다. "지구 중심주의"는 삶의 특별한 가치를 탐구합니다. 조지 클루니 (George Clooney)는 배우의 완벽한 후보자이며, 그의 매력과 유머가 영화에 더해집니다.

- CineVue 웹 사이트

Gravity는 내부 장기가 닿는 느낌을 줄 수있는 놀라운 특수 효과 블록으로 내면의 영혼을 가진 상업용 블록버스터입니다. - 물론, 당신이 볼 수있는 최고의 영화제의 오프닝 영화입니다.

- indieWIRE 웹 사이트

필름을보고 난 후에 Cameron는 매우 흥분했다 : 나는 충격을주게되었고, 쓰러졌다. 나는 이것이 지금까지 최고의 우주 테마 필름이라고 생각한다. 이 영화, 나는 그것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 Alfonso와 Brock는 무중력 상태에서 그녀의 삶을 위해 싸우는 여성에 관한 이야기를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이 이야기에는 인위적인 흔적이 없습니다.

- 제임스 카메론 감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