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급여보다 더 귀중한 것


일은 빵의 문제를 해결하지만 빵보다 더 가치가 있지만 일에 잠재력을 개발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성실성과 순결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방금 들어온 젊은이들이 만난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견해를 표현하고자한다면 모든 젊은이가 다음과 같이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일을 시작하면 급여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 자체를 개발하고, 경험을 향상 시키며, 자신의 개성을 존중할 수 있도록 만드는 등, 일 자체가 당신에게 보상을줍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작업은 재능을 개발할 수 있으므로 작업 자체는 우리의 성격과 성격을위한 효과적인 교육 도구이며 엔터프라이즈는 우리 삶의 학교입니다. 유용한 일은 사람들의 사고를 풍요롭게하고 지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급여에만 근무하고 더 높은 목적이 없다면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고통받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입니다. 그는 자신의 일상 업무에서 자신을 속이고 있으며, 미래에 일어나서 위로가 되더라도 속임수로 고통당하는이 종류의 상실은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의 일에 따르면, 그는 자신의 성격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지 않으며, 게으르지 않고, 그의 급여가 아무리 작 으면 성공한 날이 올 것입니다.

기업은 당신에게 겸손한 급여 만 지불하며, 견책을 통해 확실하게 보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귀하의 업무에 대해 지불하는 보상은 돈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나 직장에서 자신에게주는 보상은 귀중한 경험, 우수한 교육, 재능의 수행 및 성격의 확립입니다. 이러한 가치와 비용. 비교해 보면 천만 배나 높습니다.

기업이 성과에 따라 승진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유능한 직원을 얻으 려하지 않는 관리자가 없으므로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한 사람들은 항상 승진의 날을 맞이합니다.

급여가 매우 낮은 사람들이 갑자기 중요한 직책으로 승진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훌륭하게 보입니다. 사실, 빈약 한 급여 때문에, 그들은 업무에 가시적 인 노력을 기울 였고, 완벽 함을 추구합니다. 태도와 충분한 경험이 갑자기 승진 한 이유입니다.

많은 젊은이들은 현재의 급여가 너무 적기 때문에 급여가 기꺼이 상환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의도적으로 일을 회피하고 업무 과정에서 형벌없는 일을 피하고 사업에 대한 보복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그들은 재능을 매장하고 독창성과 독창성을 없애고 지도자가 될 수없는 모든 특성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빈약 한 급여에 대한 불만을 나타 내기 위해 형식적인 방식으로 일할 수도 있지만 오랫동안 그렇게하는 것은 그의 인생을 시들게하고 자신의 희망을 망쳐 놓는 것과 같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평범함 만 할 수 있습니다. 좁은 마음 겁쟁이.

누구나 자신의 위치에 대해 생각해야한다 : 나는 기업 세계에서 자신에게 헌신하고 있으며, 나 자신을 위해 일한다. 물론, 급여는 더 많은 것을 얻으려고 노력해야하지만, 그것은 단지 작은 문제 일 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회에 발을 들여 놓을 수있는 기회를 얻음으로써 사회 사다리를 계속 전진 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었습니다. 청각 장애인을 통해 많은 지식과 경험을 쌓으십시오. 직장에서 가장 보람있는 보상이 될 것입니다.

일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재치를 사용하여 자신의 재능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일하는 방식을 개선해야합니다. 일에있어서, 우리는 매일 진보를 위해 노력해야하며, 뒤쳐지지 않으며, 모든 것을 심리적 관심사와 함께해야합니다. 이 방법으로 만 귀하의 비즈니스는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독점적으로 급여를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빵 문제를 해결하고 생존 문제를 해결하지만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직립적이고 순수한 일을 할 수있는 빵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 작품이 빵을위한 것이라면, 삶의 가치는 너무 낮습니다.

2001 년 미국에서 "Capital of Life"라는 책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