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고등학교 유머 동기 부여 연설


지혜부 장관은 한숨을 쉬며 홀로 여행했습니다.

걷고 걷고, 먼 산림에 와서 갑자기 산에서 얼굴에 빨간 버터를 입은 상처를 입은 팀으로 달려 갔다 .3 ~ 2 초 후, 그는 다섯 개의 꽃을 묶어 산으로 가져왔다. 임금은 보름달의 날에 오늘 보름달, 이것이 원시 부족과 더불어, 생각했다 보름달의 여신의 희생을 찾아 내기 위하여 산의 아래에 갈 것이다. 그는 이것이 실제로 구원받지 못한다고 비탄했습니다. 사실, 나는 야만인에게 정말로 말하고 싶다. "나는 여기에있는 왕이다. 나를 보내 줘, 나는 진산은을 보상 할 것이다!"그러나 입은 박살 내고 박살 났으며, 심지어 그 말조차도 할 수 없었다.

사람들보다 키가 큰 대형 보일러로 옮겨지는 것을 보았을 때 장작은 타 오르고 있었고 얼굴은 창백했습니다. 대제사장이 나타나 공중에서 왕의 옷을 벗겨 용의 몸과 부드러운 고기를 드러 냈습니다. 대제사는 너무 이상해서 그처럼 완벽한 희생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오늘 희생되어야 할 보름달의 여신은 "완전"의 상징입니다. 그러므로 희생은 추악하고, 검고, 짧습니다. 이 순간 대제사장은 마침내 왕의 왼손이 작은 손가락의 절반을 가졌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는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오랫동안 저주하고 저주했다. 그는 마지 못해 명령했다 : "이 쓰레기를 버리고 다른 것을 찾아라!"

곤경에 처한 왕은 황홀했고 궁전으로 날아가서 즉시 지혜부 장관을 석방하고 제국 정원에서 잔치를 베풀고 자신의 삶을 살리고 지혜 부장관의 자유를 되찾은 것을 축하 할 것을 사람들에게 요청했습니다.

왕은 지혜 부장관에게 토스트했다 : "너는 정말로 잘한다. 물론, 모든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표범에게 물리지 않는다면, 오늘 너는 삶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지혜부 장관은 "새로운 삶의 경험을 위해 왕에게 축하를 보냅니다."잠시 후 왕은 지혜부 ​​장관에게 갑자기 "모든 것이 최선이지만 인생을 피할만큼 운이 좋다. 어레인지 '하지만 아무런 이유없이 한 달 동안 감옥에 갇혔다면 이것이 최선의 합의입니까? "

지혜부 장관은 술 마시 며 "위대한 왕 이시여, 당신은 나를 감옥에 수감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최선의 방법입니다! 폐하 께선 생각해보기를 원할 것입니다. 오늘 내가 감옥에 없다면, 나는 총회 장관을 동반 할 것입니다." 누구야? 야만인들이 왕이 보름달의 여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누가 요리하기 위해 큰 보일러에 던져 질 것인가? 나는 누구인가? 그래서 나는 감옥에 가게하기 위해 감옥에 투옥 될 것이다. 토스트, 너는 내 목숨을 구했어! "

다리를 부러 뜨리지 않으면 다리를 부러지지 말고 하나님 께 감사해야하며 다리를 부러 뜨리면 목을 부러지지 않았다고 하나님 께 감사해야하며 목을 부러 뜨리면 하나님 께 감사해야합니다. 그러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유대인들은 긍정적 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든 것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믿습니다. 좌절에도 불구하고 활동적인 사람들은 그것이 성공하기 전에 시험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항상 모든면에서 좋은면을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생각을 받아들이고 깊이있게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그러한 유머를 사용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