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귀머거리 단어


1. 내 이름은 알리바바 야. 키가 1 미터이고 팔십 팔미터 야. 너를 봐. 가난한 바바는 캐서롤 한 봉지를주고, 나를 이모라고 부른다.

2. 교사에게 당신에게 말하십시오 - 소변으로 가라고하십시오! 아내를 찾아 가서 자십시오.

3. 신경 병증은 노화 된 어머니에게 의사를 만나기 위해 문제가 있으며, 신경 질환이 없다고합니다.

4. "신의 나비 꿈": 어제, 황하가 큰 물을 만들었고, 당신의 어머니는 허벅지를 씻고 있습니다 ...

5. 동쪽을보고 암탉이 알을 낳는 것을보십시오. 북쪽 기차역에 데려다주세요.

6. 아내, 지적하고 지적, 자동차가오고있다.

7. 나 한테 소리 지르면 두려워하지 않고 베이징으로 가서 아빠를 찾으러 갈거야, 아빠는 큰 뿔이있어 너에게 큰 얼굴을 불어 넣는다.

8. XXX의 어머니, 엄마 Daha, 다시 찐된 고구마, 찐된 고구마 물을 씻어, 침대에서 먹고, 둥지에서 가져온, 둥지, 팝콘에 내기

9. 어제 네 가족이 큰 물을 만들었고 네 엄마가 물 거북이가되었고 아빠가 새가되어 하늘을 날아 다녔다.

10. Shanxi의 산, Shanxi의 XX 산서의 XX는 향기, 금 후크 코와 입, 호랑이 눈 돼지 꽁초, 플러스 루오 서클 다리의 쌍을 사랑하는 냄새가 좋고 잘난 체하지 볼 수 있습니다.

11. 공처럼 엄마의 머리가 백화점을 공격하고, 백화점이 공을 팔고, 어머니의 머리를 팔아 먹는다.

12. 생명이있다. 아무도 기립하지 않고, 기르다, 가르치다, 가르치다, 아무도 마음을 쓰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의 마음을 먹는다. 아무도 성관계를 갖지 않는다.

13. 당신의 어머니 인 지배인은 포크와 포크를 사방에 주워, 아버지는 배트맨이 하늘까지 날아가고, 어머니, 수탉은 기둥을 집어 들고 어디든지 찌르며 아버지는 날아 다니며 파리를 쏴 죽인다. 출혈이 없다.

14.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강에서 목욕하세요. 육체가 덜 겁니다.

15. 사람들은 두 조각의 설탕을주고, 사람들에게 집을주고, 별장에는 빛이 없으며, 바바 구덩이를 잃고, 바바와 싸우며, 거의 희생을 당하지 않는다!

16. 당신은 잘 생기고 잘 생기고, 머리에 양배추가 둥지를 틀고, 다시마를 먹고 싶다.

17. 공주님 같은 어머니의 머리가 백화점을 공격하고, 백화점이 공을 팔고, 어머니의 머리를 팔아 먹는다.

18. xx의 방귀, 세계를 떨치고, 이탈리아에 붕괴 된 방귀, 이탈리아의 왕이 방귀를 냄새가 나는이 방귀 냄새를 맡고있다.

19. 3 살짜리 아이는 새 신발을 신고 작은 학교에서 학생용 가방을 들고 다니며 선생님은 어렸을 때 가방과 함께 집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행, 실행, 실행, 일어나, 일어나, 일어나, 일어나, 학교에 가기, 배우기, 배우기, 문화 배우기, 그리기, 그리기, 그림 그리기, 다이어그램, 다이어그램, 라이브러리; , 튜브, 튜브 수 없습니다 잡고, 잡고, 화재, 화재, 화재, 기관차, 머리, 머리, 당신의 어머니는 둥지입니다!

20. 너는 나를 두들겨 패면서 나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아빠를 찾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아빠는 기관총을 들고 네 엉덩이를 3 발이나 쐈다!

21. 당신의 어머니 *, 당신의 어머니, 당신의 어머니가 기차역에서 죽었습니다. 나라의 사람들이 보러 왔고, 당신의 어머니는 참마 달걀입니다!

22. 오래된 다섯 살짜리 늙은 다섯 살은 탔던 토양을 팔고, 바지는 썩어서 아무도 만들어 내지 못하고, 하나는 다섯 살, 다섯 살은 곧게 춤 춘다.

23. 나는 너의 아버지 다. 나는 너를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너는 내 말을 듣지 않으면 너와 결혼 할 것이다.

33. 너와 같은 썩은 나뭇잎과 절인 오이도 나랑 싸우는 데 익숙해 져 있니? 아직도 봄과 가을의 꿈을 꾸기 위해 너는 자기 껍질로 돌아 간다!

34. 물건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이 없더라도 여기에 물건을 설치하십시오.

35. 당신은 13 개 단체의 회장 인 13 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5 년 동안 재 선출되었습니다! 당신의 능력에 대해 매우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분명히 당신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