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감동적인 연설 : 순간 순간의 삶


감동적인 연설 : 순간 순간의 삶

급우 :

안녕하세요. 오늘 연설 주제는 "순간에 살아"입니다.

시험을 마친 후 모든 사람들이 "처음에 조심했다면"또는 "다음에 다음 번에 할 수있을 것입니다"등의 말을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과거 또는 미래를 돌이킬 때 조용히 서류를 정리하고이 시험의 실수와 분실을 분석하는 사람들이 있으며이 침묵 속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예, 아무리 행복하거나 슬픈 과거, 얼마나 행복하거나 슬픈 일이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하거나, 한숨도 쉬지 않고, 도움도없고, 빛도, 어둠도없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와라. 당신과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현재의 행복하고 활기찬 삶,이 순간,이 순간에 살기입니다.

현재에 살면서 모든 사람이 과거와 미래를 잊지 않고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환상에 탐닉하지 않고 현재를 파악하고 진보를위한 모든 기회를 잡으십시오.

순간에 살면서 우선 무엇보다 분위기가 있습니다. 행복한 기분, 사람들은 살아있는 한 행복해야합니다. 예, 태양의 밝기와 달의 매력을 볼 수 있으며, 우리는 친구들의 웃음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을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뢰하는 사람들과 행복과 슬픔을 나눌 수 있으며, 현재의 것을 미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얼마나 행복한가! 행복한 마음으로 현재에 살면서 현재와 현재를 즐기며 이익과 상실에 관계없이 이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환희가 아닙니까? 행복하고 강력한 마음은 우리가 갈망하고있는 자신감이 아닙니까? 그래서 모두는 웃음을 지어야하고, 순간 웃고, 인생을 비웃어야합니다.

그 순간에 살면서 태도를 취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책임감과 다른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태도. 고향은 다르지만 두 가지가 절대적으로 동일합니다. 첫째, 우리에게는 미래의 꿈이 있습니다. 둘째, 우리 모두는 가족의 열렬한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대학의 이름을 침대 옆에서 보았을 때 교사의 희망찬 눈을 보았을 때 학생이 수업에 복사 한 메모를 들었을 때 전화를들을 때 지역 강세와 유유 한 생각을 잘 알고있을 때 성공과 실패로 인해 어떻게 자신의 노력을 포기하고 자신감을 잃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하면 시간을 낭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하면 수업 중 마지막 몇 명만 기꺼이 할 수 있을까요?

예, 우리는 기꺼이하지 않습니다. 뒤쳐지기를 원하지 않고, 기꺼이하지 않고, 영광스럽게 보이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장소와 조화되지도 않고, 항상 승리를 추구합니다. 이것은 우리 25 명에 대한 믿음입니다. 그런 다음 행동을 취하십시오! 행동, 이것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순간이며, 과거를 무시하고, 미래를 원하지 않으며, 순간을 생각하고,이 순간에 대해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고, 불평하지 말고, 한숨도 피우지도 말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시간을 파악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하며 도전과 좌절에 직면하도록 돌의 인내와 결단력을 사용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 우리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자신을 위해 싸우십시오. 우리가 지금의 영광 속에 살고 있음을 우리의 승리로 증명하십시오.

우리는 손과 피를 사용하고, 꿈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신념을 사용하고, 후회하지 않는 젊음의 전설을 공동으로 던지며, 결코 변치 않는 신화가 아니라 우리 공동의 신념을 던져 봅시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우수한 기사도 읽습니다.

[감동적인 연설 : 고등학생과 싸우고 후회하지 말자] [감동적인 연설 : 모든 힘은 사랑 때문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