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독서

독특한 미래


독특한 미래

"미래가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

미래에? 그것은 모든 결백하고 낭만적 인 아이의 꿈이며,이 꿈은 미래를 가져옵니다. 작가 Yu Yujun은 또한 시간과 공간의 문을 열어 노아의 방주에 앉아서 "우리는 미래가 얼마나 될지 모릅니다"라는 말을 듣고 진정한 미래를 알려줍니다.

"어떤 종류의 아이가 있더라도, 앞으로는 고유 한 미래가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앞으로 당신은 미래가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이것이이 책의 주된 목적입니다.

이 책은 마법의 이야기를 전한다.

고교생 인 웨이 지아 유 (Wei Jiayu)는 대학 입학 시험에 다시 참여했다. 첫 권의 심각한 손실 때문에 그는 연필 학교 인 말단 학교에 떨어졌다. 그 이후로, 그녀는 한 무리의 "원주민 농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항상 이상한 일을하는 "준 인간"달팽이 교장을 만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과를 자르고 테이블을 만드는 게임과 소리의 끝도 준비됩니다.

그리드와 호환되지 않는 위 지아 루는 운이 없다. 그녀가 낙담했을 때, 수퍼 모델 모델의 수석이 등장했고, 또한 올해의 네 가지 끝 부분의 "패드"조합을 가져 왔습니다 :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을 좋아하는 소년, 험담을 사랑하는 "네 눈동자". 슈퍼 바보 같은 "패드 소녀"와 춤을 사랑하는 통통한 여자.

10 년 전, 그들은 어떻게 "수명 종료"의 짐을 제거 했습니까? 그것은 원래 "준 인간"달팽이 교장과 관련이있었습니다.

10 년 전, 패드 조합의 성능은 끔찍했습니다 .4 인조 그룹이 수업을 건너 뛰었을 때, "영양 선생님"은 그들을 비난했을뿐만 아니라, 그들과 함께 내기도했습니다. 수업을 끝내야한다고 말하면서, 반딧불을보기 위해 교외로 데려갔습니다. 이 활동에서 그들은 모두 자신의 업적으로 인해 더 이상 고통이나 열등감이없는 미래에 대한 기대와 열망으로 가득한 자신의 신념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암흑의 들판에서 그리고 그들의 마음의 암흑에서 반딧불이의 섬광을 해고했다.

반딧불이의 빛은 밝지 않고 밤에는 깜박이며 언제든지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희미한 빛은 항상 켜져 있습니다. 내가 꺼질 때마다 다음 순간에 다시 켜집니다. 어렸을 때 반딧불을 잡는 것을 기억합니다. 어둠 속에서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 그날 밤, 어두운 밤, 노 남자의 길, 그러나 작은 반점은 더 이상 끔찍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너무 작아서 당신에게 그런 빛을 주며, 당신에게 희망을주고, 힘을주고, 용기를줍니다.

네, 달팽이 교장이 그들에게 자신의 반딧불이를 잡아서 자신의 길을 비추고, 생명의 끝에서 빼앗아 가며, 가장 강한 반딧불은 "반 인간"달팽이 교장입니다.

10 년 후, 오늘날 연필 조합 학교에서 패드 조합이 재결합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예기치 못한 결말을 보냈다 : 건너 뛰는 소년은 초 인기 모델이되었고, 소문 소년은 작은 기자가되었고, 뚱뚱한 소녀는 조금 유명한 인형극 배우가되었다.

그들의 결말은 단순한 결말이 아니라 단순한 것이기도하지만, 끝은 끝이 아니며 끝은 봄이고 점수는 모든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어린이를 측정하기 위해 점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세계는 독특하고 훌륭합니다. 점수만으로 미래를 창조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미래가 여러분에 의해 창조 될 것입니다!

교장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면 혼자가 아니거나 두려워하지 않습니다."꿈을 향한 길에는 많은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앞서가는 길에는 너무 많은 미지의 것들이 있지만,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고 당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당신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홀로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 꿈의 힘입니다. 마음 속에 꿈이 없다면, 패드 그룹에 속한 네 사람은 성적이 나쁜 소수의 학생 일뿐만 아니라 고통스런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결국 응원의 이야기가 아니라 모든 어린이의 성장을위한 불가사의 한 용기와 쇼입니다.

나는 자신감을 잃은 사람은 진정한 실패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에서 유일하게 유일한 행복 스펠처럼 :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앞으로 당신은 미래가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

둘째 날 : 아무런 후회도하지 않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