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일반적인 영어 문장


그녀는 점점 더 아름다워졌습니다. 그녀는 더욱 아름답게되었습니다.

2. 비가 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3.이 책은 저작권의 보호를받으며이 책은 저작권의 보호를받습니다.

4. 얼음은 스케이트를 타기에 충분히 단단합니다. 얼음은 이미 얼음처럼 두껍습니다.

5. 가격에는 우송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에는 우송료가 포함됩니다.

6. 이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의미입니다. 이것은 나에게 조금 의미가 있습니다.

7.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농담입니다. 그는 농담을 가장 좋아합니다.

8. 잭을 제외하고 누구가 그런 일을 할 것입니까? 잭을 제외하고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9. 자신의 생각을 가져야합니다. 자신의 견해가 있어야합니다.

10. 곧 일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곧이 일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콜럼버스는 1492 년에 미국을 발견했으며 콜럼버스는 1492 년에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했다.

12. 하나님은 스스로를 도우시는 사람들을 돕는다.

13. 그는 돈을 많이 버려서 돈을 많이 절약했다.

14. 그는 죽음에 대하여 무거운 보험에 가입하고 있으며 엄청난 양의 개인 보험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로테 (rote)로 모든 것을 배웠다. 그는 암기하곤했다.

16. 그는 화가 났을 때 끔찍한 사람이다. 그는 화가 났을 때 끔찍했다.

17. 나는 식료품 가게에가는 길에있다. 나는 식료품 가게에가는 중이다.

18. 나는 항상 너를 기다리고있어지기가 아플거야! 네가 너를 기다리게 해, 정말 심심해.

19. 존의 도움을 제 시간에 맞춰 주신 것에 감사 드리며, 존이시기 적절한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20. 석방 된 날에 그것을 샀다. 석방 된 날에 그것을 샀다.

21. 나는 의심 스럽거나 이야기가 사실임을 이야기합니다. 그 이야기가 사실인지 의심 스럽습니다.

22. 나는 시험에 합격했음을 알게되었고, 시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23. 의사의 조언을 구하고 의사와상의 할 것입니다.

24. 아이스크림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아이스크림은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5.이 영화를 개발하고 싶습니다.이 필름 롤을 헹구어 야합니다.

26. 나는 모든 것에 지쳤다. 요컨대, 나는 모든 것에 지쳤다.

27. 우리가 직접 해봅시다. 할 수 있겠 니? 우리 스스로 할 수 있겠습니까?

28. 필요한 수량을 알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물품이 필요합니까?

29. 아무도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도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30. 우리 학교는 100 평방 미터를 커버하며 학교는 평방 미터의 면적을 커버합니다.

31. 사람들은 우표를 매우 즐겼다. 사람들은 우표를 아주 좋아한다.

32. 편집자가 인쇄 오류를 간과했습니다. 편집자가 인쇄상의 오류를 놓 쳤습니다.

33. 갑자기 짖는 소리가 클라라를 두려워했다. 갑자기 개가 짖는 소리가 클라라를 두려워했다.

34. 팀이 들판으로 나오고 선수들이 모두 현장에있다.

35. 셔츠에 잉크 흔적이 있습니다. 셔츠에 잉크가 묻어 있습니다.

36. 병 속에 물이 전혀 없으며 병 속에 물이 없다.

37.이 농담은 너무 멀었습니다.이 농담은 너무 개방적입니다.

38. 우리는 오늘 오후 런던에 도착했다. 우리는 오늘 오후에 런던에 도착했다.

39. 우리는 비 때문에 외출 할 수 없습니다. 비가 내리기 때문에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40. 우리는 시간을 잘 활용해야하며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우리는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해야하며,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해야합니다.

42. 출생 조절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을지 모릅니다. 인구의 탄생을 통제하는 방법에 대해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 그는 계속 그와 이야기했다.

44. 너도 알다시피, 나는 매우 친절한 사람이다. 나는 매우 친절한 사람이다.

45. 그는 우리에게 자신의 사악한 행동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46. ​​나는 좋은 영어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으며 좋은 영어로 의견을 표명 할 수있다.

47. 나는 집에 가구를 비치하겠다. 나는 집을위한 가구를 짓어야한다.

48. 출구가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상황을 보면서 탈출구가없는 것 같습니다.

49.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까?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까?

50. 시계를 되돌릴 수는 없으며 시간은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51. 당신은 나에게 진실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진실을 말해줍니다.

52. 조부모님은 아직 살아 계신가요? 조부모님은 아직 계십니까?

53. 그 여자를 알아보고, Mary? 그 여자가 누구인지 알아 주시겠습니까, Mary?

54. 나에게 어떤 제안이 있니? 나에게 제안이 있니?

55. 그는 힘들지만 나는 더 단단하다. 그는 힘든 녀석이지만, 나는 그보다 더 힘들다.

56. 그는 숲을 통과하여 숲을 가로 지르며 길을갔습니다.

57. 그는 즉시 여기서 나가라고 제안합니다. 그는 여기서 즉시 떠나라고 제안합니다.

58. 그는 내 친구와 결혼했으며, 내 친구와 결혼했다.

59. 그는 당신을 부주의로 비난 할 것이고, 그는 당신의 부주의를 비난 할 것입니다.

60. 나는 너에게 많은 변명을 할 수있다. 나는 운율의 이유를 많이 말할 수있다.

61. 스미스가이 수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미스는 수업을 담당합니다.

62. Smith는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으며 Smith는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64. 본교는 베이징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교는 베이징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5. 그녀는 정말로 시계가 울리길 바란다. 그녀는 오늘 아침에 알람 시계가 울리기를 정말로 바란다.

66. 그녀는 외국 학생들에게 중국어를 가르치며, 중국 유학생들에게 중국어를 가르친다.

67. 오늘 밤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이 문제는 오늘 밤 해결 될 것입니다.

68. 몸무게가 너무 많아서 몸무게가 너무 무거워!

69 리의 주방에 쥐가 있습니다! 리의 주방에 쥐가 있습니다!

70. 아무도 부자가되기를 바라지 만 아무도 재산을 얻고 싶지 않습니다.

71. TV에 스포츠 리뷰가있을 예정이며 TV에서 스포츠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72.이 회사는 우리의 단골 고객입니다.이 회사는 우리의 오래된 고객입니다.

73. 이것은 그의시에 대한 좋은 본보기이다. 이것은시의 좋은 본보기이다.

우리가 읽는 것은 우리의 생각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가 읽은 책은 우리의 생각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75. 단어는 내가 그때 느꼈던 것을 표현할 수 없으며 당시 나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다.

76. 당신은 정말로 대중 음악에 귀를 기울입니다. 당신은 정말로 대중 음악에 감사드립니다.

77. 나쁜 일꾼은 그의 도구와 싸우다. 가난한 장인 정신을 가진 노동자는 도구가 좋지 않다고 항상 불평한다.

78. 새로운 직업에 적응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직업에 적응할 수 있습니까?

79. 컴퓨터가 실수 한 적이 있습니까? 컴퓨터가 잘못 되었습니까?

80.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81. 그는 보통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그는 바보 취급을 받는다.

82. 그는 가슴을 가로 질러 팔짱을 끼고 앉아 있었고, 팔을 가슴에 대고 앉아 있었다.

83. 그는 우리 모두에게 훌륭한 모범을 보여 주셨습니다.

84. 그의 케이크는 나의 것보다 4 배나 크며 그의 케이크는 나의 것보다 4 배나 크다.

85. 나는 비가 내리지 않든 상관하지 않는다. 비가 내리는 지 상관 없다.

86. 나는 언니와 공통점이 많으며, 언니와 공통점이 많습니다.

87. 아직 이빨에 손을 대지도 않았는데 아직 이빨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88. 나는 신속한 회신을 고대하고 있으며, 나는 신속하게 회신하기를 희망한다.

89. 그것은 모든면에서 훌륭한 소설이다. 이것은 모든면에서 훌륭한 소설이다.

90. 고양이가 그것을 먹었음이 분명합니다! 고양이가 도둑질을하고 있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91. 죽음 외에는 부부를 나눌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죽음 이외에는 아무것도 깨뜨릴 수 없습니다.

92. 이제 그녀는 아픈 것처럼 보이지만 이제는 못 생겼고 아픈 것처럼 보입니다.

93. 그녀는 사고로 심하게 다쳤습니다. 사고로 중상을 입었습니다.

94. 군중들 사이에 비밀이 퍼져 나갔다. 군중들에게 비밀이 퍼졌다.

두 형제는 매우 비슷하게 보입니다. 두 형제는 매우 유사합니다.

96. 그들의 관심은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이다. 그들의 관심은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이다.

97. 슈퍼마켓에 고지가 있었는데 슈퍼마켓에 고지가있었습니다.

98.이 것은 그 것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이 것은 그 것과 비교 될 수 없습니다.

99. 모든 것을 아는 것은 아무것도 모르는 것입니다.

100. 진실을 말하면, 나는 디스코를 좋아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디스코를 좋아하지 않는다.

101. 참과 거짓은 정반대의 의미를 지니 며, 참과 거짓의 의미는 완전히 반대입니다.

102. 대학에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학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103. 보험 청구는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어디에서 보험 보상을 신청할 수 있습니까?

104. 너 집에 데려다 줄까? 왜 나를 데리러 오지 그래?

105. 당신이 누구이든 당신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당신이 누구이든 당신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106.이 말을 마음에 새겨야하며,이 말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107. 그 두 장의 티켓을 가져도 될까요? 두 장을 나눠 줄 수 있습니까?

108. 그는 병든 어머니를 돌보고 병든 어머니를 돌봐야한다.

그는 울타리를 수리하기 위해 일꾼을 고용했고 울타리를 수리하기 위해 일꾼을 고용했다.

110.이 기계를 제대로 작동시키지 못합니다.이 기계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못합니다.

111. 내가 인내심을 가질 지 모르겠다. 나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112. 왜 에어로빅 수업에 참여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에어로빅 수업에 참여하지 않으시겠습니까?

한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일 수 있습니다.

114. 심지어 어린이도이 질문에 답할 수 있으며, 심지어 아이들도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115. 그는 자신의 마음 속에 많은 이상한 생각을 가지고있다. 그의 마음은 이상한 생각들로 가득하다.

나는 그가 나를 도울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는다. 나는 그가 나를 도울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117. 우리와 함께 머물기를 기원합니다. 여기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118. 나는 우리의 차이점을 고치고 싶습니다. 나는 우리 사이의 차이를 없앨 수 있습니다.

119. 놀랄 일도 아니지만 큰 문제는 아닙니다.

120. 다른 사람들을 응시하는 것은 무례한 일이며, 다른 사람들을 응시하는 것은 무례한 일입니다.

121. Bob은 항상 Lucy에게 호감을 품었습니다. Bob은 Lucy를 사랑했습니다.

122. 점심 식사를 위해 잠시 쉬어 봅시다. 휴식을 취하고 점심을 먹자.

123. Linda는 상사 인 것처럼 말하고 Linda는 항상 그녀의 상사 인 것처럼 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