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소녀와의 채팅에 관한 최신 주제


대화인지, 숨은 날짜인지, 날짜인지 여부. 여러 번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소녀 또는 우리가 아는 친구와 아무런 관련이없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그래서 소녀들과 돈의 양을 늘리기 위해 의도적으로 삶의 일화, 농담, 가십 뉴스에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PUA 커뮤니티에 연락 한 많은 친구들은 여자와 상호 작용할 때 이들을 마스터 키로 사용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관습"과 "연설"을 모색 할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친구를 사귀고 세상을 부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자기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취향에 맞추기 위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삶에서 우리 자신의 좋은 인상을 형성 할 수있는 흥미롭고 감동적이고 찾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도구 / 원료

스토리 텔링은 우연히 이야기 할 수 없으며, 특히 소녀들과의 데이트, 맹목적인 데이트, 이야기 할 시간 등 사회적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가치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마음 속에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보여줄 수있는 작은 쐐기를 이야기에 담을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이야기에서 다룰 필요가있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오랜 진화 과정에서 여성이 선택하는 선택입니다. 우리가 이야기에서 이러한 특징을 다루는 한, 우리는 이야기를 듣는 여성을 어느 정도 끌어 들이게 될 것입니다.

- 사전 선택

- 연인을 보호 할 의지와 능력

- 유머

- 남성 지도자

- 성공적인 모험가

- 사랑 여행

- 감정을 표현하려고한다.

- 사교계

방법 / 단계

첫 번째 단계 : 귀하의 이야기 자료를 찾으십시오.

우리는 가치있는 이야기에 담을 수있는 이야기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앉아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을 적어 둘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거나 당신의 친구, 가족 및 동료들에게 말했던 이야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가서 과거의 사진이나 공간, Weibo 등을보고 과거의 흥미로운 순간과 모험을 회상 해보세요. 당신의 개인적인 DHV 이야기는 당신의 인생에서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

- 여자와 어떤 흥미로운 일들이 있었습니까?

-하지 말아야 할 일 또는하지 말아야 할 일을하십시오.

- 여행 중에 흥미롭고, 끔찍하고, 흥미 진진한 일들이 일어 났습니까?

- 상황을 통제하고 유지하는 것에 대한 책임

누군가를 유지하기 위해 용감하게 다른 사람들과 논쟁한다.

- 어떤 흥미로운 것들이 조직 되었습니까?

- 어떤 사람들이 지원 했습니까?

- 어색한 장면을 해결했습니다.

- 감동적이고 따뜻하게 된 것은 무엇입니까?

- 자발적이고 무의식적 인 일들이 끝났습니다.

- 너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을 완성했다.

- 흥미롭고 끔찍한 /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유머러스하고 정서적이며 감정적 인 세부 사항으로 인해 과거의 사회적 사건을 설명하는 요점이 추가 될 것입니다. 유머러스 한 릴리스 효과와 설명에 완전한 정서적 긴장감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 삶에서 오는 주제를 찾을 수 없다면 영감을 얻기 위해 수도권 일화 백과 사전을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고품질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전까지는.

2 단계 : 점의 형태로 이야기 쓰기

스토리 자료를 준비하고 각 스토리에 기본 프레임 워크를 작성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소설처럼 말하지 마십시오. 특정 전개 순서로 기본 그림을 작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내 동생이 트럭에 어떻게 타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매우 길며 모든 것을 끝내는 데 일정한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요점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이야기는 XX와 데이트 한 후에 일어 났고, 집으로 데려 갔다.

- 동생이 아침 4시에 전화를 걸었고 아침 일찍 전화를받지 않았지만, 이상하게도 지금 전화하지 않았습니다.

- 동생이 사슴을 만났다고 말했어. 나는 자리를 물었고 일어나서 서둘렀다.

-XX는 조금 화가났습니다. 제 동생이 교통 사고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XX도 가고 싶었지만 집에 머무르게하고 기다립니다.

- 나는 운전을 계속하지만, 도로가 매우 얼음이 많으므로 차가 미끄러 져 있습니다.

- 마침내 사고 현장을 찾았습니다. 형제의 차는 완전히 인식 할 수 없으며 몇 바퀴 굴 렸고 차는 완전히 변형되었으며 두 바퀴는 날아갈 곳을 알지 못합니다.

- 나는 그의 이름을 부르기 위해 뛰어 내렸고, 마침내 그를 발견했다, 그는 타이어를 뒤로 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 그는 바퀴를 돌려 놓고 다시 집으로 운전하기를 원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 나는 그를 병원에 데려 갔고, 검사를 받았다. 나는 오빠가 약간의 뇌진탕에 시달렸으며, 그의 시체에 타박상과 타박상이있다.

- 우리는 몇 시간 동안 병원에 머물러 있었기 때문에 병원의 응급실에 감사드립니다.

집에가는 길에, 제 동생이 담배 한 잔을 사려고 멈추라 고 말했고 주머니에서 20 칼을 가져다주었습니다.

- 나는 교통 사고를 만진 적이 없기 때문에 진정해야 할 때가있다. 체크 아웃 할 때까지 돈을 보지 않고 가게에 갔다.

- 피고인의 현금을 계산원에게 주었을 때, 그는 나를 광인처럼 보았습니다.

- 나는 그에게 미소 지으며 말했다. "그날 밤 이니 기억이 안 나네." 점원은 내가 많은 사람을 죽였다 고 생각했을거야.

가치가 높은 세부 정보를 찾아서 이식하십시오.

귀중한 세부 정보는 스토리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그 매력적인 세부 사항을 주입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에서 이야기를 보면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데이트 중 이었어 [pre-selection]

- 나는 형을 돕고 보호하고 구해 주었다. 그가 나를 필요로 할 때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 남동생은 차를 뒤틀린 차로 몰아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피 묻은 칼을 사용하여 출납원을 놀라게했습니다.

우리의 고 부가가치 소재는 록 스타가 사는 것과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사람들이 이야기를 쓰고 싶을 때, 그들은 언제나이 사고 방식으로갑니다. 불타는 차를 타고 무엇을 운전하는지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아름다운 스트리퍼와 그녀가 키운 푸들을 구하기 위해 쿵푸 마스터 친구를 영웅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중한 가치의 자료는 절대로 이야기의 주요 내용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자랑하고 있다는 느낌을 갖도록하지 말고, 친구들을 자랑 할 수 있습니다.

고 부가가치 소재는 이야기를 할 때 우연히 언급되거나 부주의하게 언급되어야합니다.

이야기에서 여성의 매력 전환을 위해 너무 많은 가치있는 자료를 열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두세 가지로 이야기를 호소하는 데 충분합니다. 그러나 고 가치 자료가 귀하의 기사에서 누락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 과장 될 수 있고, 약간 포장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과 함께한 소녀는 새로 감탄 한 소녀는 아니지만 전 여자 친구가 아니며, 전에 그런 상황에 부 닥쳤 기 때문에, 실제로 오줌 싸는 것이 두렵다 고해도 조금 걱정됩니다. 또는 여자 친구를 애타게하려는 남자는 당신을 위협하지 않지만 앉거나 사과합니다. 우리가 연습을 할 때 사실을 과장 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종종 이것을합니다. 그것은 유혹의 일부일뿐입니다.

낮은 값 / 낮은 값을 무시할 때주의하십시오.

낮은 값 표시 [낮은 값]. 낮은 값은 높은 값의 반대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목표에 대해 당신이 가치가 높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며 당신이 매력적이지 않다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여성들에게 몇 명의 친구 만 있다고 말할 때 그들이 얼마나 낮 았는지를 모르고 있습니다. 또는 그들이 오랫동안 사랑에 빠지지 않은 것들. 또는 친구들의 일화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잠깐만 기다려.

당신은 당신의 이야기에서 그녀가 불쾌감을 느끼게하거나 DHV 자료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나쁜 사회적 직감을 전달하는 것을 조심해야합니다. 예 :

- 나쁜 체액, 어떤 종류의 코, 배설물, 구토물 등

- 존중하지 않거나 반대 방향 인 여성, 노인, 아동 또는 서비스 업계 종사자를 위해 과거에 보여 줬던 모든 행위. 여자 친구 한테 소리 지르는 것처럼.

-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고통에 지은 행복. 예를 들어 여동생의 무도회 드레스가 손상되어 웃고 있습니다.

- 당신이 한 일은 불쾌한 사회적 상식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여자의 회보를 스토킹하고있다.

- 친구 또는 전임자를 불평하거나 조롱하십시오. 예를 들어, 항상 칼에 칼을 넣지 만, 친구가 필요하면 항상 피해야합니다.

- 다른 사람의 명령을 이행하거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십시오.

- 낮은 가치, 낮은 수준의 관심도를 가진 사람들에게 당신을 연결시키는 것은 무엇이든

그래서 나는 위에서 말한 자동차 사고 이후에 피 묻은 묘사를 제거하고 떠날 때 XX는 화가났다.

손질

나만의 맞춤 이야기를 할 때 많은 이야기가 술집이나 나이트 클럽과 같이 매우 시끄러운 상황에서 사용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니 크게 말할 필요가있을 때 말입니다. 그렇다면 긴 이야기라면, 당신이 말한 과정에서 여러 가지 비상 사태로 인해 방해를 받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목표는 인내와 관심으로 잃어 버릴 것입니다. 귀하의 DHV 이야기는 가능한 한 짧고 가늘어 야합니다.

아래는 훌륭한 고 가치 이야기의 기본 구조입니다.

지난 주말 내 인생에서 가장 끔찍한 일과 같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몇 가지 문장.

-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문장들. 처음 3 ~ 4 문장에서는 재미 있고 매혹적인 DHV 임플란트를 말해야합니다. 방해를 당하거나 멈추어야 할 때라도 이와 같은 경우. 적어도 당신은 이미 사람들의 호기심을 일으켰고, 목표 조합은 나머지를 아는 것이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 몇 문장은 일어난 일을 설명 할 수 있고 동시에 긴장감을 조성하여 그녀를 조금씩 이야기 속으로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를 사용하거나, 색조를 변경하거나, 시간에 자신의 감정을 묘사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녀를 이야기 속으로 데려가 이야기 속의 감정과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머와 흥분으로 긴장을 조성하십시오.

- 마지막에 긴장감을 터뜨리십시오. 예를 들어 배운 내용이나 흥미 진진한 결말을 잊지 마십시오.

- 하위 패키지를 추가하고 출시 한 좋은 감정을 결합하여 출시합니다. 이것은 매우 우연한 것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사람들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이 유머러스 한 사람이라고 정말로 생각하게됩니다. 당신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이전 예제를 다시 살펴보십시오. 나는 길을 찾기 위해 길을 제거하려고 노력했다. XX는 나와 함께 가고 싶고 나와 논쟁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들은 이야기의 초점이 아니기 때문에 가능한 한 간결하게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시간을 당신은 덜 말할수록, 당신이 듣는 사람들이 더 많아 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