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축복 아빠의 말


1. 아빠 : 당신의 삶을 위해서, 당신은 당신 인생의 대부분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휴가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 고맙습니다, 가장 친애하는 아버지!

2. 아마도 나는 항상 너를 걱정하게 만들고 너를 화나게하지만, 오늘 - 아버지 날에, 너에게 말하게해라. 아빠, 사실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해!

3. 아빠, 엄마는 아빠에게 매일 행복한 건강한 영원한 건강을 기원합니다. 어머니의 감사는 말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4. 술을 마시고 운동하며 건강은 온 가족의 행복입니다. 행복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5. 아빠, 당신은 사랑이 광대 한 세상이라는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오직 사랑 만이 위로 올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6. 당신은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기복이 있습니다. 이 아버지의 공휴일에 깊은 감사와 열정적 인 사랑을 받아 들여주세요.

7. 아버지의 사랑은 내 마음 속에있는 일의 근원이며, 사랑하는 이들의 사랑보다 세상에서 더 귀중한 존재가 아닙니다.

8. 세계의 위대한 휴일에 저는 첫 번째 장소에서는 봄, 처음부터는 가을에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행복이 당신을 따라 가기를 바랍니다.

9. 친애하는 아버지,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휴가를 기원합니다. 기쁨은 건강입니다. 축복이 건강에 도움이된다면 밤낮으로 당신을 위해기도하고 싶습니다.

10. 해피 아버지의 날! 당신의 기여, 당신의기도, 오직 우리의 성장 때문입니다. 고마워요, 아빠.

11. 아버지, 오늘 당신의 휴일에 저는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조용히기도하면서 마음 속의 무한한 축복으로 수많은 생각들을 돌 렸습니다!

12. 해피 아버지의 날! 아빠, 너는 더 넓은 하늘을 보게 했어, 너는 나를 더 멀리 서있게했다.

13. 해피 아버지의 날! 친애하는 아버지,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해를 기원합니다.

14. 아빠, 너는 큰 나무 야 나는 꿈을 꾸기 위해 의지하고있다. 나는 널 호화롭게하기 위해 의지한다. 나는 너와 더 성숙 해 너와 더 더 평온 해.

15. 당신은 종종 나를 돌보고, 당신은 종종 행복은 아이들을위한 선물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미소를 보내고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16. 아버님, 오늘은 아버지의 날입니다. 지난 20 년 동안 당신은 저에게 많은 돈을 지불했으며, 평생 보답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행복하고 건강 해 지길 바랍니다.

17. 아빠, 나는 아버지의 날에 당신과 동행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위해기도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바랍니다.

18. 아빠, 당신은 열심히 일했습니다. 오늘은 아버지의 날입니다. 잘 쉬어야하며, 딸이 멀리에서 당신을 축복 해 줄 것입니다.

19. 아빠, 당신이 나를 때렸는지 아닌지, 나는 그것이 나를위한 것임을 압니다. 나는 철이 아니라 강철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을 전혀 비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항상 나를 위해 좋다고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아빠.

너는 독수리 야, 나는 새야, 너는 큰 나무 야, ​​나는 초원이야. 너는 나의 아버지 야, 너의 특별한 트릭이나 대접이야. 나는 오늘 휴가를 위해 너에게 회보를 보내고있어!

21. 날씨가 정말 빨라졌고 기온이 너무 나 빠졌고 코트가 잡힐 것이고 자고있는 이불을 덮을 수 있고 과일과 야채를 먹으면서 정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2. 나는 너의 사랑으로 자랐다. 이제 나는 자라서 너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었다. 사랑하는 아버지, 해피 아버지의 날!

23. 너는 항상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많은 방법이있어, 너는 항상 나의 아버지 중 한 명을 돌보고, 나는 널 사랑해! 해피 아버지!

24. 당신이 그것을 쉽게 공개하지는 않지만, 나는 항상 당신이 나를 돌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결코 아무 말도하지 않지만, 나는 항상 너를 돌봐왔다. 고마워요, 아빠! 해피 아버지의 날!

25. 내 피가 당신의 피와 함께 흐르고 있으며, 내 성격이 당신의 표식을 브랜드화하고 있으며, 내 생각이 당신의 지혜를 이어받습니다. 내 지갑, 당신은 지폐를 하나 이상 가질 수 있습니까? 아빠, 해피 아버지의 날 !

26. 기분 장미, 발로 가득한 한 발, 꽃으로 가득차, 보살핌 가득, 축복으로 가득차, 마음에 통합, 언제나 따뜻함, 영원한 진실, 마음의 뒷맛, 날고 행복하고 기분 좋은 아버지의 날 행운을 기원합니다!

27. 전설에 따르면, 행복은 아름다운 유리 공이며, 세계 곳곳에 흩어져 흩어져 있고, 어떤 사람들은 더 많이 데려 가고, 어떤 사람들은 덜 받아 들여지고, 나는 당신에게 내 점수를주고 싶습니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행복한 아버지의 날을 바란다!

28. 인생은 지구를 산산히 부숴 야 할 필요가없고 행복은 좋다 우정은 달콤한 말을 필요로하지 않고 생각 만하고 돈은 바퀴에 달릴 필요가 없다. 친구들이 세상 곳곳에있을 필요는 없다. 행복한 아버지의 날을!

29. 꽃의 아름다운 꽃다발이 걱정됩니다. 그리워요, 감정의 승화입니다. 축복을 보내주십시오. 오늘 행복해 지실 수 있습니다. 금년에 당신은 부드럽습니다. 당신은이 세상에서 행복합니다. 나는 아버지의 날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30. 운명, 내가 너를 만나게 해줘, 너를 알게 해줘, 너를 생각 나게 해, 우정, 우리를 함께하게, 정보, 너에게 그것을 보내야 해, 너를 위해 최선을 다해, 해피 아버지의 날.

31. 아빠! 내일은 아버지 날입니다. 아버지는 건강 하시고 일 하시며 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싶습니다. 주식은 "빨간색"입니다. 선물을 드시겠습니까? 그러나 상환해야합니다!

32. 평생 동안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 중 한 사람을 사랑하십시오. 아빠, 당신이 가난하든 부자 든 비싸거나 비싸 든간에,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나의 좋은 아버지입니다. 아버지의 날 축복 뉴스 레터

33. 아빠, 당신은 항상 가장 단순하고 단순한 방법으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사랑은 저의 평생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너에게 행복한 아버지의 날을 빌어!

34. 너는 항상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방법이 많아, 너는 항상 나의 아버지 중 한 명을 돌보고, 나는 널 사랑해! 해피 아버지!

35. 아버지의 사랑, 뱃사공은 푸른 언덕과 같고 거룩함은 눈과 얼음과 같고 따뜻함은 태양과 같으며 그 너비는 강과 같다! 아빠, 해피 아버지의 날!

36. 남편과 아버지의 의무는 자녀와 아내를 변호하고 보호 할 수 있어야합니다.

37. 평생 동안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 중 한 사람을 사랑하십시오. 아빠, 당신이 가난하든 부자 든 비싸거나 비싸 든간에,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나의 좋은 아버지입니다.

38. 아빠, 당신은 항상 가장 단순하고 단순한 방법으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사랑은 저의 평생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너에게 행복한 아버지의 날을 빌어!

39. 너는 항상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방법이 많아, 너는 항상 나의 아버지 중 한 명을 돌보고, 나는 널 사랑해! 해피 아버지!

40. 아빠 : 당신의 삶을 위해서, 당신은 당신 인생의 대부분을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휴가입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 고맙습니다, 가장 친애하는 아버지!

41. 노인은 실제로 나를 너무나 오래도록 사랑하고, 오래 가고, 순수하고, 사심없고, 따뜻하고 깊고, 의존하며 경건하게 사랑하게 만든다! - 너를 영원히 사랑해, 아빠!

42. 아버지는 푸른 하늘을 주셨고 비옥 한 토양을 주셨다. 나의 아버지는 내 인생에서 영원히 태양이다. 나는 아버지의 행복을 기원한다.

43. 나는 긴장하고 싶지 않다. 아버지, 용감하다면 용감하다면, 나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44. 일광욕, 두 개의 바닷 바람, 수 파운드의 축복을 포장하고, 수탁자는 행복을 사기 위해 미국에 갔다. 프랑스는 두 병의 로맨스를 구입했으며, 마음의 깊이에서 몇 가지 염려를 자르고, 선물로 바란다. 해피 아버지의 날!

45. 호수를 찾고 물을 맑게하고, 물고기를 잡으며, 삶과 가슴의 상실을 생각해보십시오. 늙은 와인 냄비를 마시 며 친구들을 사귀고, 웃으며 세상의 이익과 상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비록 사람들이 강과 호수에서 무의식적으로 행동하고 있지만, 해피 아버지의 날에 지쳐 있지는 않습니다.

46. ​​손바닥은 아버지의 열정을 간직하고 혈관은 아버지의 열정을 통해 흐르며 얼굴은 아버지의 젊음을 재현하고 눈은 아버지의 불굴속을 이어받으며 아버지의 날은 끝났으며 모든 아버지는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47. 어떤 사람들은 방랑하고 방황하는 것을 걱정하며, 함께 울고있는 사람들은 슬퍼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며, 다른 사람들은 행복이라고 불리는 행복을 나누고, 행복한 행복, 행복한 아버지의 날을 기원합니다!

48. 봄 바람이 피고 여름 비가 두 방울, 가을 단풍이 3 개, 겨울 눈이 네 개, 다채로운 리본이 달린 화려한 선물 상자가 만들어졌으며, 9 개의 성실한 태도로 매우 따뜻하고 당신에게 무수한 축복을주었습니다. 아버지 날이 행운이 되십시오!

49. 저는이 3 년을 저에게 보낸 아버지들입니다. 나는 언제나 지워서는 안되는 뉴스 레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소는 비명을 지른다. 두 번의 웃음과 고민, 세 가지 미소가 좋다, 네 가지 미소는 오래되지 않았고, 다섯 가지 미소는 높았고, 여섯 가지 미소는 행복했고, 일곱 미소는 행복했고, 여덟 미소는 훌륭하고, 아홉 가지 미소는 높으며, 열 미소는 행복하다. 해피 아버지의 날!

51. 2 천 골드가 넘는 성실함의 흔적, 따뜻함의 흔적이 서리에 닿아 서 따뜻하고 달콤하게 인사말을 보내고 내 마음에 짧은 메시지를 보내면 행복은 가장 큰 소망 이니, 나는 행복한 아버지의 날을 기원합니다!

52. 나는 너의 사랑 속에서 자랐다. 이제 나는 자라서 너에게 더 많은 사랑을 베풀어 준다. 나의 가장 귀중한 아버지, 해피 아버지의 날!

53. 그 남자는 원래 돌이긴 마음 이었지만 아버지가되는 한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