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슬픈 문장


1. 깨진 후, 나는 그것이 얼마나 소중한 지 알지만, 나는 돌아갈 수 없다.

2. 왜 내가 너를 좋아하는지 나에게 묻지 만, 나는 그 답을 모른다.

3. 나는 읽을 필요가 없다. 나는 나를 기억해야한다. 나는 나와 함께 오래있을 필요가 없다. 나는 버려서는 안된다.

4. 나는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나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도록 할 수 없다.

5. 너는 내가 상처를 입히고, 불편 함을 느끼고, 삼키지 않겠 느냐고 묻고있는 목구멍에 붙어있는 생선 뼈이다.

6. 고통을 두려워하지만 남벽을 치지 않고 뒤를 돌아 보지 않는 것을 용서해주세요.

7.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을 그리워하지만, 당신은 이해하지 못한다.

8. 바람이 민들레의 방향을 결정하고, 내 슬픔을 결정한다.

9. 나는 네 마음 속에 자리가 없기 때문에 패배한다.

10. 왜 두 사람이 분리에 동의해야 하나의 사람 만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까?

11. 모든 것이 황량하고 심장은 피곤하지 않다.

12. 나는 당신을 위해 그 근거를 기꺼이 끌어 당깁니다, 나는 감옥에 있고 당신은 늙어 가고 있습니다.

13. 성숙은 가슴이 늙어 가고있는 것이 아니라 눈물이 눈을 뜨고 있지만 여전히 웃고 있습니다.

14. 나는 항상 내가 강하다고 느낍니다. 아프지 만 여전히 당신 앞에서 행복하게 미소 지을 수 있습니다!

15. 내가 왜 슬퍼하지 않는지 아십니까?

16. 그날 오후, 당신의 밝은 미소가 나를 만졌고, 그래서 나는 단호하게 당신의 손을 잡았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달빛 아래에서 곤충들의 노래를 듣고, 가을 바람이 흔들리면서, 당신은 나에게 동화 같은 동화를주었습니다! 서로 만나서 평생 동안 지키고, 인생을 사랑한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사랑, 얼마나 걸리나요?

17. 왜 당신의 사랑은 점차 바뀌는가? 나는 너무 많이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단순한 삶을 원한다. 사랑으로 살기 위해 죽지 않는다. 서로를 기다려라. 왜, 이것들은 당신이 느끼지 못했던가? 당신의 사랑은 활발하다. 나는 약한 풀이며 난기류를 견딜 수 없으며 단순하고 평범한 삶과 고통, 바람과 비를 요구하지 않는다!

18. 나는 잘했다고 생각하고, 울지 않을 것이고, 다시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 그러나, 당신이 와서 순간, 나는 여전히 미소 지을 수 없다. 그것은 여전히 ​​고통 스럽다! 그것은 마치 얼음처럼 겹겹이 겹쳐있다. 그것은 내 마음을 감싸고 나를 기분을 좋게했습니다. 나는 거친 얼음을 열려고 시도하고 미소 지으려고 노력했지만, 눈이 빨개졌다. 지난 며칠간 제가 포기하려고했던 슬픔이 당신 앞에 왔습니다!

19. 서로의 마음에 들어갈 수없고, 서로의 영혼을 녹일 수 없으며, 헤어지는 것이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아픔은 있지만 안심입니다! 보이지 않는 고통은 구석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때부터 당신과 나는 다시는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20. 나는 기다려서 참을성있게 기다린다. 그러나 너는 나를 은신처 같이 숨기고 찾는다.

21.이 겨울 오후에 나는 계속 내 감정을 정리했다. 흐린 거울 속에서 나는 미소 지은 미소를 보았다.

22. 두 사람이 더 나은 사람이라면 일종의 봉쇄 즉 고문입니다.

23. 나는 아직도 너를 그리워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수출이 가벼운 농담 일까 걱정한다.

24. 배반 후 당신을 잊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떠난 뇌의 기억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25. 내가 수도로 돌아갈 때마다, 내가 당신을 기다리는 누군가가 아니라, 내가 다가 갈 때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26. 나는 너를 볼 수없는 곳에서 너를 생각하고있다. 내가 볼 수없는 곳에 너는 누구냐?

27. 사랑의 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까, 목소리가 너무 외롭습니다 ...

28. 만일 당신이 눈물을 흘리면, 나는 결코 울지 않을 것입니다.

29. 돌아 오지 않고 떠나는 것에 대해 나를 비난하지 마라. 나는 떠나고 싶지 않아. 어떻게 나를 소중히 여길 수 있니?

30. 아름다운 경관은 끝이 나고, 추억 거리는 어리석은 날이 될 것입니다.

31. 만일 내가 언젠가 당신에 대한 생각이 압도적이라면, 나는 약을 먹어야한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32. 헤어지고 나서는, 내가 너를 친구로보고 사랑에 다시 빠지기를 어떻게 원합니 까?

33. 당신은 다른 여성들을 만날 것이고 그녀는 나와 함께 사건을 제기 할 것이고 나는 그 남자를 내 옆에 가질 것입니다.

34. 처음으로 나에게 접근 한 것은 당신이었습니다. 왜 나를 꺼리는가?

35. 소위 낯설음이란 나를 나를 공기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유리로 생각합니다.

36. 남자들을 흡연으로 비난하지 말고, 여자들을 마시 탓으로 비난하지 마십시오. 흡연자에게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걱정할 것이 있습니다.

37. 당신이 그것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이 남아 있습니다 - 잊지 마십시오.

38. 나는 너의 것이 아닌 너의 죽음의 정신을 특히 존경한다.

39. 행복이 너무 갑자기 왔고, 나는 그것을 잡는 방법을 잊어 버렸다.

40. 점차 다른 사람들의 눈을 마주 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41. 한 남자가 "미안하다"고 말하면 여자는 완전히 잃어 버릴 것이다.

42. 만약 당신이 주니어를 찾으러 감히 나 감히 다른 사람들과 도망 칠거야!

43. 노란 유채과 야채의 수는 버드 나무를 박차를 가하게합니다. 꽃의 줄기는 린예 절에서 태어납니다.

44. 내 이름이 내 이야기를 알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45. 나는 세상을 보았고 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볼 수 없다.

46. ​​너와 너의 소심한 개야, 나는 나만큼 가볍다.

47. 외로움은 공허함과 다르며 공감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48. 내가 원하는 완벽에 도달 할 수 없다. 약속 한 쩡 누오를 믿을 수 없다.

49. 사랑은 잃을 여유가없는 도박이다.

50. 우리가 바보 같은 인간의 어리 석음에서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교훈은 : 자신을 분노하게하지 마라.

51. 사랑의 가족을 키우려면 먼저 가족을 사랑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져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