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 자서전


제 이름은 Ji Mengchen입니다. 나는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입니다. 단동시의 실험 국가 6 학년입니다. 1998 년 새해 첫날, 폭죽에 가담하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가 태어났습니다. 그게 바로 Ji Mengchen이었습니다. 내가 멩 멩헨이라고 지명 한 이유는, 내가 이른 아침에 태어 났기 때문에 아버지와 어머니는 아침에 내 삶을 꿈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빠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서 나는 집에서 먹고, 자고, 잠자고, 먹고, 때로는 기어 다니는 것을 제외하고는 울고 있거나 고생하지 않고 아기로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연극을 시작할 때 똑같지는 않습니다. 나와 관계가 없더라도 처음부터 늦게까지 연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새해 첫날에 태어나고 재미있게 지내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공아의 사랑과 걱정 때문에 나는 4 살이 될 때까지 유치원을 시작하지 않았다. 나는 유치원 첫날임을 기억한다. 아침에 엄마는 나를 아름답게 차려주고 나를 역으로 인도했다. 그때 나는 어머니가 무엇을하려고하는지 몰랐고 심지어 어머니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나는 아주 행복했습니다. 셔틀이 도착했고, 우리 엄마가 나를 차에 보냈습니다. 갑자기 나는 이해한다, 나는 엄마를 떠나고 싶다. 그래서 그는 문을 두드리고 비명을 질렀습니다. 나는 아직도 울어도되고 어머니는 나를 나를 차안으로 밀어 넣고 돌아 보지 않고 떠났다. 나는 울음이 쓸모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다시 울 어서 유치원을 가져 오십시오. 그때 이후로 나는 결코 유치원에 대해 울지 않았지만, 곧 적응하여 유치원의 삶에 매료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전국의 작은 학생이되었습니다. 어린이 해의 해 6 학년에는 너무 의미 있고 잊을 수없는 일들이있었습니다. 빨간색 스카프를 착용하고 독서 대회에 참가하며 동급생과 동행하십시오 ...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캠페인 팀원입니다. 나는 공식 선거 당일에 연설을 잘 준비했고 치어 리더 팀이 나를 응원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무대에서 항상 긴장했으나 치어 리딩 팀의 환호성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용기를 느꼈다. 나는 성공적으로 선거를 통과하고 영광의 여단 위원이되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여전히 기분이 상쾌 해 보인다. 그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연구와 일에 대한 확신이다. 내 경험으로 인해 나는 더 성숙하고 자신감있게되었습니다.

오늘 나는 좋은 젊은 개척자가되어 반원 반열에 올랐다. 나는 동급생의 역할 모델이고 교사의 조수이다. 집에서, 저는 부모님을 공경하고 장로님을 존중합니다. 저는 부모님의 딸입니다. 나의 성장은 부모님과 선생님의 노력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부모님은 저에게 사람이되도록 가르치시 고 선생님은 저에게 지식을 가르쳐줍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여전히 ​​길고 많은 흥미롭고 흥미로운 일들이 내게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나와 함께있을이 멋진 일들을 고대하고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