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중국어 에세이 영어 수필 보편적 문장


1. 우리는 종종 그런 말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사실입니까? 우리는 종종 말을 듣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사실입니까?

2. 예전의 사람들은 예전과는 달리 ... 그러나 오늘날의 상황은 매우 다릅니다.

3.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생각하고 ...... 다른 사람들은 그 반대가 사실이라고 믿는다. 양쪽에 진실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깨달아야한다 ......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양측의 시각에는 진실이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깨달아야합니다.

4. 문제를 인식하는 것이 해결책을 찾는 첫 단계이며 문제를 인식하는 것이 해결책을 찾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5. 우리가 직면해야 할 또 다른 새롭고 쓴 진리입니다. 이것은 고통에 직면하는 법을 배워야 만하는 새로운 상황입니다.

6. 우리는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즉,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7. 잃어버린 시간은 결코 다시는 발견되지 않습니다.

8. 누구나 꿈을 꾸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나 꿈을 꾸는 것이 좋습니다.

9. 최선을 기원하지만,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십시오. 최선을 다하고 최악의 경우를 대비하십시오.

10.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11. 밝은면을 보자. 생각해 보자.

12. 학습은 반드시 개인이 수행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학습은 혼자서만 수행 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13. 많은 사람들이 학교 교육을 마쳤을 때 교육을 마쳤다는 착각하에 살고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명히, 사람들의 교육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는 기본적인 사실을 고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학교를 떠나는 것이 교육을 끝내야한다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교육이 삶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기본적인 사실을 무시합니다.

14. 나에 관해서는, 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교육이 졸업으로 끝나지 않았다는 의견에 찬성한다. 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교육이 졸업으로 끝나지 않아야한다는 것에 동의한다.

15. 대학이나 대학이 졸업 할 때까지 학생들을 교육시킬 수는 없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며 대학 졸업자들에게는 졸업시 모든 학생들의 지식을 가르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16. 최상의 졸업생이라도 교육을받은 사람이되기 전에 계속 학습해야하며, 최고의 졸업생조차도 교육받은 사람이되고 싶다면 계속 배워야합니다.

17. 우리 사회는 근대 과학 기술에 의해 극적인 변화를 겪었으며, 인간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지식과 기술 분야에서 특별한 발전을 이룩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대 기술이 우리 사회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 왔다고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인류는 과학과 기술 분야에서 놀라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18. 이제 부유 한 어린이들은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배우는 것이 직무 기회 또는 승진 기회를 향상시키는 데 직접적으로 기여한다고 믿기 시작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배우는 것이 직접 직업을 얻을 수 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기회를 유도하거나 홍보합니다.

19. 조사에 따르면 많은 노인들이 대학이나 대학에서 공부를 계속하고자하는 강한 열망을 나타내고 있으며 많은 노인들이 대학에서 계속 공부하고 싶다는 설문 조사가 있습니다.

20. 대다수의 사람들은 새로운 기술을 읽거나 배우는 것이 자신의 삶의 초점이자 은퇴 후 행복과 만족의 근원이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은퇴 후 새로운 기술을 읽거나 배우는데 삶의 중심이자 행복의 근원이되었습니다.

21. 건강하고 의미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채택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시간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래된 말처럼, 배우기에는 너무 늦지 않습니다. 건강하고 의미있는 사람이되고 싶다면 삶에있는 사람들에게 오래된 지식이있는 것처럼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시간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 살고, 노인을 배우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