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슬픈 단어


1. 너덜 너덜 한 추억을 묘사하는 데 화려한 단어를 쓰지 말고 마지막 시간을 말하면, 나는 여전히 당신을 염려합니다.

2. 나는 그 사람에 대해 더 이상 느끼지 않는다. 나는 이제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사랑은 수년간 사라졌습니다.

3. 나는 서둘러 몇 년 동안, 손을 잡고, 포옹을하지 않고, 따뜻함도없이, 특정 년, 특정 달, 어딘가에서 만날지도 모른다는 것을 상상했다.

4. 창백한 사람, 내 기다림, 내 첨부 파일을 풍자.

5. 돌아가신 것을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읽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사람들은 모순적이며, 이해하기를 열망하고, 두려워하는 것을 본다.

7. 사람들의 눈에는 수십억 픽셀이 있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8. 사실, 항상 웃는 사람들은 상처받을 사람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9. 좋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은 불가피하게 외로움의 외로움을 짊어 질 것입니다.

10. 세상으로부터의 고립은 나 자신을 변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11. 혼자라는 것은 당신 마음 속에 아무도 없습니다. 외롭고,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누군가는 주변에 없습니다.

12. 기다리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겸손한 명사입니다.

13. 시간이 지났을 때, 우리는 한 번 망설임없이 한 사람을 사랑하고, 귀여움을 잊어 버렸고, 그녀가 나를 위해 한 모든 것을 잊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14. 성숙은 매우 고통스런 말로 반드시 받아 들여질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없어 질 것입니다.

15. 내 인생에서 나는 밥 한 잔과 차 한잔을별로 필요로하지 않지만 밥이 네가하는 일이기를 바란다. 차는 네 것이 니라.

16. 세상은 나를 속 였고, 다시 돌려줘야한다. 나는 내게 속한 행복을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지불 된 대가가 지옥에 떨어지더라도, 나는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17. 마음이 함께 할 수 없으므로, 가고자하는 곳에있는 행복을 찾으러 가자. 나는 사랑이 기념물로 변할 때까지 계속 같은 장소에 주둔하게 될 것이다. 나는 영원하다.

18. 사람이 오랫동안 살았을 수도 있고 외로움이 점점 더 많아 질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번영을 기꺼이 감당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세계에서 조용히 하늘만을 바라 봅니다. 외로운 노래를 듣고 봄과 가을을 보니 추위가오고 있습니다 ...

19. 공간은 단지 거리이며, 우리가 서로를 놓치지 못하게 막을 수 없습니다. 지금처럼, 멀리 갔지만 베개는 여전히 당신의 단맛입니다. 당신이있는 곳이라면, 내 넥타이가 있습니다. .

20. 수천의 눈물을 통해 끝없는 생각을 보았습니다. 밀레니엄의 사랑을 넘어 희미한 이별감을 보았습니다.

21. 눈물이 입가를 가로 질러 갔을 때, 나는 쓴 맛을 알았습니다.

22. 꽃은 사라지고, 무한하게 슬프다. 옛날 옛적에 우리는 쇼에서 웃었지 만, 이번에는 슬픔으로 가득 찼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그 이야기를하곤 했었습니다.이 순간, 우리는 무력감과 상심감을 느꼈을뿐입니다. 사랑하고, 상처를주고, 증오하며, 우리가 이별했을 때, 우리는 상처로 가득 찼습니다 ...

23. 분리는 항상 눈 깜짝 할 사이에 있지만, 고통은 항상 내 마음의 바닥에 ...

24. 차가운 바람은 여전히 ​​날고, 가시가 많은 눈은 젖어 있고, 나는 앞에서 바퀴벌레를 마주하고있다. 나는 머물렀다. 나는 부상의 종류가있다. 고통은 이별에있다.

과거가 지나가고 있음을 상기하면서, 모든 눈은 우울 해지고 다시 상처를 입었다. 깃발에서 서원은 서둘러 있습니다. 나는 비밀리에 슬픔에 잠길 수 있으며, 비밀리에 잠잠히 슬퍼 할 수있다.

26. 이별은 중독의시기이지만 슬프게도 환생하며 물의 측면에서 사랑과 고통을 겪으며 다른면을 바라 보았다. 당신은 빠른 말을 타고,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 잡을 수 없으며, 당신은 사랑으로 경쟁합니다. 당신은 이별을 벗기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혼자 운명입니다.

27. 도시, 사랑, 사람, 일생의 고통!

28. 때로는 만남, 때로는 잊을 수없는 이별, 희미한 빛, 일부 사람들은 기쁨에 매료되며 일부 사람들은 무기력하게 포기한다고 생각합니다.

29. 어떤 것들은 잊혀지고, 어떤 것들은 기념을 위해 예비되며, 어떤 것들은 기꺼이하기위한 것이고 어떤 것들은 무력하다.

30. 언어는 창백하고 무력 해졌다. 우리는 침묵하며, 그 길을 따라 우리의 마음과 의사 소통하며 우리의 눈과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다른 쪽에서 오는 모든 미소, 모든 시선, 모든 한숨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31. 미소가 점차 사라지고, 한번 키스를하고, 바람과 같이, 흔적도없이, 천년기를 바라보고, 생각을 쇠퇴시키고, 오래된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내 마음을 발견했다. 너는 결코 보지 못했고, 무력한 한숨이 있습니다.

32. 떠날 사랑, 오랫동안 불평, 허용되지 않을 수없는, 잊을 수 없어, 생각하지 마, 잊을 수없는.

33.이 세상에는 당신을 비웃고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너를 너무나 너무 적게 너무 용납한다.

34. 세상의 구석에 서서 일출과 일몰을 지켜보십시오.

35. 그는 태양 아래에서 죽었고, 가장 아름다운 둘러싸기로 죽었고, 그는 당혹 스러움에 빠져 들었다.

36. 나는 내가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여전히 당신에 대해 생각했다.

37. 피곤하고 고난을 당하면, 당신은 이백 오십이 될 것입니다. 위험에 빠진다면, 당신은 두 번째 얼굴이 될 것입니다.

38. 가장 좋은 것들에는 잃어버린 하루가 있으며, 또한 깊은 기억을 잊어 버리는 날이 있으며, 다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하루가 가고, 아름다움의 꿈은 또한 깨어 난 날이기도합니다.

39. 추한 사람은 결혼 할 수 있고, 아름다운 사람은 단 하나가됩니다!

40. 저는 이전에지지 역할을 했었습니다. 그는 나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미안하지만,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의 열정입니다.

41. 내가 그것을 잊을 수 없기 때문에가 아니라 너무 깊고 깊기 때문에 잊지 않을 때가 있었다.

42. 일부 도로는 한 사람 만 걸을 수 있습니다. 도로상의 어려움은 자신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43. 가끔은 매우 가벼워 보이기도하고 때로는 조금 사로 잡히기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