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说明 文

녹색 생활


녹색이라는 단어는 우리 삶에서 오만한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 녹색 여행, 녹색 생활 ... 그러나 녹색이 너무 많습니까?

50 년 후에 모든 사람들이 녹색으로 기술을 개발하지 않는다면 지구는 자동차도 공장도없고 탄소 배출도 없을 것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석유 위기도 해결 될 것입니다.하지만 우리는 자동차없는 TV, 컴퓨터, 조명이없는 시대로 돌아가는 것과 같기 때문에 원 주민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탄소 배출을 관리하지 않는다면 지구는 기본적으로 생명이 없으며 50 년, 20 년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지구상의 공기 이산화탄소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지구상의 생명은 10 년 이상되지 않습니다 중금속이 함유 된 산성비가 있고, 땅에있는 강물에는 원자력 발전소의 폐기물도 들어 있습니다. 해수는 2012 년과 동일합니다. 이것은 지구에 큰 타격입니다. 다른 행성에 대한 이민을 말하면, 나는 당신이 너무 단순하다고 말해야만합니다. 다른 행성에 가기 전에, 환경은 지구와 같지 않을 것이며, 많은 알려지지 않은 요소가 있으며, 로켓은 유인 할 때마다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이민자들은 또한 통과되었습니다.

거기에 또 뭐야? 환경을 보호하면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지구를 너무 많이 보호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기술을 너무 많이 개발하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타협해야합니다. 이제 모든 종이를 재사용해야하며 신문은 서예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종이의 빈 공간을 구할 수 있습니다. Taomi 물은 야채를 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출하기 전에 모든 가전 제품의 전원을 끄면 전기가 절약됩니다. 탭을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행은 더 적게하고, 더 많은 버스를 타며, 더 자신감있는 자동차를 타십시오. 자동차와 사용하는 석유는 수백 개의 자전거와 동등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석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며 경제적입니다.

전기도 문제가됩니다. 전기를 사용하려면 발전소가 있어야하며, 발전소는 탄소 배출을 발생시킵니다. 따라서 전기를 절약하는 데는 며칠이 걸립니다 : 1. 어플라이언스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전원을 끄십시오. 전원을 끄지 않으면 어플라이언스가 여전히 작동 중입니다. 2, 어느 정도 어느 정도 절약 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형 전기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3. 외출 중일 때는 조명을 끄십시오. 4. 백열전 구를 에너지 절약 전구로 교체하십시오. 5. 에어컨을 사용할 때는 에너지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외출시 너무 추울뿐만 아니라 너무 뜨겁지도 않은 26 도의 온도로 설정하십시오. 제습 상태에서 에어컨은 에너지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냉각 효과보다 제습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나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구 환경이 지금보다 더 낫다는 확신을 계속 지키려고 노력한다면 계속 유지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결과는 매우 심각 할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오늘부터 분,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그리고 인간이 살아남을 수있는 유일한 행성을 보호하십시오. 나는이 푸른 행성이 훨씬 나아질 것을 희망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