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说明 文

나의 초록, 나는 주인이다.


초록색, 이것은 아름다운 봄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색일뿐만 아니라 세상이 그리워하는 색이기도합니다. 산업 공해와 탄소 배출량이 기준을 초과하여 녹색 성질에 더 가까이 가고 싶습니다. "녹색 환경 보호"라는 주제를 어떻게 실현할 수 있습니까?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좋은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상황은 환경에 좋고, 나의 녹색은 내 책임입니다!

지구는 하나 뿐이지 만, 그녀는 우리의 공통의 고향이기 때문에 보호해야합니다. 집에서 엄마는 좋은 버릇이 있습니다. 방에서 나오면 반드시 불을 끄실 것입니다. 사실, 그녀는 전기 요금을 절약하기 위해서만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처음에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오래된 불빛을 들락날락하는 것은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각도에서 생각할 때 어머니의 접근 방식은 전기를 절약 할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절약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어쩌면 한 번에 1 킬로와트 시간 만 절약 할 수 있지만 지속되는 한 시간을 축적하여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수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도시조차도 심각한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집에서 아버지는 절 수인입니다. 항상 어머니와 어머니가 여러 가지 절수 습관을 갖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나는 항상 내 젖꼭지를 열고 젖꼭지를 열어 둔다. 그 소리는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빨리 와서 수돗물을 닫고 "물을 저장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아버지가 나를 생각 나게 할 필요는 없지만 나는 의식적으로 "哗哗"의 꼭지를 닫는다. 물을 절약하는 것이 또한 자기 감독에 필수 불가결 한 것 같습니다! 또한 아빠는 꽃 물을 뿌리고 쌀 물로 채소를 씻고, 식물성 잔을 사용하여 유리를 닦고 땅을 문지르는 등 여러 가지 물을 사용하는 좋은 방법을 많이 알려주었습니다. 아직도 인생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

1 달에 1 일 적은 하루에 각 차는 44 리터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를 984 그램 줄이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내가 얻은 것입니다. 학교 버스는 매우 불편하지만 매일 30 분씩 일찍 일어나야하지만 개인 차량 이동을 포기하고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녹색"의 개념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었으며 무시할 수있는 힘 이었지만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제는 가정에서 "에너지 절약 도우미"가되었습니다. 여름에 에어컨을 여름에 한 번 올리고 겨울에는 한 번 낮추라는 Ah Gong을 상기 시켰습니다. 조부모님 께 TV 세트의 양이 적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셨고 독서를 마친 후 아줌마 삼촌을 상기시킵니다. 수자원을 낭비 할 수 없으며 수족관의 물을 사용하여 꽃을 피울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걷고, 에너지를 줄이고, 에너지를 절약하고 배출량 감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상기합니다.

저의 초록은 저에게 달린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되는 모든 작은 일을해야하며 항상 물을 절약하고, 전기를 절약하며, 저탄소 생활을해야한다는 것을 상기해야합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세부 사항을 파악해야합니다. 에너지 절약을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친환경 생활"을 통해! 녹색이 영원히 내 마음에합시다. 세상에 영원히 머물게합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