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어머니가 아기에게 뭐라고 말했습니까?


1. 선생님은 매우 강력하고, 관찰에주의를 기울일 것이고, 아이가 눈을 움직일 때마다, 어쩌면 그녀는 말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녀는 분명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아기가 순종적이지 않은지 알고 있습니다. 오늘 잘 지내면 교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찬양, 그것은 당신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계속 할 수 있다면, 잘하지 못하는 아이가 있고, 교사가 비판하지 않으며, 스스로 교정 할 수 있는지, 교사가 아이들의 장기적인 수행을 지켜보고 있는지를 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시도해보십시오. 열심히하면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3. 선생님의 동급생이 어떻게 보이더라도 아이들은 항상 어머니의 마음 속에 최고가 될 것입니다!

4. 정말로 유용한 사람은 그가 계급인지 아닌지 거짓말을하지는 않지만 그의 지식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며, 정말로 유용한 사람은 계급이든 아니든 거짓말을하지 않지만 지식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5. 자기야, 너 멋지다.

6. 오늘, 우리 엄마가 너에게 보여줄거야. 다음에 너는 너의 어머니를이 방법대로 도와 줄거야.

7. 유치원은 모든 어린이를위한 필수 항목이며 유치원에서는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하며 소규모 국가 및 유치원에서는 모든 어린이가 유치원에 있어야하며 유치원에서는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좋은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8. 너는 너의 엄마와 아빠를 편안하게 할 수있는 착한 소년이다.

9. 친구를 사귈 때마다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10.이기는 것은 오만하지 않고, 실패하고, 승리는 자부심을 가질 수 없으며, 실패는 낙담 할 수 없으며, 그러한 사람들은 훌륭합니다.

11. 승리는 거만하지 않으며, 패배는 실패하며, 승리는 자랑스러워 할 수 없다. 실패는 낙담 할 수 없다. 그러한 사람은 위대하며, 승리는 거만하지 않으며, 패배는 패하지 않으며, 승리는 자랑스러워 할 수 없으며, 실패는 낙담 할 수 없다.

12. 예의 바르게 행동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에게 직접 인사하고 반 친구들과 다시 만난다. 예의 바르게 예의 바르게 행동하십시오. 방과 후에는 선생님에게 직접 인사해야합니다. 학생들은 갈등을 겪고 갈등을 겪고 학생들은 모순과 실습을합니다.

13. 합법적 인 요구가 무엇인지, 무엇이 불합리한 지 명확히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원하는 것을 말할만큼 용감한 사람이어야합니다.

14. 똑같은 것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 아이들, 그리고 응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15. 정말로 유용한 사람은 그가 계급이든 아니든 거짓말을하지는 않지만 그의 지식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16. 유치원은 모든 어린이를위한 필수품으로, 유치원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파운데이션을 잘 할 수 있습니다.

17. 누구나 실수를하고 비판을 받지만, 정정을 받으면 좋은 아기가된다.

18.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우고, 계단을 오르 내릴 때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뜨겁다면 먹고 보며, 뜨거운 손을 피하기 위해 물을 마시고, 광야를 학대 할 아이들을두고 교사를 기쁘게하는 법을 배웁니다.

19. 부모님이 실수를 저 지르면 정말 유감입니다.

20. 이것은 성공할 것이다.

21. 예의 바르게 행동하십시오. 선생님을 맞이하고 급우와 함께 학교에 가야합니다. 반 친구들과 충돌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