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고전적인 단어 맹세 2019


1. 순간에 컴퓨터의 바탕 화면을 수행하도록 사진을 설정하십시오. TMD는 실제로 컴퓨터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2. 배우지 않으면, 그것을 밖으로 치지 말고, 태양계 사람이 의미없이 당신을 비웃지 않게하십시오. 그리고 말하기의 기술을 모릅니다.

3. 나는 너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너는 위대한 손자가 될 것이다.

4. 뭔가 피사체에 곧바로 간다. 당신의 무지와 내 블랙리스트에 도전하지 마라.

5. 내가 거지라고해도, 나는 결코 어머니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6. 유죄입니까? 당신이 유죄이면, 나는 당신에게 불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심 만있을 것입니다.

7. 키드, 오늘 너 왜 그래? 약을 잘못 먹으러 나가는거야? 아니면 약을 먹는 걸 잊어 버리니?

8. 너는 악마 야, 네가 태어 났을 때 네 엄마를 돌아 보는 걸 잊지 마라!

9. 사람과 돼지의 차이점은 돼지는 항상 돼지이며, 때로는 사람이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10. 당신은 죽기를 원합니다. 아무도 당신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와서 칼로 해결하십시오.

11. 당신은 대마, 냄비의 꼭대기를 입고, 당신은 동쪽에서 져 본 일이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당신은 바보입니다!

12. 어이, 노인, 뻔뻔스럽고, 헐렁하고, 무식하고, 매끄러운, 늙은 여우, 검은 마음, 양심, 뻔뻔스러운, 성격 없음, 착한 작은 남자, 큰 괴롭힘, 부끄러운 얼굴, 무자비한, 무혈하고, 사람들과 신들은 분노하고, 세상은 허용되지 않으며, 냉혈 동물은 영장류가되며, 사람들이 당신을 미워하지 않을까합니다.

13. 나는 바보처럼 산다. 그러나 바보가 나를 비웃는 지 모르겠다.

14. 세상은 크지 만, 당신은 부족합니다. 더러운 단어가없는 귀머거리

15. 길 옆에 개가 뿌린 츄잉껌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더러운 단어가없는 귀머거리

돼지와 같은 팀원을 두려워하는 소 B의 상대를 두려워하지 말라.

17. 영원히 얼마나 남았습니까?

18. 당신은 타고난 몽골 질병의 개구리 머리 인 유치원 수준의 고등학생입니다.

19. 너는 모두 가슴 위에있다.

20. 너는 죄가 없으면 내가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21. 사람과 돼지의 차이점은 돼지는 항상 돼지라는 것입니다. 때로는 사람이 사람이 아닙니다!

22. 당신은 개인입니까?

23. 부끄러움을당한 조상들의 자손 인 아시아 동포들의 명성에 대한 징벌.

24. 당신은 불완전하게 진화 된 생체, 유전 적 돌연변이를 가진 외계인입니다.

25. 믿거 나 말거나, 나는 벽에 당신을 때 리고 그것을 얻을 수 없다!

26. 노파가 눈을 떴을 때, 그녀는 당신이 매혹적인 존재라는 것을 압니다.

27. 당신은 이산화탄소로 자랍니다.

28. 순간에 컴퓨터의 바탕 화면을 수행하도록 사진을 설정하십시오. TMD는 실제로 컴퓨터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29. 그것은 정말로 창의적이며 당신은 살아갈 용기가 있습니다!

30. 길고, 결백하고, 오랫동안 미안 한 사람들이 파티에 미안합니다.

31. 당신의 복잡한 안면 특징은 당신의 간단한 IQ를 숨길 수 없습니다.

32. 손자, 너를 죽여야 해!

33. 나는 바보처럼 산다. 그러나 나는 바보가 나를 비웃는 지 알지 못한다.

34. 아이, 오늘 너 뭐가 잘못 됐니? 잘못된 약으로 나가는거야? 아니면 약을 먹는 걸 잊어 버린거야?

35. 사랑은 여자를하는 남자, 형제들, 두 번 생각하지 않는 것 이상입니다!

36. 죄송합니다. 호랑이가 우위에 처지 지 않습니다. 나를 홀 키티로 데려가 주시겠습니까? 아닙니다.

37. 내가 바꿀 수없는 곳에서 나를 좋아하니?

38. 맑은 물에는 물고기가 없으며, 물에는 적도없고, 천하무적 인 것보다 천하무적이다.

39. 그녀는 결투가 있기 전에 상반기에 상대의 피를 넣을 자세가있다.

40. 너의 얼굴은 내 발보다 냄새가 난다.

41. 철 거시기는 여전히 약간의 녹을 남길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스테인레스 스틸 수탉입니다.

42. 어떤 사람들은 이와 같고 당혹 스러울 경우 전 세계가 큰 정화조라고 생각합니다.

43. 나는 전설적인 시골 표주박아이다. 喔. 조국. 조국은 조금 婲을 떨어 뜨린다.

44.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너를 아기처럼 데려 간다.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무엇을 세고 있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