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환상을 사랑하는 어린 소녀


1991 년 2 월 25 일, 어린 아기 소녀가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그녀가 이상하다고 느낄 때, 그녀는 "와우"라고 울었습니다. 천천히 눈을 떼고 아름다운 곳에서 자신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교활하게 미소 지었다.

세상은 아름답지만이 어린 소녀를 당황하게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3 살이나 4 살 때,이 어린 소녀는 항상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계속 묻는 질문을했습니다. 그녀가 5 ~ 6 살이되었을 때, 그녀는 부모님에게 물어 보지 않으려 고 애썼다. 그녀는 항상 대답을 생각했지만 대답은 너무 우스웠다. 8 또는 9 시절에, 그녀는 학습에 관한 다양한 책을 읽고 책에서 답을 찾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녀는 매일 자랍니다. 그녀는 이해합니다. 사실 많은 것들이 책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환상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 우주가 경계를 가지고 있다면, 우주 외부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우주가 경계를 가졌다면, 사탕 집 안에 우주가 있고 맛있는 사탕이 많이 들어 있다고 상상했습니다. 며칠 후 그녀는 다시 생각할 것입니다. 우주 밖의 사탕의 세계는 아닙니다. 그것은 작은 사람들의 세상이며, 모든 아이들이 있습니다. 며칠 만에, 그녀는 우주 외부가 악역 세계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무엇일까요? 그녀는 계속 이렇게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상상하기를 좋아합니다. 상상력이 너무 어리석지 만, 그녀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 세상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이 어린 소녀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판타지를 사랑하는 어린 소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