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빙신의 유명한 단어


1. 파도가 더 클수록, 응축 된 운석 일수록 그들은 침묵 속에 더 행복합니다.

2. 빛! 갑자기 사라져 버리고 생각할 생각없이 저를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내 친구! 진지한 사람들은 바다에 진심으로 진주를 남겨 두어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4. 아버지! 당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바다를 사랑하는가?

5. 집, 나도 몰라,하지만 지루해, 모든 슬픔이 녹아 없어집니다.

6. 나는 내 마음 만 먹으면서 펜을 들고 재미있게 지냈다 고 생각했다.

7. 하트 비트가 뒤로 물러나고, 청소년의 권태가 의사 소통의 소용돌이에있다.

8. 똑똑한 사람들! 텍스트는 공허한 단어는 위선적 인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행동에만 친구를 안내해야합니다!

9. 바다의 물은 따뜻하지 않고 오만한 마음은 부드러워 질 수 없다.

10. 영화의 구름 그림자는 단편적인 생각과 비슷하지만 기억의 책을 쓰는 것은 어렵다.

11. 단계적으로 도움을주는 단계별 - 반 숨겨진 시안 색 피크는 어떻게 그렇게 높습니까?

12. 침묵은 승자의 승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13. 붉은 벽과 풀밭에서의 일몰! 빨리 가면 많은 젊은이들이 늙게됩니다!

14. 시인! 보물은 소중합니다! 모든 존재의 지루함은 당신이 위로하기를 바랍니다.

15. 산에서 독립 한 우주에 오직 한 명만 있습니까?

16. 개척자! 당신은 모든 존재를 위해 미래를 열어야합니다!

17. 한 사람이 자기 나라를 사랑하고 애국심이있는 한 모든 것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고통의 종류, 어떤 불만이 견딜 수 있습니까?

18. 성공의 꽃, 사람들은 종종 현재의 밝은 빛을 존경하지만, 처음에는 그 싹이 피의 희생으로 가득한 투쟁의 눈물에 잠기 게됩니다.

19. 인생은 80 세에서 시작됩니다.

20. 방문객들은 봄이 무엇인지 모르고, 아이들을 데리러 간다.

21. 사랑으로 모든 것이 있습니다.

22. 세계에 여성이 없다면 세상은 최소한 5 분의 1의 진실, 6 분의 1의 유익, 7 분의 1의 아름다움을 줄여야합니다.

23. 삶이 지루하다면, 내세가 생길 까봐 두렵습니다. 인생이 재미 있으면,이 인생은 이미 만족합니다.

24. 좋은 책을 읽고, 좋은 책을 읽고, 책을 읽으십시오.

25. 세상은 빛과 사랑으로 가득 차서 젊음이 스스로 그것을 발견하고, 비극적 인 길로 가지 않기를 기다립니다!

26. 아름다운 일몰을 만들기에 충분한 삶의 구름이 있기를 바랍니다.

27. "사랑으로 모든 것이 있습니다."

28. 그러나 처음에는 그 싹이 피의 희생으로 가득한 투쟁의 눈물에 젖었습니다.

29. 재배 된 꽃들은 침묵 속에 몰려 들고 성공의 열매는 빛 가운데 강해야합니다.

30. 구석에있는 꽃! 혼자있을 때 세상은 작다.

31. 삶이 지루하다면, 인생이 재미 있으면 내성이 생길 까봐 두렵습니다. 나는이 삶에서 만족합니다.

32. 어린 시절이야! 꿈이야, 진짜 꿈이야. 기억할 때 눈물 어린 미소 지.

33. 사랑은 오른쪽에 있고, 동정심은 왼쪽에 있으며, 삶의 길을 걷고, 언제든지 씨를 뿌리고, 언제든지 꽃이 피며, 길이가 길고 계절 꽃이 줄 지어있어 가지를 밟고 가시를 밟은 보행자는 느끼지 못한다. 고통, 눈물, 슬픔이 아니라 떨어질 수 있습니다.

34. 내 친구, 나는 물을 둥지를 찾고 십자가에서 삼킨다.

35. "집"은 무엇인지 모르지만 지루함 - 슬픔, 녹아 없어졌습니다.

36. 아름다운 일몰을 만들기에 충분한 구름이 당신의 삶에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37. 진실은 아기들의 침묵 속에서 지혜로운 사람들의 논쟁에 있지 않습니다.

38. 진정한 동정심은 행복한 슬픔의시기에 있지 않습니다.

39. 우정은 명상과 자극제이며, 우정은 바다의 등대 사막에있는 오아시스입니다.

40. 사랑은 순결하고 친구는 폭이 넓고 가족은 두껍다. "

41. 세상에 여자가 없다면, 세상은 적어도 5 분의 1의 진실, 6 분의 1의 미덕, 7 분의 1의 아름다움을 잃어 버려야합니다.

42. 삶이 지루하다면 내세가 생길 까봐 두렵습니다. 인생이 재미 있으면이 인생은 이미 만족합니다.

43. 우리는 인생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고통 스러울 때 행복과 흥분과 고통이 아름답 지 않기 때문에 삶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44. 천사들이 일어나 일어나 어린이들을 부르며, 자녀들! 그의 위대한 영혼을 가진 작은 몸

45. 왕관은 일시적인 영광이며 영구적 인 속박이다.

46. ​​젊은이 들아! 너 자신을 믿으 라! 오직 너만이 진짜이며, 너 자신을 만들 수있다.

47. 잘 공부하고, 좋은 책을 읽고, 좋은 책을 읽으십시오. "사랑으로 모든 것이있게 될 것입니다."

48. 엔터테인먼트는 적어도 직장만큼 가치가 있거나 엔터테인먼트가 그 일의 일부입니다.

49. 실제 엔터테인먼트는 실제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발생합니다.

암흑의 묘사는 무엇입니까? 영혼의 깊이는 밝은 빛의 깊이에있는 우주의 나머지 부분에 있습니다.

51. 잔여 꽃은 가지에 점재하고 새는 날아간다. 사탄의 빨갛게 -이 삶은?

52. 무한한 수수께끼가 어디에서 찾고 있는가? 연설 전에는 그 말씀이 무한한 수수께끼이다.

53. 젊은 사람들! 나중에 추억에 남을 수 있도록 현재 사진을 신중하게 설명하십시오.

54. 내 마음은 기복이있는 시간을 통해 바다와 같습니다.

55. 행복의 꽃이 만발한 지점은 운명의 하느님의 손에 완벽한 사람을 지불하려고합니다.

56. 높은 산과 깊은 바다 - 차가운 마음은 가난한 사람들의 따뜻한 눈물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