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슬픈 사랑의 문장 2019


1. 그 분노로 결코 고통을 겪지 않은 사람? 우리는 항상 심령이 무겁고 무겁다고 생각하며,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체중입니다. 어느 날 우리가 되돌아 볼 때, 우리는 항상 그것이 매우 가볍고 가벼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2. 순진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성숙한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성숙한 사람과 순진한 사람은 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3. 꿈꾸는자를 만나기 전에 하나님께서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실 것입니다. 마침내 그 사람을 만날 때 우리는 감사해야합니다.

4. 자존심이 모퉁이에 던져지고, 모든 선한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가라 앉습니다.

5. 25 세가되기 전에, 사랑은 보통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순수하고 영원한 것처럼 가짜인지 아닌지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25 살이라면, 이것을 이해해야합니다.

6. 사랑은 마치 향긋하게 떠 다니는 우유 한 잔과 같고, 표면에 달콤하게 떠 있고, 신맛을 내며 담그고, 아래를 단단히 가리고, 당신을 안쪽으로 비추어줍니다.

7. 침묵은 단순히 말 못하는 이야기가 아니며, 없이는 살 수없는 사람은 실패하기 쉽고 적시에 침묵은 일종의 지혜, 기술 및 힘의 태도입니다.

8. 나는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으며 거부당하는 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먼저 거부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9. 사람을 사랑하는 것보다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힘들지 만, 그를 완전히 잊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10. 외로움은 당신의 마음에있는 사람이지만 외롭지는 않습니다.

11. 눈물을 흘리면, 내 마음이 먼저 젖어 있습니다.

12. 좋은 남자는이 심오한 책에 점점 더 매료되어있다. 좋은 여자는 봄이 더 부드럽다. 남자는 차뿐 아니라 열리고 수리 될뿐만 아니라 여자는 차 한 잔뿐 아니라 음료이기도하지만 제품이기도합니다.

13. 떨어지는 꽃은 물과 함께 흐르는 마음을 가지고있다.

14. 너는 고난을 받았고, 고난을 받았으며, 네 축복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에게는 축복이있다. 네가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각 사람의 삶은 다르며, 각 사람의 길은 다르다.

15. 지식 있고 도움이되는 사람에게 나에게 사랑을 설명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말할 수는 없지만 사랑은 나 같은 느낌입니다. 느끼십니까?

16. 당신이 내 인생에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17. 애정은 내가 감당할 수없는 부담이고, 사랑은 우연히 발생하는 거짓말이다.

18. 사랑에서 빠져 나올 때, 오직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거나 절대로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때. 당신은 잃은 것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은 후회할 것이 없습니다.

19. 왕자님과 공주님의 사랑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돈과 명예와 재산에 대한 사랑은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심혼의 사랑 만이 평범한 사람들의 사랑, 외모, 미소, 키스입니다.

20. 나는 세상의 누군가 나를 기다리고 있지만, 나는 내가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나는 이것을 매일 매일 행복하다.

21. 무자비 함은 씁쓸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며, 1 인치도 여전히 백만입니다. 세상에 가난한 곳이있을 때만 끝없는 사랑이 있습니다!

22.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을 줄 수 없다면, 나는 평생 동안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행복한 삶을 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줄 수 없다면, 나는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나보다 나은 다른 사람이 그녀와 결혼하게 할 것이다. 나는 평생 동안 행복을 줄 것이다, 나를 믿어 라!

23. 용납 될 수없는 사랑은 슬픔이 아니라 시간, 잊어 버릴 때 사용할 수있는 시간을 요구합니다. 깊게 상처받은 마음은 동정심이 아니라 이해심을 필요로합니다.

적어도 평생 동안 한 번은 누군가를 찾지 말고 결과를 요구하거나 동료를 요구하거나 소유권을 요구하거나 심지어 나를 사랑해달라고하지 말라.

25. 이별로 인해서, 나는 친구의 목소리만으로, 혹은 조금만 강하게 당신을 맞이합니다. 나는 당신의 손을 잡고, 예의 바른 시간을 갖거나 조금 더 오래 있습니다.

26. 사랑은 일종의 해악이기도합니다. 잔인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 친절한 사람들을 해치려 고 스스로를 해치는 것을 선택합니다.

27. 세계에서 두 사람의 차이점은 어느 정도입니까? - Chen Hengyi, "봄 축제의 날개"

28. 아카시아는 나무의 끝에 아카시아가 모른다고 말했다. - Liang Qichao의 "Taiw Zhuzhi Ci"

29. 군주의 죽음 이후로, 거울은 어둡다. 왕을 생각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습니다. 왜 가난합니까? -Xu Gan "방의 생각"

30. 서로를 보는 것은 눈에 띄지 않으며 무자비한 것처럼 보입니다. - Sima Guang, "Xi Jiang Yue"

31. 떨어지는 붉은 색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 진흙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 공 지젠, "헤이 하이 잡화"

32. 늙지 않았고, 구타하기가 어렵습니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 Zhang Xian, "Qianqiu"

33.이 별은 바람이 중간에있는 어젯밤이 아닌 것 같습니다. - 황 징렌 (Huang Jingren)의 "시의 두시"

34. 짐승의 용광로가 물과 연기를 가라 앉히고 푸른 잔디 꽃이 연속적으로 쓰여진다. - Zhang Kejiu "Sai Hongqiu"

35. 나는 내 인생에서 서로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서로 사랑할 것이다. - Xu Zai Si, "Gui Gui Ling"

36. 사랑 스러움 1 인치, 세상에는 아무런 준비가 없다. - Li Guan의 "나비 사랑의 꽃"Love Poems

37. 똑바로 사랑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그것은 미치지 않습니다. - Li Shangyin의 "No Titles, Six Firsts"

38. 나는 사랑에 빠졌고 강 터우의 소리를 보았다. - Li Shangyin의 "Qu Qiu Du You Qu Ji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