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Du Yuexi의 유명한 말


1.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용기와 지혜라는 두 가지 요소에 의존합니다.

2. 아무것도하지 말고, 그 자리를 비워 두십시오.

3. 놀 때 여자를 때리지 마십시오. 히트, 당신은 이유가 없습니다.

4. 아무 것도 다치게하지 말고, 당신의 마음을 다치게하십시오. 상처를 입었다면 절대로 기회가 없습니다.

5. 여자 친구의 수에 당신의 매력을 보여주지 마십시오. 당신은 자신의 경력과 선량한 사람을 통해 탁월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6. 가사를 가진 여성을 돕는 법을 배우십시오. 소파에서 웅크 리고 아내가 식사를 열기를 기다리는 남자는 끓인 물보다 가벼운 결혼 생활을 할 것입니다.

7.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녀를 부드럽게 돌보고,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냥 말해주세요. 여자는 아주 어리 석다. 너와 사랑에 빠지는 순간부터 돈을 지불 할 것이다.

8.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선물을 사십시오. 무엇을 위해 돈을 벌고 있습니까? 그리고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9. 당신이 얻을 수없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지금 가지고있는 것을 소중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일에 바쁘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하고 돈을 너무 많이 쓰지 말라. 그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실망합니다.

11. 담배를 피우거나 마시지 않는 사람들은 매우 이기적입니다. 일반적으로 평생 동안있을 수는 없습니다.

12. 당신을 부 풀리는 사람들이 당신을 배신 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너를 가장 아프게하는 사람은 너의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어야한다. 살인 사건의 70 %는 지인들 사이에서 발생했습니다. "호랑이는 아직도 가까이에 있고, 지인은 가깝지 않다."

13. 겁 많은 소년은 대개 큰 문제가 될 수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과 후에 생각하는 사람은 잘 생긴 사람입니다. 눈물이 많은 사람은 사랑을 가져야합니다. 체스는 미덕입니다.

14. 사람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을 두려워합니다. 긴 뿔이있는 동물은 육식 동물이 아닙니다. 그룹 내 가장 조용한 사람들이 종종 가장 강력합니다. "그것은 마치 불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15. 너의 여자를 배신하고 너를 다시 모욕하라. "Banhua, school flowers"의 초창기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중에 행복을 누리게 될 것인가? "호랑이는 길에 누워 있지 않지만 용들은 또한 천국에있다."

16. 열정적 인 사람들, 사랑의 행복을 갖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이 사랑의 말을 할 때, 당신은 수동적입니다. 사랑의 진정한 의미는 "쪼그리고 앉아", 대부분의 꽃은 소똥에 삽입됩니다. "말은 종종 바보가되고 영리한 여자는 종종 바보와 동행합니다."

17.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여전히 유용하다고 설명합니다.

18. 3면의 국수를 먹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 인간의 얼굴 \ 장면 \ 느낌의 얼굴.

19. 일등급, 능력, 두려움, 두 번째 계급, 능력, 성질, 마지막 사람, 능력 없음, 큰 성질.

20. Du Yuexi는 그의 입에 매달린 문장을 가지고있다. 세상에 조심하고 Jingzhou를 잃어라.

21. 여성들이 상처를 입는다. 당신이 여자를 행복하게 만들지는 못하지만, 항상 고통스럽게한다면, 그녀를 사랑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22. 모든 여성이 돈을 사랑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돈을 벌기는 어렵지만, 세계에서 자신을 부양 할 수있는 여성이 많이 있습니다.

23. 싸우라고 촉구하는 대신 집에서 그녀를 부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노인들은 수십 년 동안 당신과 결혼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위대한 지입니다.

24. 그녀의 생일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녀가 다음 생일에 다른 사람과 지나갈 수 있습니다.

25. 발렌타인 데이에 꽃을 보내는 것이 지루한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매일 당신이 그것을 보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 지루한 변명 거리를 찾고 있습니까?

26. 그녀와 일정한 시간을 가져라. 평생 동안 일하면서 그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야합니다.

27. 그녀의 손을 잡고 걸으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볼 수있게 두 사람이 걷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이 행복하게 느끼도록 두 사람이 걷습니다. 10 개의 손가락이 행복하기 때문에.

28. 당신이 세계 어느 곳에 있든지, 아내가 아기를 갖기를 원할 때 반드시 그녀와 함께 있어야합니다.

29. 그녀가 그녀를 그리워 할 때 그녀에게 말해라.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말해야합니다. 그녀는 듣고 나서 당신을 똑같이 사랑합니다.

30. 사랑의 삶이나 결혼 생활은 두 사람 이니, 너무 자기가 아니어야하고, 생각하고 서로에 대해 지불해야합니다.

31. 때로는 상대방을 놀라게합니다. 사랑이 항상 열정의 꼭대기에 있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로맨스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랑이 비어 있고 맛이 없어지지 않게하십시오.

32. 모순이 있으면 즉시 해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분노는 밑바닥이없는 구덩이와 같을 것이고, 감정을 삼키고, 겹치기가 어렵습니다.

33. 함께 영화를 보러 간다. 꼭 기억해야 할 모든 음모는 아니지만, 오랫동안 그녀와 함께 영화를 보았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