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매직 II


나 뒤에 서서 움직이지 마, 이해해? 나는 눈이 내리라는 명령을 내렸고, 왕자, 너를 모험에 가게 못하게했다. 내가 왕이라는 것을 인정한다면, 그 명령에 순종한다. 그녀의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나는 이미 그를 맞이했다. 얼음 날이 적의 가슴을 관통하고, 피가 칼날의 질감과 혈흔을 따라 미끄러 져 손가락 끝 부분을 털고 다른 쪽의 몸을 가볍게 두드렸다. 즉시 얼음 크리스털로 바뀌며 파열되고 흩어지며 모든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그들의 영적 기술은 불이고, 그들은 나를 반대합니다. 당신이 저항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난 기술과 스피드로 근접 전술을 사용합니다. 왕자, 조심해! 소리는 번개와 같은 거리에서 나왔고, 나는 강한 열 흐름이 내 뒤에 오는 것을 느꼈다. 불과 몇 백 미터 떨어져서, 나는 녹을 것이라고 느낀다. 잠시 뒤돌아서 본능적으로 저항했다.

어둠 속에서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의식이없고 고통도 없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른다. 나는 바람이 내 뺨을 불고 있다고 느낍니다. 낮에는 하늘을 보았습니다. 죽은 사람처럼 우울한 얼굴, 죽은 사람과 정복당한 사람. 뻣뻣한 몸을 견디기 위해 고생하면서, 나는 나 뒤에있는 바위에 기대고 열심히 일어나 앉았다. 주위를 둘러 보면서, 이곳 저곳에 피 묻은 전장이 있습니다. 그들은 빨간 머리와 같은 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고, 사라져 버렸고, 연한 노란색으로 바뀌었고, 희미하게 빛을 접었습니다. 분위기는 너무 우울합니다. 조용하고 침묵합니다. 아무것도. 잘 지냈어? 눈이 내게 떨어져 내 눈이 걱정을 나타냈다. 그녀의 예복은 얼룩이 묻었습니다. 아무것도. 무슨 일 이니? 나는 오른손으로 이마 앞에서 긴 머리칼을 닦고 피로 얼룩진은 전선을 닦았다. 그녀는 분명히 아직도 걱정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나는 너의 강한 정신이 다음 몇 킬로미터를 두드릴 것이라는 점을 당신에 관하여 고민한다. 그러므로 장관은 왕이 상처를 입을 까봐 걱정이되어서 너무 불안했습니다. 그녀의 명반은 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 빛의 빛은 여전히 ​​나에게 잡혔습니다. 내 육체 운동이 너무 커서 일어날 수있게 도와 줘. 나는 약하다. 네. 그래서 그녀는 나에게 소리를 지르며 천천히 외딴 밀림을 나와 숨겼다.

차가운 바람이 내 눈 앞에서 펄럭이는 나의 긴은 머리를 휩쓸고 감쌌다. 진실, 너는 무엇을 숨기고 있니?

둘째 날 : 달 그림자 니콜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