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새로운 다기능 환경 보호 자동차


심천은 이주 노동자가 많은 곳으로, 대부분의 근로자와 사무직 근로자는 중추절에 집을 떠나있는 친척이나 부모를 방문하기도하고, 동료와 함께 여행하기도합니다. 현재이 절정을 선택하여 교통 혼잡을 야기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종종 그렇습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 정점에 혼잡을 해결할뿐만 아니라 우리 주인에게 큰 편의를 가져 오는 다기능 차의이 종류를 가지고있다!

교통 체증의 문제를 줄이기 위해이 다기능 차량에 자동 접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동차가 접히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차 안의 공간이 매우 작아집니다. 실제로 자동차 안의 여러 곳에 여러 가지 감지 시스템이 분산되어 있습니다.이 미세한 검사 시스템은 크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접히면 감지 시스템이 작동되고 감지 시스템은 공간 절약 데이터를 감축 시스템의 감축 시스템으로 전달하여 줄일 수 있으며 차량이 걸렸을 때 차량의 감지 시스템이 즉시 교통 체증을 감지하고 통과합니다 음성 시스템에서는 소유자가 접는 방식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런 식으로 교통 체증이 있더라도 도로가 너무 혼잡하지 않고 자동차가 주차장에 들어 오면 검사 시스템이 주차장에 처음 들어갔다는 것을 감지하고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접혀 주차장에 더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공간, 주차 어려움의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거기에 교통 혼잡의 결과로, 양쪽의 불법 주차가되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장시간 자세를 유지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고 다기능 차량에는 운전석에 마사지 장치가있어 문제가 해결됩니다. 운전자가 매우 피곤하고 피곤하면 좌석 옆에있는 빨간색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이때 악기가 천천히 튀어 나와 운전자를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기의 초기 강도가 너무 무겁거나 가벼운 경우 악기의 속도를 조정하려고합니다. 그리고 가볍고 무거워, 당신은이 자동차의 특별한 리모콘을 사용해야합니다, 큰 버튼을 돌려, 속도가 왼쪽으로 느려질 수 있습니다, 속도는 오른쪽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켜면 운전자가 피로를 없애고 피로로 인한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2 마리의 새를 죽인다!

자동차 소유자가 장애물이없는 옥외 주차장에 주차하고 불 덩어리를 태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에어컨이 차가워도 시간이 걸립니다. 다기능 자동차는 더 이상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범용 카의 지붕은 과거에 사용되었던 윗 덮개의 재질을 변경했으며 새로운 자동차는 지붕 재질에 난방 팬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이 열 발산 팬은 지붕 안쪽에 숨겨져 있으며 모양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새 차는 또한 소유자의 개성과 취미에 따라 디자인 될 수 있습니다! 이 신차의 껍질은 첨단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유연한 TV로 바뀌었다. 그런 다음 TV를 색상 변환기에 연결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그것은 소유자의 분위기에 따라 자동차의 외부 케이싱의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분이 매우 행복하면 밝은 빨강으로 변환 될 수 있고 기분이 매우 흥미롭고 황색으로 바뀔 수 있으며 기분이 행복 할 때 파란색으로 바뀔 수 있고 기분이 좋지 않으면 회색으로 바뀝니다 주인이 운전하면 기분이 좋을 때, 그것은 조금 피곤하면, 그것은 주인이 피곤하지 않을 수 있도록, 그러나 운전의 정신을 희미한 녹색이 될 것입니다. 소유자가 색상을 변경하고 싶지 않으면 미리 좋아하는 패턴과 색상을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하,이 기능은별로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가지고 놀고 싶습니까? 그러나,이 차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마지막 기능입니다,이 기능은 또한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새 차에서 사용 된 연료는 매우 다릅니다! 새 차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매우 환경 친화적입니다. 이제 우리의 기술은 점차 향상되고 있지만 환경 오염으로 인해 생태계가 심각하게 손상되어 환경 보호 및 녹색보다 더 중요합니다. 신형 자동차의 환경 보호는 주로 디젤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주로 태양 에너지 장비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자동차가 햇빛에 노출되어있는 한 접촉 된 햇빛을 에너지로 전환하여 에너지 빈으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차가 밤에 주행하는 경우 에너지 빈에 저장된 에너지를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태양 에너지를 가진 환경 친화적 인 새로운 유형의 차이기 때문에 일반 자동차의 배출을 방출하지 않으며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환경 친화적 인 자동차의 새로운 유형의 탄생은 사람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가 탄생하면 과학 제품의 품질이 향상되고 인간의 삶이 향상됩니다.

둘째 날 : 르넷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