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나는 오래된 반얀 트리 다.


나는 오래된 반얀 트리 다.

나는 평범한 오래 된 반얀 트리 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추한 것처럼 보인다. 나는 농부 집 앞에서 기울었다. 거친 오래된 피부는 내 코트 다. 포플러 나무처럼 키가 크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녹색의 아름다움은 없으며 많은 친구가 나와 함께 있지 않으며 내 발 아래 몇 개의 풀만이 내 삶의 동반자이지만 내 인생은 여전히 ​​매우 흥미 롭습니다.

- 작성자 노트

봄 소녀는 가벼운 발자국을 가지고 왔습니다. 내 나뭇 가지에는 진한 빨간색 패킷이 많이 있습니다.이 패킷은 천천히 제 과일이됩니다 - 유칼립투스 돈. 사람들이 나의 열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전 전쟁에서는 과일로 인해 사람들에게 굶주림과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봄 비가 내린 후, 나의 과일은 늙고, 봄바람이 불었다. 땅의 열매가 땅에 떨어지고, 땅의 냄새가 새어 나오며, 새 잎 봉오리가 천천히 돋아 난다.

여름

더운 여름의 해가 올 것입니다. 사람들이 피곤할 때 몸을 감싸고 물을 마시고 쉬고 아이들이 피곤하면 내 몸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농부 가정의 강아지도 감기에 걸렸습니다. 사실, 나는 여전히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몸에 충분한 산소를 포기해야합니다.

가을

유익한 가을이 여기에 있습니다. 나의 가을은 천천히 노랗게 변하기 시작했다. 가을의 바람이 몇 번 지나고 나서 내 나뭇잎이 내 팔을 떠났다. 나는 내 인생의 파트너를 내려다 보았고 풀은 서서히 노랗게 변했다. 나는 거리를 들여다가 가을에 농부들이 수확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붉은 색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위한 봄 진흙으로 바뀐다"고 생각한다. 나는 꽃이 아니지만 나의 잎은 또한 땅의 영양이다.

겨울

눈 덮인 겨울이 올 것입니다. 나는 흰 옷으로 덮여 있었고, 나는 내 파트너를 볼 수 없었다. 일부 장난 꾸러기 아이가 내 몸에 눈을 쳤고, 눈부신 눈이 내리고 아이들이 무죄로 웃었다. 겨울이 다가오고, 봄이 멀지 않을까요?

고독한 저, 아직도 농부의 문 앞에서 자라면서, 매년 살아요, 나는 내가 훌륭하고 의미있게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날 : Yu Qianxi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