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새로운 어벤저 얼라이언스


새로운 어벤저 얼라이언스

젠장, 외계인이 다시오고있어. 그들이 왔을 때 그들은 전쟁 만했습니다. 정말 증오!

100 년 전 우리 선조들은 우주선을 외계인 원정대로 몰아갔습니다 .10 명으로 돌아가는 중 9 명은 돌아 오지 않았고, 돌아 오는 사람들은 외계 우주선에 의해 공격 받았습니다. 우주선이 우주선을 운전했기 때문에 우주선이 시스템을 공격하지 않았기 때문에 교통 기능 만 갖추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도망쳐 야했지만 시체는 심각하게 손상되어 상환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우주선이 나 빠지기 때문에 탈출해야합니다. 어떻게 탈출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단지 작은 탈출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한 사람이 살아남을 수 있고, 마침내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가장 젊고 지식이 풍부한 제임스가 도망 가게하십시오.

이것은 외계인이 다시 오는 것입니다.이 외계인은 오랫동안 계획을 진행 한 것 같습니다. 이 전쟁은 오랜 기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10 년에서 20 년 이상.

우리 인간은 또한 신의 Raytheon, 미국의 Hulk, Iron Man, Captain America, Black Widow, Eagle Eye, 중국 형벌, Flying Shadow, King Kong, Shura, 황제 등 모든 영웅과 엘리트를 소환하고 싶어합니다. , Yan Longxia, Feng Yingxia, Black Rhino, Snow Man, Earth Tiger, 일본 Altman, 철갑갑 그리고 환 태평양 지역의 아이티 괴물들의 mechs.

외계인은 시공간 터널을 열었고 공중에서 지구를 공격했지만, 우리 Altman에 의해 가로 채어졌으며 단지 소수만이 착륙했습니다. 착륙 후, 그들은 헐크에게 맞았습니다. 갑자기 시공간 터널이 원형 모양의 병사 수백 배를 팠고, 큰 모양의 병사들이 생겨났습니다. 점점 더 날이 갈수록 깊어지고, 짙고 역겨운 마음과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복수 자들은 외계인 단을 조금씩 물리 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열세이며 다소 강력합니다.

그래서 총사령부가 어벤저 스를 만나기 위해 지구 협동 조합을 보냈고, 1 억 명이 넘는 외계인 병사가 남았습니다 .5 번의 시합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외계인 무기가 너무 진화되어 공격 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패배를 당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10이지만 우리는 길을 잃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아무 것도 할 수없는 상황에서, 로키는 신들의 군대가 레이 시온을 돕도록 이끌었습니다.

결국, 외계인은 힘이 약하고 Rocky를 이길 수 없습니다. 결국 록키에게 항복하지 못했습니다. Loki는 상사를 붙잡아 다음 세대를 보여주기 위해 잘라 냈습니다.

지구가 재건되기 시작했고 지구는 조화를 이루었다.

그러나 비밀리에 시도하고있는 죄의 심연에있는 누군가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장쑤성 쉬 저우 (쑤저우) 통 샤현 양 슈오 중학교 2 일차 : 퀴 우 웨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