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초二 作文 > 상상해보기

시간, 안녕하세요.


"아 ...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내가 어디서 왔을 까?이 사람들이 입는 옷은 고대인이 입은 옷처럼 어떻게 생겼 느냐?"나는 거리에서 걷고 의심이 가득 찼다. Passerby, "이 큰 남자,이게 뭐지? 올해는 몇 년 이니?"Daxie가 대답했다. "이 아이는 누구야, 바보 야? 내가 너에게 말할거야. 702 광고. "

나는 명상하고 생각했다. 나는 당나라를 넘어서는 안된다. 갑자기 바람이 불었다. 일부 관리들은 손에 인물 사진을 몇 장 붙잡고 묻고 물었다. 방금 내 언니가 나를 보았다. 나는 그녀가 물결을 터뜨리고 미소 지었다고 생각한다. 경찰관들과 남자들이 나를 보았을 때, 그들은 즉시 그들을 쫓아 와서 "마침내 당신을 찾아서 문으로 나에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무엇?이 큰 형제, 당신은 실수를 저질렀습니까?"장교와 사람들은 나를 잘 잡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 투엔 문 (Tuen Mun)에 도착한 후 "죄수를 교회에 데려가 라!"라고 말했습니다. 경찰관들이 나를 풀어주었습니다. 제 손이 마비되었습니다. "폐하!"군의 집정관이 대답했다. "나는 왜 무릎을 꿇어야합니까? 부모님은 질투하지 않으 셨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찾으십니까?"카운티 당국자는 "글쎄, 너 또는 아이가 네가 서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을 알 것이다. 죄를 지었습니까? "나는 조금 두려워하고 삼켰다."나는 ... 나는 무엇을 압니까? "카운티의 치안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번영하는 왕조, 당신은이 과거를 가진 사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가고 싶지 않아, 하루 종일 있습니다. 할 일, 컴퓨터 놀이, TV 쇼보기, 집안일, 옷 세탁 ...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내가 아는 한, 당신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아이. "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했다. 왕조는 컴퓨터를 어떻게 알았 는가? 나는 방금 말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감히 묻습니다. 당신은 카운티 행정관을 어떻게 압니까?"카운티 관저는 미소를 짓고 말했다 : "나는 당신의 '매일의 여정'을 발견했습니다." 카운티 행정 장관은 그것을 꺼 냈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그것은 사실이었다. 카운티 관계자는 "당신이 나라의 미래, 나라의 미래, 컴퓨터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매일 보냅니다. 이번에는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爹어머니가 학교에 가기 위해 돈을 벌기 란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무지하고 분별력이 없으며, 어머니의 삶에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이 시간은 천천히 흐르고, 시어머니는 매일 늙어 가고 있습니다. " 그렇게 말하지 마라,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하면서, 나는 공식 홀에서 걸어 나와 하늘에 말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기대에 부응한다! "

너의 눈을 뜨고, 그것은 단지 꿈일 뿐이었다. 그리고 내 마음은 여전히 ​​카운티 행정관의 말을 보여 주었다. 시간, 당신은 비싸다. 시간, 안녕.

둘째 날 : 첸 Jiahu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